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2014년 5월 10일(금) 성모회원 23명, 주임신부님, 수녀님과 함께 참외로 유명한 경북 성주 평화계곡 피정의 집을 다녀왔습니다. 주임신부님의 집전으로 미사를 하였고, 피정의 집 수녀님의 강의를 들었습니다. 강의 주 내용은 "신앙을 가졌지만 어떻게 하면 하느님을 사랑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었습니다. - 예수님은 당신에게 도움을 청하는 모든 이들에게 믿음을 요구하십니다. - 회개와 용서가 밑바탕이 되지 않고서는 하느님께 가까이 갈 수 없고, 만날 수도 없습니다. - 영성생활을 잘하기 위해서는 " 눈은 깨끗하게, 귀는 조용하게, 마음은 평온하게"해야 합니다. 그것은 하느님의 공기로 호흡하는 것입니다.
첫댓글 2014년 5월 10일(금) 성모회원 23명, 주임신부님, 수녀님과 함께 참외로 유명한 경북 성주 평화계곡 피정의 집을
다녀왔습니다.
주임신부님의 집전으로 미사를 하였고, 피정의 집 수녀님의 강의를 들었습니다.
강의 주 내용은 "신앙을 가졌지만 어떻게 하면 하느님을 사랑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었습니다.
- 예수님은 당신에게 도움을 청하는 모든 이들에게 믿음을 요구하십니다.
- 회개와 용서가 밑바탕이 되지 않고서는 하느님께 가까이 갈 수 없고, 만날 수도 없습니다.
- 영성생활을 잘하기 위해서는 " 눈은 깨끗하게, 귀는 조용하게, 마음은 평온하게"해야 합니다.
그것은 하느님의 공기로 호흡하는 것입니다.
사진과 글
잘 보았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