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날, 힐링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부산 해운대로 향해보자. 차가 없더라도 기차와 버스로 편리하게 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따스한 날씨, 푸른 바다, 신선한 해산물 등 다양한 매력으로 부산에서도 많은 이들로 붐비는 대표 명소다. 해운대의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머무는 1박은 그야말로 천국! 익스피디아가 부산 자유여행에 추천하는 해운대 오션뷰 호텔 4곳을 소개한다.
아이 동반 가족 여행에 제격!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아이와 함께하는 부산 여행에 머무르기 좋은 익스피디아 VIP ACCESS 호텔이다. 해운대 바다 앞에 자리하고 있는 만큼 멋진 바다 전망은 물론, 리노베이션으로 깔끔하고 쾌적한 컨디션을 자랑한다. 투숙객이 여유롭게 산책할 수 있는 야외 정원부터 레스토랑, 오션 스파, 인피니티 풀, 키즈 클럽 등 부대시설도 다양한 편. 특히 인피니티 풀은 바다를 조망하며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어 투숙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니 이곳에 머무른다면 꼭 이용해보길 추천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은 해운대 앞 바다에 자리한 5성급 호텔로 가격 대비 훌륭한 컨디션을 자랑한다. 부산 해운대 바다 앞 숙소 중에서도 저렴한 금액대로 머무를 수 있으며 가격 대비 시설도 훌륭해 가성비가 좋다. 디럭스룸부터 스탠다드룸, 이그제큐티브룸까지 객실 타입도 다양한 편. 선택할 수 있다면 시티뷰 보다 오션뷰에 머물러보길 추천한다. 풀 서비스 스파부터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레스토랑까지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투숙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다.
해운대 그랜드 호텔은 1996년에 오픈한 5성급 호텔로 해운대를 넘어 부산을 대표하는 인기 숙소 중 한 곳이다. 해운대역을 비롯해 포장마차촌, 해수욕장, 송림공원 등 주요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20년이 넘는 호텔의 오랜 역사에 비해 훌륭한 컨디션을 갖추고 있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부산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은 이곳의 인기 시설 중 하나다. 큰 창을 통해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해운대 해수욕장과 동백 섬으로 둘러싸인 5성급 호텔로 럭셔리한 휴식을 가질 수 있는 곳이다. 290개의 객실은 해운대의 오션뷰와 동백섬뷰 중 선택해 머무를 수 있으며 어느 곳에 머무르더라도 부산의 아름다운 자연을 조망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 또한 훌륭한 편. 바다 전망을 바라보며 즐기는 레스토랑부터 라운지 바,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마련하고 있으며, 부산 관광 명소를 돌아볼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