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동으로 유행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마다이 목적의▤毬?덴야낚시법? 칸사이 방면을 발상으로 한다◑맛箝ズ沅車Ы첫酵에 조준을 맞춘 전용 스피닝입니다.보디는 마그네슘, 로터에는CI4(을)를 채용.마다이 독특한 토르크 풀인 끌어 들여에 대응하는 매끄러운 드라그, 전용 spool, 알루미늄 머신 컷 핸들 노브 등, 모든 것이 스페셜 사양입니다.
해수OK
녹을 접근하지 않는 시마노 독자적인 고성능 베어링,S A-RB,A-RB의 채용, 또 외장의 방부 처리에 의해, 바다낚시에서도 안심해 사용해 받을 수 있습니다.오래도록 쾌적하게 사용해 주실 수 있도록, 사용후는 샤워로의 세정을 추천합니다.
고성능 릴에 요구되는 모든 성능을 균형있게 실현된 것이“SUPER Mg”입니다.메탈이 가지는 강성감에 가세해 고차원의 가벼움, 정도, 고감도를 겸비한, 최고급 마그네슘 소재에 의해 고품질에 어울리는 성능을 발휘합니다
CI4
카본 섬유에 의해서 강화한 시마노 독자적인 신소재로, 종래 수지와 비교해서20%이상이나 가볍고, 약1.6배의 비강도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벌써 경기용 자전거의 파트 소재로서 채용되어 그 가벼움과 내구성능이 세계에서도 비싸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AR-Cspool
「트러블 없고」, 「비거리를 편다」라고 하는 캐스팅에 있어서의2개의 목적을 양립시키기 위한 오리지날 형상,AR-Cspool.스프르링의 특수한 형상에 의한 「라인 정류 효과」로 캐스트시에 라인 방출이 베스트인 상태에 정돈되고 비거리를 희생하지 않고 트라브르레스를 달성.나일론, 후로로,PE(와)과 모든 소재의 라인에 대응.
CF기어
시마노는 드라이브 기어에 최고 수준의 알루미늄 합금을 사용해, 그 성형에는 냉간 단조(CF=코르드포징) 기술을 도입하고 있습니다.소재를 가열하는 일 없이 상온으로 단조를 실시하려면 높은 기술이 필요합니다만, 보다 딱딱하게 정도의 높은 기어를 제조하는 것이 가능.머신 컷(절삭)에 비해 강도와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S A-RB베어링
A-RB베어링의 측면을 방수 소재로 실링 해, 베어링 내부에서의 염분 재결정화에 의한 소금가미를 큰폭으로 감소시킨다SA-RB.스테라, 스테라SW, 트윈 파워, 트윈 파워Mg,NEW바이오마스타 등은 모든 볼베어링에S A-RB(을)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원피스 베일
시마노가 제안하는 베일 암은 스텐레스 도대체 성형에 의한 연결고리가 없는 극세 형상.냉간 단조 테크놀로지의 멋짐을 주입해, 지극히 딱딱하게 다치기 어려운 강도를 실현했습니다.라인 롤러-에 이르기까지 단차가 없는 구조로 라인이 걸리는 등의 트러블을 극복했습니다.
이지 유지보수 시스템
보디에 있는 유지보수 홀을 통해서, 기어부에의 오일 인젝션을 실시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더욱 상위 기종에는 라인 롤러-내부에 직접 오일을 분사할 수 있는 라인 롤러-오일 인젝션을 장비하고 있는 것도 있습니다.
에어로 랩
염이나 주위만큼 매끄러운 리링에 의한 라인의 정연하게 한 권오름은, 크로스 기어 방식으로 밖에 할 수 없는 것.균일하고 아름답게 감아올릴 수 있었던 라인에 의해 방출시의 에너지 로스가 억제되고, 비거리 업으로 연결됩니다.게다가 그 캐스트 필은 라인의 과잉인 바타 재수가 없고 기분 좋은 감각입니다.
몽 가게 파트
「몽 가게」는, 시마노오리지날의 츄납파트브란드입니다. 몽 가게 파트를 장착하는 것으로, 고객 오리지날의 커스터마이즈를 실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