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e비즈북스 매출두배내쇼핑몰만들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22_ 서랍장 속의 주얼리 가게 노가다 홍보의 대가들에게는 항상 방법이 있다
eBizbooks 추천 0 조회 241 09.04.06 17:13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4.07 09:18

    첫댓글 밀란케이가 언제오픈한가죠? 유료광고비가 부담이 된다면...아니 부담이 안될수가 없죠! 그리고 신규고객이 아무리 많이 유입되더라도 구매전환율이 얼마나 될것인가도 걱정이 되고,아직 쇼핑몰도 시작안한 제가 꺼내기 쉽지않은 말이지만...저는 유료광고로 고객수늘리기보다는 무료광고(노가다)로 객단가 올리기 작업을 먼저 선행하고, 그다음에 유료광고를 점진적으로 시작하려고 생각중입니다.

  • 09.04.07 12:39

    밀란케이의 강미란님이 모범답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키워드 광고의 효과가 꼭 직접적인 매출으로만 평가받는것은 아니죠. 대다수 쇼핑몰 운영자들이 너무 단기적인 승부를 걸려고 하는게 문제라고 봅니다.

  • 09.04.08 14:04

    키워드 광고 하고선.. 일주일 보고는 매출없다. 유입없다. 이거 내려야되나 말아야되나.. 뭐 그런 분위기 많습니다. -ㅇ-;;; 최소. 정말 최소 보름~2개월 정도는 생각해야... 된다고 보는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