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환경 완전연소 시스템 이놈 E-NOM.1흡기 2배기
타사 카피.모방 유사품 이해를 하시고
실 사용 해보시고 성능검증 하시고
충북 예천우리들충전소 LPG 에서
연비절감 장치 무동력터보 정품
임 대표님 계서 본 친환경 사업에 동참 준비중 입니다.
개인택시 LPG 차량에 약 2 ~3년전
믿지못할 연비향사 장착후기 입니다.
믿은을 같고 사용 해보세요 ..
완전연소 유도 시스템 그렌드 카니발 왜 추가 장착후기
무동력터보 정품 제품 설명서 및 성능평가서
친환경 시대 지구 온난화 주범은 바로 내연기관 산업연소 방법에 문제가 있습니다. 연소시 불안전 연소로 환경오염 대기오엽 인체에 해로움 물질 발생 이산화탄소 배출가스 미세먼지 매연 배출이 발생 하는 것을 기존 내연기관 연소방법에 무동력터보 장착시 한번더 완전연소가 잘되도록 유도하는 장치입니다.
신 차량 에서는 완전 연소로 인하여 오엽물질 발생을 안 하지만 또한 시간이 2~3년 이후 에는 점점 연소율이 안 좋아 지므로 인하여 불안전 연소로 배출가스 발생 각종 환경오염 대기오염이 발생하기 시작 되니다.
세상에 이런 일이 믿어야할 아이템 놀란 만한 완전연소장치 영구개발 연소방법 기술은 아이템은 2009년부터 언10년 연구개발 완전연소 유도 개선장치 무동력터보 장점은 그러나 기존 모든 내연 기관에 무동력터보 연소개선 장치가 장착되면 연소가 잘 되도록 해주면 연소 효율이 증가 하므로 연소시 완전연소가 잘되면 당연히 엔진출력 상승하고 기존에 발생 하던 각종 오염물질 중 미세먼지 디젤 차량 매연절감 개선이 확실히 된니다.
무동력터보 반영구개발 이며 디젤 차량에 완전 연소장치 DPF 기능 까지 가능 하면 장점은
기존 연료를 (저연료 고연료 전환 옥탄가) 한번더 높여주는 역할을 하는 장치입니다,
흡기용 개발
2006년 주)성훈이엔지 연구개발 용어 E-NOM
2009년 이후 동원카멀티 에서 판매유통
2013년 구버전 은 날개가 있습 으로 공기 정항력 발생 하여 탈거 동기
동원카멀티 에서 성능개선
흡기용 배기용 개발
2014년 날개를 탈거후 스스로 와류발생 하여 신 번전 무동력터보 용어가 생겨 낯습니다.
용어 두가지 병행 이놈 E-NOM.1 무동력터보 정품 사용 중
2014년 동원카멀티 에서 그간 흡기 판매 하던 중 배기용 기술 연구개발
2014년 아이템 기술 연구개발 신제품 배기용을 생산 판매 하고 있습니다.
2017년 주)아이템천국 법인설립
특허청 등록 디자인 등록된 내연기관 와류기
주) 아이템천국 개발 본부장 백 효성 아이템 기술 입니다.
1차.특허 등록 2015년 04월 01일 성훈이엔지 공동개발자 등록
2차.디자인등록 2015년 06월 25일 제30_0842494 성훈이엔지 공동
3차.특허등록 2016년 05월 17일 제 10-1623423 오준영 도용
4차.디자인등록 2016년 10월 18일 제30_0877842 단독 백 효성
5차.디자인등록 2015년 10월 18일 제30_0877840 단독 백 효성
6차.특허출원중 2018년 08월 20일 1-1-2018-0823578-17 단독 백 효성
모든 내연기관 산업연소 방법에 적용
공기.유체.유동.휘발유.디젤.석유.해상유.LPG.CNG.하이브리드카.전기차.
트랙터.오토바이.택시.승용차.버스.화물차.중장비.선오기.선박.여객선.
발동기.발전기.화력발전소.수력발전소.땜.기관차.탱크..항공기 등등.!!!
완전연소가 잘되므로1. 공해 배출가스 매연감소 2. 평소보다 엔진 출력상승으로4. 연소가 잘되면 연비 개선돼 5. 엔진 소음 감소 6. 승차감 변화7. 요소수 절감 8.DPF 기능까지 개선 9.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흡기용) 기존 내연기관에 연소방법에 정품 장착시 에어클리너 공기 센서 뒤쪽에 설치를 하면 공기량이 큰 입자수가 무동력터보를 통과하는 순간 부터는 공기 흐르이 4선 회전 와류 작용을 하는 것을 제품 중앙에 기둥 홀을 구성 벤츄리 베누리 원리 하나로 합하여 공기를 나누어. 쪼갬.부수어. 공기 중에 산소 수량을 풍부하고 유속이 5개 입자 수로 변화 엔진 구동시 발생하는 불안전연소 원인 (블로바이가스) 흡입관 안에 한쪽방향 으로만 흐르므로 인하여 카뷰레터 트로틀라바디 안쪽 연료센서 주변에 슬너지 카본 초미세먼지 인한 막힘현상 마저도 해결되며 한번더 (블로바이가스) 오일가스 흐름도 5선으로 나누어.쪼갬.부수어 입자 수로 변화게 되며 잘 혼합한 고운입자 수로 변화주어 점화시 평소 보다도 폭발시 연소율이 높아 지도록 완전연소 잘 되도록 하는 원리 입니다.
배기용) 모든 내연기관 연소시 이때 배기가스가 배출되는 과정에서 단순한 방법으로 이루어져 배출을 합니다. 그러나 머플러 파이프 기본은 머플너 끝단 머플러 앞단 촉매 뒤단 장착하면 흡입된 배기가스를 신속히 빠르게 배출시켜 주며 파이프 관안에 걸려 있는 부하를 제거하여 주는 장치이며 배기용 다목적 무동력 터보를 특히 디젤 차량 경우에는 배기시 불안전 여소로 매연 슬러시 카본 발생을 해소를 해주므로 DPF 막힘 현상을 미리 차리가 가능하며 또 다른 출력상승 및 소음개선에 도움을 주고 배기 가스의 흐름을 한번더 원활히 빠르게 배출시켜 도움을 주고 믿지 못할 내용은 평소 이때 또 다른 공기 출력 향상과 연비절감 개선 효과가 나타 납니다.
탈력주행 이란
특히 또 다른 엔진출력 상승 및 소음개선에 도움을 주고 배기가스의 흐름을 한번 더 원활히 빠르게 배출 시키는 도움을 주고 평소 주행 시 엑셀 폐달을 가볍게 발거나 발을 뛰면 평소 탈력주행이 약 70 M 간다면 엔진 피스톤 안에 흡입된 공기압이 폭발력 으로 스스로 그 힘이 생겨 나므로 평소보다 탈력주행 늘어나 150 M 더 가는 느낌으로 알수가 있스며 이때 또 다른 연비개선 효과가 나타 납니다.
본 제품에 장착 후 장점을 느낌과 시너지 성능효과는 ?
* 평소보다 연소가 잘되므로 시동이 정말로 빠르고 부드럽게 잘 걸립니다.
* 불안전 연소로 배출가스 미세먼지 매연감소가 눈으로 냄새로 확인이 됩니다.
* 엔진소음에 변화가 감소되며 소리가 부드러워 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엔진소음 변화로 평소에 있던 않 들리던 잡소리가 소음으로 들릴 수 가 있습니다.
* 가속 페달을 가볍게 밟고도 엔진출력이 좋아지므로 운행시 안정감을 느낌니다.
* 언덕길 고가길 에서 평소보다 또 다른 엔진 출력이 상승됨을 바로 느낄 수가 있습니다.
* 수동 기어 차량 운행시 저속 에서 기어 변속이 오토 기능 느낌 준니다.
* 오토기어 차량은 평소보다 주행시 자동 변속이 빠르게 바뀌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 운행시 중,저속 에서의 새로운 성능을 “힘”으로 순간적 “급“ 가속력도를 얻습니다.
* 주행시 평소보다 엔진 온도 차이가 평소보다 약 2도~3정도 낮춰 줍니다.
* 시동시 평소 보다는 RPM 800 에서 700 RPM 공회전을 낯추어 줍니다.
* 주행시 평소보다 저 RPM으로 회전수가 낮아져도 운행 가능 합니다.
* 소형 차량 일수록 (한 여름에 에어컨 작동 시) “힘”이 증가됨을 바로 느낍니다.
* 연소가 잘되므로 인하여 오일 점도유지 오일교환 시기가 1000~2000km 늘어납니다.
* 연소가 잘되므로 오일 점도가 유지 되어 엔진 수명 또한 연장 가능 합니다.
* 연식이 오래된 차량 일수록 효과가 더욱 뚜렸이 성능이 향상 됩니다.
* 특히 디젤 차량의 경우 현저한 매연감소가 냄새로 눈으로 보입니다.
* 디젤 차량에 완전연소장치 DPF 기능까지 가능 합니다.
* 요소수를 사용하는 차량은 완전연소로 평소보다 요소수 까지 절감 절약이 됩니다.
연비가 안조아 지는 이유는 날씨 변화
모든 차량은 기본 적으로 특히 비가 오는날 추운 날씨에는 외부 온도 차에 따라 연료 소모량이 다를 수가 있습니다. 연비가 안 좋아지는 이유는 엔진 연소시 흡입되는 찬 공기로 인하여 연비 변화를 줍니다. 겨울철 차 실내 특히 주.정차시 히터를 사용하기 위해서 시동을 걸고 있기 때문에 연비가 안 좋아짐 니다.
기존 DPF 문제점
(기존 DPF 막힘 형상 발생을 하면 연비 출력 개선에 많은 영양을 줄수가 있습니다.)
가능한 2년에 한번 정검도 하고 주기적으로 클리닝 청소를 의무적으로 해야 되니다.
문제는 이 필터가 오염물질로 시간이 흐르면 점차적으로 매연 미립자가 단순히 일정한 방법으로 필터가 쌓이게 되어 슬너지 카본이 막히면서 엔진 출력을 저화 발생 하면 점점 힘 파워 내지 못하면 가속 페달을 밟아도 정상적인 속도가 안 나오고 단점이 발생 하면 연비안조아 지므로 인하여 에 많은 영양에 일단 슬너지 카본 막힘 현상을 인체로 말하자면 혈관에 이물질이 많이 쌓여서면 심혈관 막힘 증상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최근 디젤차 운전을 하시는 분들 중에 DPF 를 탈거하면 엔진출력에 30마력 정도 상승 한다는 것도 알기에 일부러 “왜“ 기존 DPF 장치를 중간 이음 분분을 간겹을 떼고 벌여 노고 운행을 하시는 사용자가 있습니다. 만약에 매연 미세먼지 절감장치 DPF의 관리를 제되로 하지 못하게 되면 엔진출력 저하로 인하여 평소보다 연비가 많이 소모가 됩니다.
기존 DPF 막힘 현상 배기용 와류 현상으로 해결
무동력터보 배기용 장착시 DPF 청소를 주기 적으로 클리닝을 안이 할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배기용 장착시 배기시 슬러시 미립자가 필터가 쌓이게 되어 막힘 현상 발생을 와류 현상으로 원활히 배출을 빠르게 도와주므로 인하여 막힘 현상을 슬러시를 카본을 미연에 방지 연소시 배기량을 형상을 와류 회전력으로 미리 처리를 해주므로 크링닝 청소비용 마저 않들어 가므로 비용절감 가능 하며 본 제품 신차 차량에 장착을 하시면 차량 유지비용 까지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본니다.
요소수란 무엇인가.?
이 물질은 액상의 화학물질로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요소비료의 원료인 요소(Urea)와 순수한 물(water)을 혼합하여 만든 요소함량 32.5%의 화학 물질이다. 요소수가 디젤엔진 자동차의 질소산화물을 정화하는데 쓰인다. 질소산화물은 인체에 해로운 기관지염, 폐렴 등 각종 호흡기 질환을 일으키며 광학 스모그와 산성비의 주요 원인으로 알려져 있다.
차량 배기가스가 미치는 영향이 크다. 그래서 선진국을 중심으로 오래전부터 꾸준히 제기되어온 온실가스감축의 일환으로 차량 배기가스 규제가 점점 엄격해지고 있는 것이다.
� 1차. 성능시험 기관 : 한국자동차성능평가원
(자동차성능상태점검 : 특허번호 10-0847371 김 성만 원장님보유) 무동력 터보를 차량에 장착하여 성능시험
� 평가기간 : 2015.11.2 ~11.13 (2주)
� 평가방법 : MODE TEST 및 실 차량 장착 테스트.
� 평가차량 : 2009 년형 현대 싼타페 ( SANTAFE)
� 무동력 터보 ( 흡기 배기 ) 테스트 장비를 이용한 검증 내용입니다.
제품 장착 전 : 11.25 km 제품 장착 후 : 14.68 km
연비개선 효율 : 30.49 % (1리터당 연비 향상 : 3.43 km)
� 성능 측정 결과 (매연)
2009 년형 현대 싼타페 (정부 공식 인정 : 20% 이내 )
제품 장착 전 : 34% (부적합 판정) 제품 장착 후 : 19%
(적합 판정) 매연개선 효율 : 22.7 % (매연감소 효과 : 15%)
� 성능 테스트 (네이버 블로그 공개)
연비개선 장착 전, 후 시험성적서.
매연 개선 장착 전, 후 시험성적서.
� [출처] 무동력 터보 완전연소 유도 개선장치 성능 테스트
한국자동차성능평가원 작성자
� 매연 테스트 동영상 자료
https://www.youtube.com/watch?v=1A1AT-yiFCs.
� 연비 테스트 동영상 자료
https://www.youtube.com/watch?v=BZ0tnKm9fJo.
�다목적 무동력터보 완전연소장치 장점 홍보용 자료 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pQD3Umuyk4.
정품 장착시 연비개선 성능형상 예상가능
(2009년 부터 현제 2019년 실사 용자 고객님들 기준 하여)
택시 LPG 흡기 배기 1리터에
시내 주행 1.5 km. 전용 도로 2 ~ 3 km 가능
승용 / RV 디젤 흡기 배기 1리터에
시내 주행 1,5 km. 전용 도로 2 ~ 3 km 가능
포터 / 버스25인승 흡기 배기 1리터에
시내 주행 1.5 km. 전용 도로 2 ~ 3 km 가능
4,5 화물 흡기 배기 1리터에
시내 주행 1.5 km. 전용 도로 2 km 가능
대형 버스 화물 흡기 배기 1리터에
시내 주행 1 km. 전용 도로 1.5 ~ 2 km 가능
** 요소수 사용 차량 ***
평소보다 연소가 잘되므로 요소수 절감 절약 나타 납니다.
단)주행 중 경제속도 주행 시 고객님 운전 습관 따라 연비는 서로 다를 수가 있습니다.
모든 차량의 연료 낭비 원인
내연기관 엔진의 힘이 자기 출력을 다하지 못하면 연소율이 떨어지므로
엔진 출력시 불완전 연소로 되면 공해 주범인 매연 미세먼지 및 각종 유독성
배출가스 발생 됩니다.
즉) 엔진이 불안전한 상태가 지속되면 많은 연료를 소모하게 됩니다.
연료절약 더 좋아지는 방법
운행시 급발진 급가속 과속을 자제 하시고 주행 중 평소보다
엑셀 페달을 가볍게 조작 하시면 탈력중행 아시나요. 발장난 하시면
더 많은 성능 나타 납니다.
(장점 탈부착 비용 주시면 흡기용 무상 교환)
한번 장착시 기본이 폐차 까지 사용 폐차 시 탈거후 이전시 사용 가능
본사 에서 인정 하는 무동력터보 정품 점문점 취급점 에서 구매를 하신분 한하여
제품이 같다고 하여도 (짱뚱 업체에서 구매를 하신 모조 유사품 교환 불가)
제품에 이상 없는한 흡기용은 탈부착 비용 주시면 제품은 동급 싸이즈 맛는것 으로
(무상교한) 가능 합니다.
단)배기용은 제품 특성상 변질로 인하여 (무상 교환 불가)입니다.
생각에 차이로 돈 버는 아이템 제품!!!
1 ~ 3 년 후 기름 값이 상승 안한다고 누구도 보장 못합니다.
소모품 비용 및 한두 달치 할부금 정도를 투자 하시면..
사업용 택시 ; 타이어 5 짝값 정도 투자 후
하루 300 ~ 350 Km 주행 시 에는 연비절감 보상으로
자동차 (활부금 보험료) 처리 가능 합니다.
승용차.R/V.차량 모하비.포터 차량 : 타이어 7 짝값 정도투자
하루 30 ~ 35 Km 주행 시 에는 연비절감 보상 으로
자동차 (보험료) 정도 가능 합니다.
대형 버스 화물차 타이어 5 짝값 정도투자
하루 300 ~ 450 Km 주행 시 애는 연비절감 보상 으로
자동차 (활부금 보험료) 처리 가능 합니다.
본 제품 무동력터보 장착후 평소처럼 운행을 하시면 연비절감 확실 합니다.
단)차량특성 운전 습관 엔진출력은 좋으나 연비절감 다를 수가 있습니다.
친구 분들에 응원이 필요 합니다
주)아이템천국
인천시 미추홀구 아암대로 227번길 28
총판) 동원카멀티
032 882 2375
개발 본부장 010 6487 2929
bhsbhs2kr@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