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농공고등학교(교장 이중식)에서는 한 해 풍성한 수확에 감사하는 추수감사제와 일 년 동안 정성의 손길로 자란 국화전시회를 개최했다.
2011학년도 김농 추수감사제 및 국화전시회가 27일 농공고 수련관에서 추수감사제의 고유 의식이 펼쳐진 가운데 체육대회와 달봉축제, 국화전시회 등 3일간의 일정이 시작됐다.
소중한 곡식과 풍성한 열매를 안겨준 것에 감사드리는 추수감사제 의식에서 농공고인들은 농사풍년 마음풍년에 진심어린 감사를 담아 전했고, 학생들의 숨겨진 끼와 재능을 보여주는 골든벨 행사와 달봉축제가 수련관을 가득채운 학생들의 열기와 함께 펼쳐지며 풍성한 가을을 더욱 빛나게 했다.
학교교정을 온통 소국, 대국, 형상국, 다륜대작 등 온갖 국화들이 향기와 자태를 뽐내는 가운데, 풍년을 함께 나누고 기쁨을 전하는 풍물놀이가 펼쳐져 흥겨움을 더해주었다.
교정의 한편을 꾸미고 있는 학생들의 시화전시, 작품전시, 캐리커쳐 전시, 종이모형 전시, 선생님 어린시절 사진전, 책갈피 전시, 학습 도움실 작품전 등을 통하여 지난 1년의 성과를 널리 알리고, 다가오는 새로운 준비와 희망을 가꾸는 알찬 시간을 가졌다.
김천과학대학 뷰티디자인학과 학생들의 페이스 페인팅과 반짝카페 운영, 김농선플누리단의 예쁜 기념사진촬영과 증정 등의 부대행사로 학교를 찾은 시민과 학부모, 특히 유치원아와 학생들의 즐거움을 더욱 풍성하게 해주었다.
이번 국화전시회는 29일까지 계속되며 수확의 기쁨을 나누기위해 국화를 일반인에게 판매하고 있으며, 28일은 학생들의 체육대회가 예정되어 있어 학생들을 더욱 풍성한 가을을 안겨주게 된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박보생 김천시장, 백종록 운영위원장 및 학부모, 백주하 개령중학교 교장을 비롯한 김천관내 학교장등 많은 내빈이 함께하여 학교축제를 더욱 빛나게 했다.
첫댓글 좋은 소식 고맙습니다. 3시쯤 국화향기속으로 떠나볼까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