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 이아름입니다.
저희 헬로모바일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액결제차단에 대한 불만으로 보내주신 메일은 잘 받아 보았습니다. 우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지 못한 점 머리 숙여 사과 드립니다.
현재 헬로모바일에서는 소액결제 차단이 현재 불가합니다. 너무나 죄송하게도 현재 저희도 소액결제가 언제쯤 가능한지 해당내용에 대한 정확한 적용 여부 및 일정에 대해서는 답변 드리기 어려운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도 지속적으로 소액결제 차단 서비스가 시행될 수 있도록 건의 및 노력하고 있으며 해당 서비스가 제공된다면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에는 1:1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업무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7시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이용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688-1144(유료)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헬로모바일이 되도록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