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를 위한 대통령의 희생,국민은'대통령에 대한 사랑으로 보답'해야
각 지역에서도 집회를 해야 전국적으로 지지율을 끌어 올릴 수 있어
지난 1월 15일 헌정 사상 처음으로 현직 대통령 신분으로 구속 기소된 뒤 국민의 공분은 전국 방방곡곡에서 들불 타오르듯 일어나고 있습니다.
한편 광화문 집회를 주도하던 ‘자유통일당’소속 전광훈 목사 일행과 유튜브인 '신의한수' 신해식은 방송에서 거친 표현으로 인해 일부 시민들은 탄핵 반대 집회가 열리는 장소에 따라 '세이브 코리아' (대표 손형보 목사)여의도파와 광화문파로 갈리는 것 아니냐며 우려의 목소리가 나옵니다.
그렇지만 그다지 염려 않으셔도 좋을 듯합니다. 지금의 실정은 전국을 순회하며 반국가 세력들의 만행을 가까이서 들려드리는 것이 맞습니다. 아울러 잠재된 국민의식을 일깨워주는 집회를 여는 것이 옳습니다. 따라서 전광훈, 신해식 광화문 팀은 늘 하던 방식대로 집회를 진행하면 되는 것입니다.
서울의 경우'세이브 코리아, 12시ㅡ14시까지' 끝나면 광화문으로 사람들이 합류할 것.
그런데 다만 "세이브코리아는 광화문 집회를 방해하는 세력"이라고 단정하며 비난하는 것은 속 좁은 사람들의 이기적 발상에 불과한 위험천만한 발언이라 할 것입니다. 더군다나 사실상 독점해오던 사업장이었는데, 새로운 사업장이 생김에 따라 내 사업에 지장을 초례했다며 어떤 놀부 근성의 거침 없는 쌍욕을 듣는 것만 같아 속이 매스꺼울 지경이라 하겠습니다.
상식적으로 불 길은 낮은 곳에서 부터 시작하여 높은 곳으로 타오르는 것이 바람직한 현상인 것입니다. 아니하면 당신들은 지방에서 매번 서울로 올라와야 한다고 억지 주장을 펼치는 것과 다름 없는 것입니다.따라서 광화문에서만 모여야 한다는 것은 그야말로 어불성설이며 국민 그 누구도 납득하기 어려운 발상이라 하겠습니다.
지난 1일 세이브 코리아가 주도한 부산역 광장 집회에 수만 명이 운집한 집회였습니다. 그런데 유투버 신해식은 겨우 4천여 명이 모였다며 깎아 내렸습니다. 세이브 코리아 부산 집회는 한동훈을 지원하는 세력이라고 방송하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국민의힘은 광화문 집회를 방해하는 세력이라고 단언하였는데, 그야말로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를 외치는 집회 주도자이면 도저히 해선 안 될 발언을 방송을 통해 내 뱉는 것을 보면서, 신해식 정신상태에 대한 의구심을 들기에 충분한 내용이었습니다.
이대흠 목사 방송차량, 과천 공수처 앞에서 분신한 고 김태권 열사 분향소 앞을 지키고 있다. 오후 무렵에는 서울구치소 집회를 지원하러 이동한다.
그렇지만 이러한 현실 가운데, 개인의 사리사욕 없이 오직 공의과 정의로운 신념에 따라 묵묵히 활동하는 동지를 알게되었습니다. 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국민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소개하려 합니다.
그는 제 32기 학사 보안장교 출신 이대흠 목사입니다. 이대흠 목사는 부산장신대학교 석사과정을 마치고 개척교회 및 해외선교 활동과 외국인 근로자 상담 쎈타를 운영한 경험과 대구 계명대학교 특별대학원 영어목회학과(English Ministry, Th.M) 수학 하였으며, (산업카운슬러 1급, 다문화 상담사, 사회복지사2급, 성폭력전문상담사, 언어발달지도사 1급, 국제회의기획전문가 자격증 등) 다양한 전문 자격을 소지한 유능한 인물입니다.
이대흠 목사 방송차량이 과천 공수퍼 앞, 고 김태권 열사 분향소를 지키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50대 초반 기혼자인 이대흠 목사는 만사를 제처두고,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를 위해 어려운 형편에도 방송용 탑차를 준비하였으며, 서울은 물론 전국을 다니며 활동하는 애국 동지임이 틀림 없습니다.
그는 지난 15일 대통령이 불법 체포 되던 날 공수처 앞에서 분신하신 고 김태권 열사 장례와 공수처 앞 추모 분향소를 위해 신속한 대처로 앞장선 동지로 알려진 인물이기도 합니다.
이 목사는 날마다 서울구치소 앞 탄핵반대 집회를 지원합니다. 그리하여 반국가세력들이 서울구치소 앞에서 구치소를 향해 탄핵 찬성을 외치는 방송 스피커 소란을 차단하며, 탄핵반대 동지들의 지원군 역할을 톡톡히 해냅니다. 그래서 서울구치소 앞에 이 목사 차량이 들어서면 애국동지들의 격려와 칭찬이 자자합니다.
그럼에도 이 목사는 그 누구에게 대놓고 "후원좀 해달라고 말 한마디 못하는 선한 목사"입니다. 그래서 숙박은 명일동역 인근 다래 사우사 (대표 김병관)에서 제공하는 편의를 지내거나 때론 구치소 인근 찜질방에서 해결하기도 합니다.
보시다시피, 이 대흠 목사가 운행하는 "탄핵반대 방송 탑차는 후원계좌번호 하나 없이 동분서주" 합니다.
동지 여러분, 제가 어지간 해선 이러한 글을 올리지 않습니다. 이 대흠 목사가 운행하는 "탄핵반대 방송 탑차"는 후원계좌번호 하나 없이 동분서주 합니다. 따라서 가만히 지켜본 이대흠 목사는 동지 여러분의 "십시일반 정성이 필요하다"는 생각들었습니다.
그야말로 최전방 전선에서 아스팔트에서 보병들이 벌이는 전투를 돕기위해 탱크(방송차량)를 몰고 다양한 활동으로 일선 현장을 지원하는 애국전사 이대흠 목사에게 기름값, 실탄.등 때문에 고민하며 기죽지 않고, 더욱 용감히 싸워 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도 국가 정상화를 위한 동지들의 애국 정신이라고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이대흠 목사 후원계좌 = 농협 : 352-1925-9021-83 (예금주) 이대흠
- 십시일반 (十匙一飯)
열 사람이 한 숟가락씩 밥을 보태면 한 사람이 먹을 만한 양식이 된다는 뜻으로, 여럿이 힘을 합하면 한 사람쯤은 도와주기 쉽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이대흠 목사 저서 및 논문
-이 민족 위에 부어주실 영광을 보여주시옵소서. 공동시집(2008, 동아기획)
-난민, 이주민, 탈북민에 대한 선교 책무(공동논문집, 2018, 두란노)
-외국인의 직장과 건강에 관한 연구; Eric Berne의 교류분석(Trans Actional Analysis)과 윌리엄 글라써(William Glasser)의 현실 치료(Reality Therapy) (한국산업카운슬러협회/아카데미 1급 자격 논문, 우수자)
-석사논문: 21세기 MK 교육대안으로서의 외국인 노동자 사역(부산장신대학교, 2005)-학사논문: 天에 대한 중국철학의 실천주의적 해석과 한국철학의 인격주의적 해석(경상대학교 철학과, 1997)
https://youtu.be/uCfhwvTgLbE?feature=shared 2025.2.5 서울구치소 앞.
동영상- 이대흠목사
https://youtu.be/nV_qsw2Kcrg?feature=shared 과천 공수처 앞 고 김태권열사 분신장소
이대흠 목사- 영상 촬영과 음성,
유투브"역사를 만드는 사람들"
https://youtube.com/channel/UCNPmArsOauviIDaGz-Tp9sA?si=voaUH3jOeoGzDk4_
동영상 사진 =우측 (체크무늬 티셔츠) 이대흠 목사.
https://www.youtube.com/live/Qjnd6J3pYgA?feature=shared '신의한수' 신해식 -2020.2.1방송분,
두 말 할 것도 없습니다, 직접 방송을 들어보면----- 정체성이 확실히 판단 할 수 있습니다.
두 마음이 하나되면 산이라도 무너뜨리고, 싸워서 이기는 것은 쉽고, 지는 것은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