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나도 최고경영자(CEO)가 될 수 있다 원문보기 글쓴이: 성공의활주로
노브랜드로 성공하는 기업 | |
‘무지(Muji)’라는 일본의 한 ‘노 브랜드(no brand)’ 소매업체가 세계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파이낸셜타임스(FT)은 11일 무지는 올해 독일과 유럽에 진출할 예정이며, 내년에는 미국에도 첫 점포를 낼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무지는 현재 대만, 홍콩 등지에 11개의 해외 점포를 갖고 있으며, 해외진출을 위해 약 1000만달러(약 105억원)를 투자할 계획이다. | |
| |
출처 : 헤럴드 생생뉴스 2005-0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