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하면 떠오르는케릭터가뭡니까??
많은 의견이 갈리겟지만 전 손오공을꼽습니다.
이번글은 지상최강 먼치킨손오공을 남편으로둔 치치의일생에관하여 글을씁니다.
치치는 우마왕의 외동딸로태어납니다.
10세이전까지는 유복하게 아주행복하게 살아요.(치치의일생중에 이때가 가장행복했다고 저는생각함)
어느날 아버지와피크닉을갔다오니 집에불이나 어떤방법을써도 안꺼져 노숙아닌노숙생활을합니다.
불을끌수있는 단하나분일방법인 파초선을 빌리러 무천도사를찾아가다 야무치에게 뒤통수를얻어맞고 기절,,,,,,
어찌댓든 우리의 그 손오공을 만나 무천도사에게 가다가 순결?을잃고 결혼약속을합니다.
손오공과 결혼약속을 한뒤 지상최강남편에 걸맞는 아내가되기위해 OO빠지게 수련합니다.
어여쁘게자란우리의 치치 낭군님을만나러 천하제일무도대회에 출전합니다.
손오공에게 말을걸지만 "너누구니?"란말을듣습니다.......
사정을 설명한후 무도대회에서 결혼을합니다.......
일생에 하나뿐인 결혼식을이렇게하다니...... 참모양빠집니다.
결혼반나절도안지났는데 손오공은 결승에서 팔다리가 모두 부러지고 가슴이 관통당하는 중상을입는장면을 바로옆에서보게됩니다.
(정신줄안놓은게 참신기함,.....)
여차저차해서 무도대회가 남편의우승으로 끝이납니다.
5년?(제가 원작을오래전에봐서 가물가물)후 아들과 남편이 놀러간다면서 나갑니다.
아들의 성적이 걱정이되면서도 하루쯤은 쉬어두되겟지하는 마음으로 배웅합니다.
하지만반나절이지나도 안돌아와서 찾으러갑니다.
이를어쨰 충격적인 소식입니다,
남편이.....그지상최강남편손오공이죽었다네요....... 아들손오반군도 대마왕피콜로에게유괴당했다고합니다.
1년후 남편을죽인놈 보다더쌘놈들이 지구로쳐들어온다고 손오반군도 전투에참가하기위해 피콜로가 데리고갔답니다.
남편은 강해지기위해서 저승새계에서 수련하다고 지금살리지말아달라고해요,,,,,, 우리치치여사는어떻케살라고......
그렇게 1년남짓시간동안 독수공방생활을하다가 드디어 남편과 아들내미를 만났습니다.
눈물어린 상봉입니다. 하지만 남편은 3개월넘게입원을하여도 완치가될지안될지 모르는 중상이랍니다.
또 나쁜놈들에게 죽은친구들을 살리기위해 아들내미는 우주로가겠다고 떙깡을부립니다.
자식이기는부모없다고 어쩔수없이 허락하고 우주로보내줍니다.
1달동안 남편은 자리에누워있고 아들은 우주로날라갔습니다,
상처를 완치시켜준다는 "선두"라는 콩을먹고 남편이완치되고 아들을따라 우주로날라갑니다......인사도없이......
아들이 돌아왔습니다! 하지만이를어쨰 남편이또죽었다네요 하지만 이만화가멉니까? 만능아이템 드래곤볼이있습니다.
드래곤볼로 소원을빕니다, 남편을살려달라고 하지만 안죽고살아있다네요 와~ 빨리돌아오라고 다시소원을빌지만
자기힘으로 돌아오겟다고 지금은 안돌아오겟되요
(여기서부턴 2개의 치치가생겨남)
1년후 남편이돌아왔어요 지상최강을 뛰어넘어 우주최강이란 타이틀을 받아서말이죠,,,,,,
하지만 "심장병"크리로인해 남편이 또사망하게됩니다. 이전에 드래곤볼로 살아난적이있는 우리남편은 영영볼수없는 세계로 갑니다. 시간이 많이흐르고난뒤 인조인간이 나타났다고합니다. 아들은 싸우러갑니다.
인조인간과의 싸음에지고난후 남편의지인들은 인조인간에게 살해당했습니다. 피콜로도 죽어 드래곤볼이 사라집니다.
아들은 한팔이짤린채 돌아옵니다. 10년이넘는 시간동안 아들은 인조인간에게 싸음을걸고 패하고 를반복하는모습을봅니다.
인조인간에게 남편의지인들처럼 아들또한죽습니다.
(이다음 부턴우리가잘아는이야기)
1년후 남편이돌아왔어요 지상최강을 뛰어넘어 우주최강이란 타이틀을 받아서말이죠,,,,,,
아떤아이가말했다고하네요. "당신은 심장병으로 죽는다고"말이죠. 하지만 특효약도같이받아왔다고하고 강적과 싸우기위해 아들과 같이 수련을하겟다고합니다. 이제 맘잡고 공부좀시킬려고하느데 아들과 남편이 수련한다고 같이떙깡을 부리네요.
남편이기는아내없다고 조건부로 허락합니다. 다음부턴 공부시키는데 방해말고 돈벌어오라고말이죠.......
3년동안 대마왕피콜로와 부자(父子)는 수련만합니다.......
또 싸우로 부자나란히 날라가네요. 반나절지난뒤 남편이 심장병으로 실려왔어요.......
특효약을받아났지만 그동안증상이없어서 약을안먹고있다가 싸음중에 증상이 나타났다고,,,,,,
남편은 약을먹고 잠이들고 아들은 부르마를 데려다주고 옴니다.
적에게 집위치가 들통났다고 도망가야한다고 그러내요.
무천도사 집으로 피신하고 남편이 깨어납니다.
남편이 아들이랑 또수련한다고하네요, 이제 자포자기입니다. 아들을지상최강으로 만들어달라고하고 포기합니다.
이제 마지막전투입니다. 이싸음만끈나면 아들에게 무술은떄려치우게하고 공부만시키겟다고 다짐하고 또다짐합니다.
TV로 최후의전투를 시청하고있어요. 아들이 줘터집니다. 치치는 또기절.
마지막전투를 끈내고 아들이돌아옵니다. 아버지의사망소식과합게말이죠.
이제 치치는 영원히 과부신세입니다.
마지막전투후부터 시간이 오래흘럿습니다.
아들오반은 그후로 공부를 빡세게시키고 남편이 남기고간 최후의유산 둘쨰아들오천과 함게 시간을 보내니다,
오반으로부터 아버지 오공이 무도대회에 출전하기위해 단하루만 돌아온다고합니다.
와우 하루만이 어디에요 남편을만날수있다는데 그리고 아들이랑 남편이 출전해 1,2등 상금까지......ㅋㅋㅋ
드디어 무도대회당일 남편이 돌아왔어요 왜이렇게눈물이나는지......
무도대회도중 아들이 괴한들에게 습격당했어요....... 그강한아들이 쓰러지고난뒤 괴한들은 도주합니다.
남편과 친구들은 괴한들을쫒아가게되고 상금은날라가게됩니다,
이를어쨰! 아들이 죽어다고하네요. 남편또한 둘쨰아들에게 기술을가르친뒤 저승세계로 돌아간다고하네요.ㅠㅠ
오반을죽인 장본인이 눈앞에 나타났어요. 뺨싸대기를한대 떄린뒤 계란이되어 깨집니다.
드래곤볼로 아들과같이 되살아납니다, 남편또한 새생명을받아 함게 살게되었어요^^
(이대로만끈나도 좀조아 뒤에 이야기가 더있습니다.)
10여년의 세월이흐른뒤 다시한번 무도대회에 남편이랑 둘쨰아들이 출전합니다.
무도대회본선에서 아예모르는 애새끼를 수련시킨다고 남편이 날라가요.
남편이 오랜만에돌아왔다싶으니 드래곤볼로 얼라가되어서 돌아왔어요.
또 얼라로변신시킨 드래곤볼이 너무강력해 은하전체로 날라가고 1년이내에 안모우면 소원을빈 별이아 대폭팔!을......
돌아온지 채일주일도있지않은체 손녀랑 남편이 우주로 날라갑니다.
남편과 손녀가 우주로간뒤 아들둘이 싸음을 일으킵니다.
치치또한 베이비에게 사육당하고 드래곤볼을 다모아온 손녀와남편에게 손찌검을날립니다.
베이비의주술이풀어지고 파티를하고있는데 슈퍼17호란놈이 나타나 지구인을 몰살시키고 남편이해치우러갑니다.
남편이 나쁜놈을 해치우고난뒤 죽은사람을 살리기위해 드래곤볼을사용하지만.......
악룡이나타나 지구를또파멸시키겟다고하고 남편은 이를막기위해 손녀와함게 악룡퇴치를 떠납니다.
악룡을모두다 퇴치한뒤 남편이 잠깐어디간다고하고 영원히 돌아오지않아 치치는어떻게됬을까요?
첫댓글 GT는 원래 원작자의 스토리가 아니니까 빼야된다고 생각하는1人입니다만...
치치는 정말 너무 불쌍한 캐릭터였죠.. ㅠ_ㅠ
GT 가 나와서 좋앗습니다만 마지막 까지보고 이걸 왜 이렇게 만들었을까라는 생각을 하게만든 작품 이었습니다 원작의 기본틀을 너무 많이 깨버렸고....초사4는 정말 최악의 모습이었습니다....악룡들 이야기는 훨씬더 웅장하고 잼있게 풀수 있었는데.....전체적인 내용은 참신해서 좋았는데.... 전체적인 벨런스 조절 실패에요 GT는....
GT빼고 이야기한다한들...
정말 불쌍한 캐릭터... 남편 잘못만났음..ㅎㅎ
아 읽다보니 너무 불쌍함
치치는 어릴떄 귀여움 ㅋㅋ
가장 눈물나는 감동캐릭 치치....
그래도 두 아들을 잘 키웠네요. 오반은 어엿한 학자가 되고, 오천은 아직 모르겟지만 부자집여자애 하나 꼬시고 있고요.
무도대회본선에서 아예모르는 애새끼를 수련시킨다고 남편이 날라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퍼갈께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보기 아까운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