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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탱클럽 코리아 (MCK)
 
 
 
카페 게시글
해외 머스탱 라이프 2018년형 머스탱 GT 업데이트 중요 포인트! -서스펜션 및 차체
Brutale(양혁준) 추천 0 조회 1,022 17.10.24 15:46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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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17.10.24 15:53

    첫댓글 내일은 간단히 북미 엔진스왑 문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17.10.24 16:27

    뭐 서스펜션 ECS야 놀랄 것도 없는거고
    10단 변속은 이젠 대세니깐요
    DCT 또는 DSG라고도 하는데 이건 뭐 확정이져
    포드만의 명칭으로 바꿔나오거나 같거나 듀얼 클러치인건 변함없져
    내일은 기대되여!! 엔진 스왑!!!!

  • 작성자 17.10.24 16:30

    메뉴얼은 확실히 듀얼클러치 플레이트로 가는데 자동은 저도 정확히 알아보고 싶네요... 요즘 회사들이 다 토크 건버터로 다시 돌아가고 있어서... 포드는 뭘 할려는지 궁금하네요... 심지어 BMW M차도 싱글 클러치로 간다고 발표해서...

  • 17.10.24 17:15

    4.5세대 v6인데 하이캠올리고 싶은데 돈이 많이들겠죠?

  • 작성자 17.10.24 17:38

    캠으로 마력을 올릴 수 있는데... 일단 캠은 결국에 어느 RPM 대 파워를 바꾸냐가 문제 입니다. 보통 큰 마력을 얻을 수 있다고 광고하는 캠은 거의다 RPM 끝자락에서 나오게 만드는 경우가 많아요... 수동 몰아서 끝까지 끌어내거나 하지 않으면 쓸 일 이 없죠... 국내 비용은 잘 모르겠네요... 작업 할 때 엔진 안내리고 위에만 까서 하는 거여서 기술자면 간단한 작업이긴 한데 가스켓 새로하고 해야 돼서 비용은 개인적으로 모르겠네요

  • 작성자 17.10.24 17:52

    미국에서 제일 큰 캠 회사인 Comp Cam 들어가 봐도 원하는 RPM 구간에 따라서 캠을 나눠서 판매하고 있어요. 그리고 하이켐을 써서 전체적인 파워를 올릴 수 는 있으나 밸브스프링등 부수적인 부품들도 들어가야 합니다. 스프링이나 그 주위 파츠가 약하면 벨브가 제대로 못 움직여서 피스톤하고 충돌 일어 날 수 있습니다...

  • 머스탱(2.3)에서 6단 변속기에서 10단으로 바뀌면 좋은 점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마그네댐핑이 주행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을까요? 코너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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