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1 KIR 아마추어 자유슬라롬 수상스키대회를 준비하는 한강세븐에 김태곤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자유슬라롬대회에 이어 KIR에서는 감사하게 또 다른 방식의 수상스키대회를 준비해 주었습니다. 본 대회는 코로나로 예정된 정규 대회가 연기 또는 취소 되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 수상스키 동호인에게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번 대회가 아마추어 스키동호인에게 생활의 활력소가 되고, 모두에게 즐거운 수상스키 한마당이 되길 바랍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지세한 대회 요강은 아래 첨부된 내용을 참고해 주시고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 주시거나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대회 문의 : 한강세븐 김태곤 010-9764-7574 )
■ 참가접수현황
- 9월8일 14:29 총22명
23:00 총30명
9월9일 22:00 총50명(현재)
※추가 질의답변
1) 출발시기순서
- 접수순으로 선수가 1차전 희망 시기순서를 결정.
- 2차전은 1차전 경기결과로 시기순서 역순 배정.
- 결승전은 1,2차전 통합점수의 역순으로 시기순서.
2) 혼성C조 참가인원이 많을 경우, 남/여 부문 분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혼성부문에 따른 남여 실력 차이를 문의주셔서 답변드립니다.
3) 예선전 최고 점수는 총 64점 (결승전으로 직행)
- 예선1차전: 1패스 55km/h 정규완주 8점+속도가산점 8점 = 16점
2패스 16점
- 예선2차전: 1,2패스 총 32점
4) 이번 대회를 출전하면 앞으로 자유슬라롬 대회에는 출전 못하나요?
- 이건 규칙이 아닌 관례로 앞으로 자유대회를 개최할 개최자의 의도에 따라 출전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다만, 기존의 자유슬라롬 채점방식이 너무 주관적이라 이를 보다 투명한 자유대회 채점방식을 도입코자 협회의 아마추어대회 방식을 이렇게 만든겁니다. 간단히 말해 본 대회는 새로운 방식의 아마추어 동호인을 위한 새로운 자유슬라롬 경기방식입니다. 해외에서도 본 경기방식이 아마추어를 위한 자유슬라롬 경기입니다.
- 개인적인 의견으로 앞으로 국내에서도 자유슬라롬대회를 이와 같이 개최되어 정확하고 공정한 대회로 동호인 수상스키 대회가 개최되길 바랍니다.
- 본 대회에서 진행될 정규/미니 복합 자유슬라롬 코스 및 규칙은 사)대한수상스키웨이크보드협회의 동호인 수상스키대회 규칙을 기본으로 했습니다.
5) 단체전 문의
- 동일 소속 출전선수중에 예선1,2차전 합산점수가 팀내 상위 3명으로 최종 단체전 합산점수를 산출하여 단체상 수여
- 다만, 남자2인과 여자1인 또는 여자2인과 남자1인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6) 3곳 대회장의 경기정 종류와 연습을 위한 대회 슬라롬코스 설치 여부를 가까운 시일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7) 출전 대상 문의
- 기존 대회 입상자(자유 대회 또는 미니슬라롬대회)도 모두 출전 가능
- 지도자 즉 코치도 츨전 가능
- 다만, 사)대한수상스키웨이크보드협회의 전/현 엘리트 부이슬라롬 선수 등록자만 제한.
첫댓글
[참고] 대회 참가신청 접수 순서로 예선전 1차전의 조별 출발시기의 우선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감사합니다.
인터스키 이근훈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응원합니다.
멋진 대회 예감^^
준비하는 분들...화이팅 입니다.
후원&지원해 주는 분들...멋지십니다!^^
대회를 제 주변에 소개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페북페이지에 모집요강을 공유했습니다.
자료 사용에 이슈 있으면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지원하면 좋겠네요~!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294696025795151&id=100057642670072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한게있어 물어봅니다
이번 KIR아마추어 스키대회가 부이를 도는건데 이번대회나가는사람들은 앞으로 있을 자유대회는 못나가는건가요? 혹여나 다음에 있을지 없을지는 모르겠지만 그자유시합에서 각종 부이대회참가자는 출전을못한다고하면 자유시합 참가를 못할수도있을거같아서요
본문에 답변드렸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다음 Kir 자유대회는 나오실수 있습니다 내년 kir자유대회에서 만나요 내년에도 Kir 대회는 계속 진행될겁니다 꼭 코로나가 종식되어 모두가 모여 함께 할수 있는 시합이 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