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울림 교육원 지킴이 임승덕입니다.
3차 강습생분들 모두 안녕히 돌아가셨지요?
오늘 교육원은 또 다시 4차 캠프를 가동하였습니다.
토요일 헤어짐의 아쉬움과 그리움을 채 정리도 못한채 새로운 만남이 새로운 캠프가 시작되었습니다.
2차 캠프기간
설장고초급, 꽹과리반, 웃다리반, 경기도당굿반 여러분 모두 그립네요. 발표 장면도 생각나고 뒷풀이 때 참 재미이었던 기억도 나고요.
지난주 3차 캠프기간에는 워낙 매일 매일 낮에도 진하게 밤에도 길게 정말 매일 매일 열심히 땀흘리셨던 시간이었지요.
이번주도 교육원에서는 추위는 아랑곳 없이 진한 땀을 흘릴겁니다.
여러분도 건강하게 겨울 나시고 이곳에서 한주 동안 쌓은 내공을 계속 감아가셔서 다음에 더 발전된 모습으로 뵙지요.
사진과 공연, 발표 동영상 부지런히 올리겠습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첫댓글 갈 때마다 즐겁고,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모두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 주 동안 서로 모여 마음을 모아가며 눈빛을 모아가며 배우고 연습하고 생활했던 멋진 시간들이 다시 떠오릅니다.
얼른얼른 또 다른 추억의 장면을 다시 모여 만들고 싶어요^^ 아무튼 함께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이번주에 부포, 판굿반에 들어가서 내공을 문일상 선생님께 배우고 있는데 오늘은 다리가 끊어질 것 같지만 참 행복하네요. 판굿의 묘미. 직접 해보니 정말 굿~ 입니다. 굿!
정말 열정적이시네요. 담엔 선생님께 배워야겠는걸요^^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수업 받느라 우리반 연탄도 신경 안 써 주시궁 추웠지만 토욜 발표회 보고 이해 하기루 했슴다 발표회 하시면서 넘 행복해 하시는 모습 지금도 생각 납니다 근데 장구를 좀 더 잘메고 하셨다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더라구요 암튼 일주일 동안 그 나이에 판굿 하신다 넘넘수고 많았슴다 올해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길 기원 합니다 우리 사진도 빨랑 올려 주심 감사^^
사비가 울아빠 맞는지 모르겠다 하대요
감사합니다. 은희 누님! 상모도 그렇고 장고도 그렇고 아직 제 몸에 자리잡기에는 시간이 걸리려니 하고 있습니다. 누님도 고생많으셨습니다. 그런데 '그 나이에..'라는 말씀은 조금 거시기 한디유~~ㅋㅋ 더 젊어지신 모습으로 여름에 뵙기를 고대하겠습니다. 화이팅!!
사무장님은 나이가 20대에서 멈춘듯 ㅎㅎ 제가 뵌지도 어여 10년이 다되어 갑니다 첨 만난 그 모습 여전요 늘 그모습으로 부여서 뵙기를 희망 해봅니다 여름엔 저도 더 열공 해 볼께요 늘 집에 오면 후회한답니다 더 열공 할껄 ㅎㅎ
새해 명절은 잘 보내셨는지요? 판굿반을 가끔 생각하며 미소를 머금습니다. 어려웠지만 행복했습니다. 부단히도 더 많이 노력해야 하는 사실과 넘어야할 산이 가로막힘에 올해는 꼭 성공해 볼라구요...^^ 여름전수때까지 화이팅!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많이 피곤하셨을텐데 잘 올라가셨는지요? 이번 판굿반은 큰 산을 종주하는 기분으로 시작했습니다. 하산까지 무사히 마치고 싶어 아침마다 일어나서 스트레칭 하고 안먹던 영양제도 챙겨먹고 ㅋㅋ. 완도 친구들과 세 누님들 덕분에 완주했습니다. 신기한것은 몸이 아무리 까라져도 일단 악기소리 울려대면 몸이 저절로 반응하는 느낌 참 좋았습니다. 모두들 겨울학습에 내공을 더하여 여름에 뵈유~~~
미투요ㅋㅋ 우리것이 좋은것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