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51214
146
20251215
172
20251216
159
20251217
161
20251218
111
가입
20251214
0
20251215
0
20251216
0
20251217
0
20251218
0
게시글
20251214
4
20251215
0
20251216
1
20251217
5
20251218
0
댓글
20251214
0
20251215
0
20251216
0
20251217
0
20251218
0
 
카페 게시글
아즈냥의 도쿄어택! 여행기 [2014.07.09 : 2일차]아즈냥의 도쿄어택! #011 - 출근과의 전쟁
E257系azusa 추천 2 조회 759 14.09.29 17:28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09.29 22:27

    첫댓글 미나미센주, 우에노, 아키하바라, 도쿄역, 신주쿠 등등 모두 익숙한 배경이네요~^^

  • 작성자 14.09.29 22:41

    아무래도 일본철도 초심자이니만큼 가볍게(?) 시작해봤습니다 ㅎㅎ

  • 14.09.29 22:57

    요즘 E231계에 관해서, 다음과 같은 내용이 돌아다닌다고 하네요.

    E235계용으로 개조하고 남은 E231계 500번대 차량 일부가 츄오,소부선 각정으로 전환

    츄오, 소부선 각정 E231계 일부가 죠반선으로 이동 예정. 죠반선&나리타선&우에노토쿄라인 운행예정

    E231계 520편성이 니이츠차량센터로 갔다가, 현재 남은 부속편성이 츄오-소부선 각정 도색을 한채로 토쿄종합차량소에 있는 중

  • 작성자 14.09.30 09:48

    E231계가 나온지 얼마나 됐다고 또 이렇게 밀려나네요 ㄷㄷ

  • 14.09.29 23:03

    http://m.blogs.yahoo.co.jp/hachitota_1001/55209033.html

    http://m.blogs.yahoo.co.jp/anchinsan2/16730296.html

  • 14.09.30 00:26

    제가 쥬요호텔을 "버린"결정적 이유가 바로 역과의 거리가 멀다는 것과 수많은 출근인파와의 씨름이었는데요.(2003년 당시에는 저도 주요호텔을 많이 이용했죠) 저 히비야선을 달리는 20070계를 보니 그때 생각이 잠깐 났었습니다.(당시 미나미센쥬역은 츠쿠바EXP때문에 한창 공사중이었죠) 이제 저는 오카치마치 캡슐호텔 쪽으로 전향을 해서 앞으로 주요호텔 갈 일은 별로 없을 것 같네요 ^^;;

  • 작성자 14.09.30 09:40

    저같으면 아무리 싸도 캡슐호텔에서는 버티지 못할 것 같아서요 ㅎㅎ 이것저것 많이 지르고 숙소에서 많이 먹는 타입이라 그래도 방이 있는 숙소를 선호합니다.

  • 14.09.30 00:29

    E231系 전동차라면 나리타 행도 있습니다. 재미있는 건 과거 국철 시대부터 게이세이와의 경쟁을 위하여 우에노~카나마치에서 나리타 간의 운임을 특정 구간으로 920엔으로 할인하여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나리타공항까지는 그런 게 없어서(대신 게이세이와는 달리 추가 운임이 없음) 나리타역에서 개찰구를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는 게 더 저렴해지는 묘한 현상이 발생하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