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베이스 코엑스점은 사람들이 건담베이스 중 가장 많이 알고있는 곳이다. 여행을 가게된 동기는 건담베이스 강남점은 여러 번 가보았지만 더 넓고 많은 건담이 있는 곳에 가고 싶고 엄마와 함께 오랜만에 나들이를 가고 싶어서 건담베이스 코엑스점에 가게되었다. 일요일에 오후에 출발했다.
먼저 들어가서는 제일 왼쪽에 있는 TV를 보았다. 그곳에서는 내가 처음 보는 GM의 역습이라는 애니메이션을 방영하고 있었다. 그래서 건담을 구경하기 전에 먼저 애니메이션을 봤다. GM의 역습 1편을 보면서 GM의 역습은 건담빌드파이터즈의 후속작이라는 것을 알게되었고 강력한 스타버닝 건담이 방패가 두 개로 나누어지는 것이 화려하다고 생각 되어 갖고 싶었다.
애니메이션을 본 후에는 PG건담이라는 건담 중에서도 최고로 꼽히는 건담을 구경했다. 구경하다 보니 스트라이크 건담이라는 새로운 건담을 알게되었다. 스트라이크 건담은 건담 seed 계열 건담이었다. 또한 무장은 대부분의 건담에게 있는 빔 라이플과 방패 등 평범했지만 다리와 팔에 숨어있는 디테일이 내 마음에 들었다.
건담베이스 코엑스점을 보고 나서는 화려하고 멋진 건담을 많이봤다. 다음에는 여기서 보지못한 새로운 건담을 알아보기 위해 다른 지역에 있는 건담베이스에 가고 싶다.
첫댓글 건담 멋지네요.^^
역시 건담으로 했구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