[고운도움상회] 두 김씨에게 새 생명을 ;영화 김씨 표류기

아무것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스타에게 모든 걸 다 내어주는 고품격 ‘피부관리정보’ 고운도움상회. 오늘은 영화 <김씨표류기>를 위해 출동했습니다.

방구석에 쳐 박혀 표류하는 여자 김씨 정려원,

서울의 무인도 밤섬에 표류하는 남자 김씨 정재영.
무인도에서 나홀로 외로이 표류하느라, 방구석 콕 쳐박혀 표류하느라,
생활도, 피부도 영등포 노숙자 김씨 아저씨처럼 피폐해지셨죠?
당신들을 악성피부질환에서 구출하기 위해 고운도움상회가 나섰습니다.

황당하게도 서울 한 복판에 ‘밤섬’에 갇혀 표류하는 남자 김씨(정재영). 밤섬 탈출을 위한 시도는 하는 족족 실패! 덥수룩한 수염, 꼬질꼬질 때에 쩔은 얼굴,

영등포 노숙자 김씨 아저씨가 아우 삼을 남자 김씨의 무인도 생활. 썩어가는 그의 피부, 조치가 시급합니다.
세상에 나오는 것을 거부하며 자신만의 방에서 표류하는 여자 김씨(정려원). 온라인 속 가상의 세계가 세상과의 유일한 통로인 일명 디지털 히키코모리(은둔형 외톨이).
닫힌 공간에서 생활하는 여자 김씨의 피부도 남자 김씨 만만치 않네요. 방 한가득 쌓여있는 쓰레기 더미와 함께 하는 삶을 통해 그녀는 우주최고 다크서클과 푸석피부를 갖게 되었네요.

돌아와주오, 정재영과 정려원! 김씨 2인조, 정씨 2인조로 돌아오라! 플리즈~

초폐인 김씨 2인조로 살아가는 그들의 안습 피부 고민!
그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원상태로 돌려놓기 위해 고운도움상회의 닥터리(이현승 원장)이나섰습니다.

남자 김씨 : 무인도 생활을 하느라, 도저히 씻을 수가 없어요! 이렇게 오랫동안 씻지 않아도 괜찮은 건가요?
닥터리 :에구, 더러워라! 계속 그렇게 씻지 않다가는, 삼단 케이크처럼 두꺼워진 각질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가려움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피지가 그대로 모공에 쌓이게 되어 왕 여드름이 생기게 된다고요!
더욱 무서운 사실을 밝히자면, 불결한 주위환경으로 인해. 각종 세균이 피부로 침투될 거예요. 심하면 전신으로 퍼지게 될지도...덜덜덜;; (상처 입은 곳으로 균이 침범해 림프까지 퍼지는 봉소염이 그 대표적인 사례!)

남자 김씨 : 그러게요, 요즘 엄청 몸이 간지러워요(긁적긁적). 가려움에 미친 듯이 긁다보면 피부가 갈라져서 엄청 쓰라린데, 이건 어떻게 해야하죠?
닥터리 : 꺄오- 이게 바로 건.조.습.진 이라고요! 피부는 건조하기만 해도 피부 장벽이 변해서 매우 민감해지는데, 거기다 박박 긁기까지 한다면 당신의 피부는 더 이상 보호받을 수 없습니다.
그렇게 되면 내, 외부 자극에 그대로 노출되어 습진이 생기기 시작해, 표면이 거칠고 붉게 되는 경우부터 진물이 흐르는 지경에까지 이릅니다! 지금 당장 피부가 건조하지 않게 금지옥엽으로 보호해야 하고, 가려움 증을 치료하기 위해 병원으로 고고싱해 전문의의 처방을 받으세요.

여자 김씨 : 우리 김씨 2인조처럼 하염없이 방치된 악성피부질환에 새 생명을 불어넣을 만한 시술은 없나요?
닥터리 : 의술은 마술이 아닙니다. 본인의 의지 없이는 어떠한 시술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_-+ 피부를 아끼고 가꾸겠다는 각서를 받고,
일단 민감한 피부를 달래는 의미에서 스케일링을 시도하겠습니다. 그동안 쌓여있던 각질, 피지를 제거해야 그 아래 뭐가 있었는지 제대로 볼 수 있으니까요. 특히, 여자 김씨의 심해 바다처럼 어두운 다크서클은 일단 레이져 토닝이나 혈관 레이져를 써서 치료하고 싶습니다.

여자 김씨 : 저는 방안에서 쓰레기 더미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제 사랑스러운 쓰레기 친구들이 혹시나 저의 피부에 위협을 가하고 있지는 않나요?
닥터리 : 오우, 당신도 남자 김씨처럼 위험하군요! 이러다 피부로부터 시작된 세균 감염이 온 몸으로 번지는 건 시간 문제라고요! 하루 빨리 쓰레기들을 분리수거 하세요!!!
피부 표면의 염증인 절종, 옹종이 깊이 들어가면 봉소염으로 진행됩니다. 단독이라는 얼굴 중심 감염 질환도 있습니다. 물론 항생제로 치료할 수는 있어요. 하지만, 일반 항생제에 반응하지 않는 마이코박테리움이나 진균 감염도 얼마든지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이네요.

남녀 김씨 : 쌤의 말씀대로 치료한다면, 우리 초 폐인 2인조도 꽃다운 피부로 부활할 수 있나요? 치료 후 꾸준히 관리하는 법도 알려주세요~ 아잉~
닥터리 : 그럼요. 사람에 의해 생긴 병인데 치료하면 당연히 좋아집니다. 단, 피부는 가장 민감한 건강 ‘indicato’r 이므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피부보호제를 꾸준히, 정성껏 발라주시고, 손으로 피부를 만지는 습관을 없애주시면 좋겠습니다. 염증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면 항생 성분이 함유된 제제로 소독을 해주시고요!
‘고운도움상회’ 폐인생활로 초토화된 피부 때문에 세상과 진정으로 단절될 뻔 한 김씨 2인조에게 각서까지 받는, 절대신용 서비스를 선사해 드렸습니다.
이래저래 바쁜 생활로 폐인에 못지않게 피부관리에 소홀한 워커홀릭 당신도 지금 바로 고운도움상회와 상의하세요.
고운세상피부과 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