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즈밍입니다:-)
오늘은 디노데코의 생생한 배송 그날의 현장을 소개해드리는 짱짱맨 다이어리 소식입니다.
배송지는 잠실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에요.
저도 함께 짱짱맨 선기씨와 잠실 게스트하우스 배송에 동행해 촬영을 하고 왔습니다.
아침에 해뜨는거 아니면 퇴근 후 깜깜해진 하늘을 보는게 다반사 였는데, 이렇게 근무중에 보는 하늘이 너무 예뻐서
한컷 담아왔어요.
오늘의 배송지인 잠실 게스트하우스 앞에 도착하였답니다. 게스트하우스가 있는 곳은 40평대 아파트랍니다.
잠실 게스트하우스를 꾸며줄 배송품목은 앞선 포스팅에서도 소개해 드렸던 디노데코 인기제품인 블루블랙 화장대 4세트 에요.
짱짱맨 김과장님에 이어 물류팀의 다른 짱짱맨 방선기 사원입니다:-)
블루블랙 콘솔은 조립형 제품으로 다리의 나사만 고정시키면 완성되는 제품이랍니다. 수평이 잘 맞는지도 꼼꼼하게 확인해줍니다.
여기서 팁 하나!
가구의 수평이 맞지 않는다면, 가구 앞쪽을 기준으로 해서 발 부분에 미끄럼 방지용패드를 붙여주시면 쉽게
수평을 맞출수 있답니다:-)
벽 한쪽에 자리잡은 디노데코 블루블랙 화장대세트에요.
인기제품인 만큼 어딜가나 예쁨받는 제품인 것 같아요:-)
블루블랙 콘솔 외에 잠실 게스트하우스에 있는 다른 디노데코 가구들도 둘러볼까요~?
침대 옆에 놓여진 디노데코의 카카오 큐브사이드 테이블을 발견했어요! (상세컷은 위 사이트를 열어주세요:)
좁은공간에서 활용도 만점인 빈티지 엔틱스타일의 카카오 큐브사이드 테이블이 침대와 한 세트처럼 놓여져 있어요.
호텔이라고 해도 믿을만큼 정말 고급스럽고 아늑한 잠실 게스트하우스에요.
현관문 입구에 있는 디노데코 슬리퍼 꽂이에요.
층층별로 깔끔하게 슬리퍼를 정리 할 수 있는 아이템이지요.
잠실 게스트하우스는 40평대 아파트를 이용해서 만들었고, 이곳은 디노데코 가구로 꾸민 게스트하우스의 공동 공간인 거실이에요.
PC를 사용하거나, 소파에 앉아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사용되지요.
디노데코 패브릭소파가 돋보이는 공동공간이라서 촬영내내 계속 눈길을 주었던 공간이에요.
따뜻한 느낌의 오트밀컬러와 베이지컬러의 패브릭 소파가 지친 여행객들의 마음을 더 편안하게 만들어 줄 것 같아요
지난 포스팅에서도 소개되었던 메이플스토리 커피테이블이에요.
잠실 게스트하우스에서도 요긴하게 사용되고 있네요.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디노데코의 윙체어가 거실 가운데에 자리잡아 주니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더 돋보이게 해주는것 같아요.
디노데코 메이플 사이드테이블은 중간부분이 사선으로 분할되어 있어,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이며 의자나 소파에 앉아서
테이블로 사용도 가능하답니다.
에스비 러그는 2~3가지 컬러들이 섞여 있어 더 포근해보이며, 털실의 몽글몽글한 촉감이 있는 제품으로 거실에
깔아두기만해도 인테리어 효과와 보온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게스트하우스는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늘어나는 만큼 이제 도심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공간이 된 것 같아요.
더불어 디노데코 제품들도 지금보다 더 많은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나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