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119
117
20241120
100
20241121
146
20241122
148
20241123
278
가입
20241119
0
20241120
0
20241121
0
20241122
0
20241123
0
게시글
20241119
2
20241120
2
20241121
1
20241122
3
20241123
3
댓글
20241119
0
20241120
0
20241121
0
20241122
0
20241123
0
 
카페 게시글
르비의 럭셔리 * JAPAN * 온라인 여행기 [16.01.12 / 1st Day] 르비의 럭셔리 * JAPAN * 온라인 - 002편 : 우리는 빠스트 클라슨디... 뭐 갈때 가더라도 라운지 한번정돈 괜찮잖아?
르비 추천 0 조회 1,001 16.02.12 21:59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02.12 22:07

    첫댓글 딱 한번 업글로 비즈한번 타본 전 님이부러울뿐입니다.사실 비즈 라운지도 군것질 거리가 많았는데 퍼스트에 비해선 아무것도 아니네요

  • 작성자 16.02.13 01:39

    사실 퍼스트는 음식 보다는 사람이 거의 없기때문에 느긋함에 좀 더 중점이 둬 지는것 같아요.
    라운지 같은 경우에도 비즈니스의 경우에는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자 이외에도 PP카드 같은 각종 제휴 카드로도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붐비는 느낌이 없지않아 있죠.

  • 16.02.12 23:18

    인천공항 2터미널(반쪽) 수용인원 1800만명을 더하면 6200만명... 현존하는 확장계획이 모두 실행되면 최대 1억명까지 수용 가능합니다 ㅎㅎ

    퍼스트... 타보고 싶네요 ㅠㅠ

  • 작성자 16.02.13 01:47

    1억명... 지금 대한민국 인구의 두배네요... 정말 그쯤이면 비행기가 항상 지하철 수준의 배차를 보여줄것 같네요 : )
    퍼스트... 돈 모아서 한번쯤은 타볼만 하지만 두번은 타지 마세요... 저처럼 호갱됩니다 ㅠㅠ

  • 16.02.12 23:36

    퍼스트 어우 서비스가 엄청나네요 ㅋㅋㅋ (호...호갱은 르비님밖에 없다능...)(취소선) 나중에 돈 벌어서 한번 타보고싶은 좌석@서비스네요 ㅎㅎ

  • 작성자 16.02.13 01:47

    후우... 저도 다신 안탈겁니다... ㅠㅠ
    그래도 한번쯤(?)은 타볼만하니 언젠간 타보세요!

  • 16.02.13 09:59

    인천공항 2터미널 이야기가 나와서 하는 말이지만 현재 탑승동 주기하는 외항사 가운데 일부(특히 국적사들이 속한 항공 얼라이언스 가맹사들) 다시 원래 여객터미널 주기로 바뀐다고 합니다.

  • 작성자 16.02.15 17:01

    그렇군요.. 전 출국할때는 항상 1터미널에서만 타봤지만 가끔 입국할때는 탑승동으로 가본적도 있었습니다.
    보통 올때 짐이 더 많아서 짐을 갖고 탔다면 의외로 불편하겠더라구요... 그런 점에선 좋은 부분인것같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 16.02.13 10:53

    편도값이 왕복 비즈니스값이라니.. 숨이 턱 막히네요 ㅋㅋ후기 잘봤습니다~~

  • 작성자 16.02.15 17:02

    단순히 몇배~ 로만 보면 세가지 모두 큰 차이는 아닌것같지만... 역시 큰 액수에서의 몇배는 단 두배라도 떡벌어지게 벌어지는건 사실이니까요 ㅠㅠ
    저도 한번쯤은 경험해보고 싶어서 타본거지 다시 제돈 들이고 탈것 같진 않네요...

  • 16.02.13 12:31

    올ㅋ 퍼스트는 다르군요..
    하겐다즈가 무한...ㅋㅋㅋㅋㅋ

  • 작성자 16.02.15 17:03

    네~ 우리나라에선 너무 비싸서 얼마 못먹어봐서 여기선 엄청 먹어댔었죠...
    (사실 모든 맛 다 챙겨다 한두숟가락씩만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 16.02.14 04:12

    님 덕분에 좋은 간접 경험을 했습니다. 사실 저는 일본은 50회 이상 다녀보았는데도
    사실 퍼스트 클래스가 있는지는 이번에 님의 여행기를 보고 처음 알았습니다.
    제공된 여러 서비스만 보아도 비용이 그렇게 아깝지만은 않은 것 같네요.
    의외로 일철 탐사 때 탐사 첫 날은 패스 교환에서부터 입국 첫 날의 성과도 중요하므로
    점심 끼니를 거르기가 쉬워서 아침에 든든하게 식사를 해 두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 작성자 16.02.15 17:05

    다른 항공사는 어떤진 모르겠지만 대한항공의 경우에는 퍼스트 클래스를 오사카/나고야/나라타/하네다/삿포로 이렇게 5개 노선만 두는듯 합니다.
    후쿠오카는 너무 비행시간이 짧고... 그외 나머지 지역은 수요가 많지 않으니 비즈니스까지만 두는듯 합니다.
    저는 하루에 3끼를 꼭 먹는지라... 못먹으면 어떻게든 시간을 내서 먹습니다.. ㅠㅠ

  • 16.02.14 05:19

    연구회 최초로 보는 퍼스트클래스 후기 잘 보았습니다.
    다음번엔 연구회 최초 나나츠보시 탑승기에 도전해보심이 어떨른지요..? ^^

  • 작성자 16.02.15 17:06

    허억... ㄱ..그러면 좋지만 그건 너무 비쌉니다 ㅠㅠ
    아직 우리나라의 관광열차도 거의 안타봤는데... ㅠㅠ

  • 16.05.01 12:59

    @르비 저도 나나츠보시 기대합니다^^ 전 가을에 여행예정인데 시키시마 견학가볼까 고려중이에요 진짜 타는건 불가능이겠지만...ㅠ

  • 16.02.14 14:38

    돈이 없어서.. 흑흑 ㅠㅠ

  • 16.02.14 22:15

    저는 나리타에서 귀국하고싶었는데 돈이너무비싸서 도쿄에서 신칸센타고 신오사카환승해서 후코오카까지가서 입국 ㅠㅠ.
    진에어탔는데...으어..케리어가깨져서 ㅠㅠ..

  • 작성자 16.02.15 17:06

    흐으... 저가항공사가 의외로 캐리어가 잘 깨지나봅니다...
    제 지인도 저가 항공사 이용했다가 캐리어가 깨졌었다고... 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