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궁 을을(얼시구 절시구)]은?
여러 예언서에 얼시구 절시구가 나옵니다.
격암유록도 궁궁을을(弓弓乙乙)로 시작한다고 보아야 합니다.
궁궁을을(弓弓乙乙)을 모르면 예언서를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얼시구 절시구 지화자를 모르면 道(도)를 모르는 것입니다.
얼시구는
을시구(乙矢口=乙知,7,날개 둘인 천사) 입니다.
절시구는
卍시구(卍矢口=卍知,8,날개 넷인 천사,대천사) 입니다.
새(鳥) 을(乙)자로 표현한 것은 날개가 둘 있는 천사를 의미하며,
乙乙(을을) 즉 卍(만,절)은 날개 넷인 천사(대천사)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六(육,肉,666)에서 나를 닦으면 성령(聖靈,弓(궁))이 임하시어
을(乙,날개 둘인 천사,7) 즉 천사가 되고,
더욱 정진하여
성신(聖神,弓(궁))이 임하시면 절(乙乙,卍, 8,날개 넷인 천사,대천사)이 됩니다.
즉 을을(乙乙)을 합하면 절(卍)입니다.
을을(乙乙,卍)은 대천사, 이기는 자, 승리자를 뜻합니다.
그래서 을시구 절시구 뜻은
乙(을)을 알고 卍(절)을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자신을 이기는 자가 진정한 승리자'라고 합니다.
"나 아닌 나(잡초)들"을 이기는 자가
만자(卍子,乙乙,8)이고 승리자입니다.
그래서
이기고 이기는 자가 만만자(卍卍子,求,九,9) 만만수(卍卍數,萬萬數)입니다.
더욱 정진하면,
十勝(십승,聖人)이 되어 靈(영,本,마음의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것이 천부경의 원리입니다.
참전계경,신교총화,도덕경,격암유록에서도 언급되어 있습니다.
사찰이나 무속인들이 卍字(만자)를 쓰는 것은
고대부터 사용했던 것이 그대로 남은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우리의 본(本)을 찾아서 바르게 이루어야 합니다.
정신(正信, 正神, 精神)을 차려야 합니다.
乙과 卍을 깨달아서 지화자(知火子)가 되어야 합니다.
얼시구 절시구 지화자 좋을시구 !!!
乙知 卍知 知火(化,花)子 좋다.
만세(萬,卍世), 만세, 만만세 !!!!!
==================================================================================
『만(卍)』자 부호의 역사적인 유래
|
‘만(卍)’ 자는 영어와 독어에서 ‘Swastika(스와스티카)’라고 부르며, 이는 산스크리트 말로 행운을 뜻하는 ‘Svastikah’에서 파생되었다. 여기서 어두 ‘SVASTI-’ 는 ‘좋은’을 뜻하는 ‘SU‘ 와 ‘이다’를 뜻하는 ‘ASTI‘로 나눌 수 있다. 어미 ‘-ASTIKAH’는 ‘존재’ 를 의미한다.
인도에서 ‘卍’ 자는 상서로운 것들과 관련이 있다. 왜냐하면 인도말로는 ‘상서로운’을 뜻하기 때문이다. 또, 인도에서는 시계 방향과 반시계 방향의 ‘卍’자를 모두 사용하였으며 각각 다른 의미로 사용하였다.
‘卍’ 자 부호는 그의 단순하면서도 독특한 조형성으로 인하여, 과거 인류사회의 많은 곳에서 아마도 독립적으로 사용해 왔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알려진 가장 오래된 ‘卍’ 자 중 하나는 적어도 1만년 전 구석기시대 동굴 벽화에서 발견하였다. 2000년 전 불교가 인도에서 중국으로 전해질 때 ‘卍’ 자 부호도 그 상서로운 의미와 함께 전래되었다. 중국에서 ‘卍’ 자는 똑같은 발음을 가진 숫자 ‘만(萬: Wan)’과 같다.
‘卍’자 부호는 사실상 지구상 거의 모든 인류 집단에서 수천 년 동안 사용해 왔다. 독일 지역의 부족사회에서는 ‘Cross of Thor’로 불렸는데 흥미로운 것은 히틀러가 이 부호를 사용할 때 독일 역사에서 유래한 이 말 대신에 인도에서 유래한 ‘Swastika’를 사용했다는 것이다. ‘Cross of Thor’의 명칭으로 심지어 영국으로도 전래되었으며, 링컨셔 및 요크셔 지방에 정착한 스칸디나비아인들을 통해 히틀러 시대보다 훨씬 이전에 이루어졌다. 더욱 흥미로운 것은 이 부호를 2000년 전의 유대교 신전에서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결국 히틀러는 인도인들과 유대인들이 사용한 ‘卍’자 부호를 도용한 셈이다.
아메리카 대륙에서 '만' 자 부호는 북, 중앙 및 남 아메리카에서 각각 그 지역 원주민들이 사용하였다. 중국 신장(新疆) 우루무치 박물관의 쿰바리 박사는, 기원전 2000년 경에 유럽 지역으로 이주한 인도아리아인들이 ‘卍’자 부호(태양면)를 유럽 지역으로 전했다고 한다. 이 부호는 러시아 대초원 지대에 위치한 쿠르간 지역 무덤 유적과 중국 신장 지역에 위치한 인도 아리아인들의 무덤 유적 등지에서 발굴한 종교 예술 유물에도 있다.
대기원시보
2005년 01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