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팬데믹 이후 중단되었던 행복예술제가 2024년 12월 14일 토요일 화성시 평생학습관에서 열렸습니다.
2024년 행복예술제는 행복해지고 싶은 사람, 행복을 돕는 사람들의 모임 교육시민단체 행복상담연구회가 주관하고, 한국발달독서치료협회와 (주)명성교육의 후원 아래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에 회원들과 가족들이 모여 마음과 사랑을 나누는 뜻깊은 행사였습니다.
이번 행복예술제의 슬로건은
"살며 사랑하고 나누는 행복예술제"로 코로나 이후 5년만에 함께한 행사인 만큼 즐겁고 기대되는 우리들의 축제였습니다.
그럼 그날의 축제 분위기로 함께 떠나볼까요?
이번 예술제는 독서심리지도 열림 학생들의 시화전도 함께 이루어졌습니다.
70여개 학생들의 멋진 시와 그림이 전시되어 회원 가족들이 참여하는 진정한 소통과 나눔의 장이 되었습니다.
총 1, 2부로 나뉘어 진행된 이번 예술제는 1부는 정명자 행복상담연구회 회장님의 개회사와 함께 아름다운 음악 공연으로 오프닝을 장식해 주셨습니다.
행복상담 연구회와 한국발달독서치료협회 소개 후, 본격적인 공연을 앞두고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위해 레크레이션이 있었는데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웃고, 몸을 푸는 유쾌한 소통의 시간으로 레크레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2부 공연
카리스마 넘치는 댄스로 2부를 열어준 황유경, 이은빈 회원의 댄스와 정희영, 전영래이 함께 해준 유쾌한 댄스 리믹스
박예린, 정유정 모녀 회원의 감동적인 무대 뮤지컬넘버 위대한 쇼맨
멋진 아이돌 댄스를 선보인 이유빈, 이혜빈, 이유빈 회원의 방송댄스
깜찍하고 귀여운 초등 2학년 정서희, 권효주 회원의 댄스 테디베어
고등학생 안세창 회원의 신기한 카드기술 무대
가볍게 껑충, 음악과 함께 날아오른 남세아 초등2학년 회원의 음악 줄넘기 공연
곽민건 중학생 회원의 분위기 넘친 일렉기타 연주
정주안 고등학생 회원의 라임이 살아있는 랩 무대
큰 웃음을 선물해준 천안지부 회원들의 콩트 알지, 맞네~
관객들을 들썩이게 했던 흥겨운 무대 열림 서포터즈의 라인댄스
열림 교사들의 합창 무대
서연초등학교 학부모 한국무용팀의 우아한 무대
정명자 회장님의 폐회사
아동, 청소년, 장년, 노년까지 전 세대가 어우러져 하모니를 이루었던 2024년 행복 예술제.
소통과 행복을 나누는 아름다운 무대는 우리들의 웃음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첫댓글 살며 사랑하며~
따틋하고 행복한 세상만들기에 앞장서는 우리들이 짬 아름답습니다 모두모두 진심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 만들고 각자의 재능이 빛난 행복예술제라 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벌써부터 내년도 기대가 되네요.^^
살며 사랑하며 행복한세상 만들기 앞장서는 행복상담연구회 참 자랑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