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모임은 타악기 체험학습으로 모이겠습니다.
광주 시향 팀파니 수석주자이신 김용석 선생님께서 섬겨주시기로 했구요,
장소는 선생님의 스튜디오입니다.
제가 첨부파일에 지도를 올리긴 하지만 설명이 더 편하실 것 같네요.(화살표 표시가 왜 안되지요?ㅠㅠ)
조대치과병원에서 산수동 방향으로 첫번째 큰 골목으로 우회전 하시면 살레시오 여고 (초등학교)가 나오고 계속 직진하면 정면에 조대여고가 나옵니다.거기서 왼쪽방향으로 100m쯤 가시면 왼쪽에 수선화 꽃집이 나오고 그 2층에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지하에도 드럼스쿨이 있습니다.(여기까진 버스를 타고 걸어오실 분들이 참고하시구요..)
봉선동 방향에서 차로 오시는 분들은 한 블럭 더 가서 우회전 한 후 한 번 더 우회전 하시면 오른쪽에 수선화 꽃집이 있습니다.산수동 방향에서 오시는 분들은 법원쪽에서 미리 좌회전 하신후 조대 쪽으로 직진 하셔야 할 겁니다.살레시오여고 길이 일방이라서 좀 복잡합니다.
한가지 주차공간이 비좁아서 불편이 예상됩니다.모여서 같이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가지 급하게 제안 하면요,
각자 할 수 있는 악기들을 가져와서 배우고 있거나 할 수 있는 악기를 연주해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끝난 후 그 장소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 곳에 피아노는 있으니 악보만 가져오면 될 것 같아요.
사실은 수빈이가 다희와 은빛이의 추천(?)으로 플륫을 가져간다고 합니다.
혹시 악기를 배우고 있지 않으면 찬양율동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이 부담을 많이 느낀다면 무리하게 시키지는 않는 것이 좋겠지요?
너무 갑작스러운 제안인 것은 사실이니깐요...
프로그램이 끝난후에는 조선대학교로 산책을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벼운 간식도 챙겨주세요~
그럼, 목요일 1시에 뵙겠습니다.
장소 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제게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유익한 시간이 될거라 생각해요 정은주 선생님 감사해요
광주/전남 지역 네트워크 모임, 정말 부럽습니다. 전용 체험학습장(별장)을 마련하신 데다, 광주 시향과 연결하여 타악기 체험 학습이 이루어지고 ... 계속 활발히 모임이 이어지기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각 가정의 홈스쿨도 더욱 멋지게 발전하고 성정해 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