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이엔에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MAJORS(메이져스)를 아껴주시는 MVP 여러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컴백 음악방송 활동을 앞두고 부득이하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메이져스 멤버 비타와 비안의 건강 상태 및 활동과 관련하여 팬분들께 안내 드립니다.
메이져스 멤버 비타는 공황 및 불안 증세 악화로 인하여 컴백 준비 과정 중 어려움을 겪었고 현재 안정과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비타가 스케줄을 이행하기 어려운 건강 상태라는 점과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하여 비타 본인과 신중한 논의 끝에 활동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고 휴식을 취하며 건강 회복에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메이져스 멤버 비안은 최근 코로나 확진과 함께 컨디션 난조 및 건강상의 이유로 인해 활동의 어려움을 호소하여 치료를 받고자 휴식과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비안 본인과 상의 하에 활동을 무리하게 이어가는 것보다 건강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활동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기로 하였습니다. 비안은 활동 중단 기간 동안 별도의 스케줄 없이 치료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메이져스 네번째 싱글 앨범 ‘혼돈의 끝(The End of Chaos)’ 음악방송 활동을 포함한 향후 스케줄에 비타와 비안이 당분간 함께하기 어렵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이에 따라 메이져스는 잠시 4인 체제로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사 또한 팬 여러분들께서 컴백을 많이 기다리셨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에 비타와 비안이 사정상 활동을 못하게 되어 많이 아쉽고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당사는 비타와 비안이의 건강을 회복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메이져스 활동에 합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향후 회복 상황 및 스케줄 합류 관련하여서는 추후 비타와 비안과 신중한 논의 후 공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메이져스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으로한 결정에 대해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리며, 팬 여러분들의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