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교단, 신학교, 교회는 7년 환난前휴거를 터부(거론금지된 키워드)시하고 있습니다. 무천년설과 7년 환난後 휴거설을 주장하는 분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옳다고 강조합니다. 몇몇 성경말씀을 인용하거나 다니엘서, 요한계시록 주석을 의존해서 무천년설과 7년 환난後 휴거설을 신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게다가 카톨릭 예수회가 발명했다고 착각하고 7년 환난前휴거를 전하는 사람을 이단시하는 것이 작금의 실태입니다.
만약 그분들이 예수님의 제자의 제자 또는 예수님의 제자의 제자의 제자이였던 초대교부들의 문헌자료를 살펴보았다면 미혹되지 않았으리라 생각됩니다. 사실 초대교부들의 오래된 문헌자료를 접근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무명한자는 초대교부들은 어떤 종말론을 믿었는 지에 대한 실제로 중요한 게시글을 다음CAFE커뮤니티에 기고했습니다. DAUM 검색창에 7년 대환난전 휴거 七年 大患難前 携擧 검색결과를 클릭하고 확인해 주세요.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는 특정 날짜와 시간 상관없이 항상 깨어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주님을 경외하고 사랑해야 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신랑 예수님께서 몇 년도 몇 월 몇 시에 오실 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분명한 사실은 달력상에 존재하며, 어떤 날입니다. 그 날에 대한 결정은 아버지 [하나님]의 주권입니다.
⬆️휴거와 ⬇️지상 재림 일자는 모릅니다. 그런데, 하루하루 🔜 다가오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느 날, 로얄웨딩이 있으며, 성경에 예언된 사악한 자가 등장할 것입니다. 정확한 휴거 타이밍, 일시는 알 수 없습니다. 아버지 [하나님]의 주권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소중한 분께 전해주세요. 모든 영광과 찬송과 감사와 존귀와 지혜와 주권은 만왕의 왕께 올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