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톤으로 꾸며진 아기자기한 카레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웰빙 시대에 맞춰 몸에 좋은 건강식 카레를 저렴한 가격에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 정통 인도카레에서 쓰는 데일리 스파이스를 주소스로 쓴 것이 특징이다.
17년 조리 경력의 사장이 직접 재료를 엄선해 조리하며, 항암 작용을 하는 커큐민과 터매릭 등 23가지 향신료가 들어 있다. 5일간 숙성시킨 매콤한 카레 소스를 돈가스, 스파게티, 새우 등에 얹어서 먹는데 그 맛이 일품이다. 경희의료원과 경희대학교 인근에서 소문난 맛집으로, 가족 건강을 생각한다면 한 번쯤 방문해도 좋을 듯.
위치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정문에서 150m(버거킹과 KFC 사이 골목에서 우회전) 문의 02-966-3064
수락산과 도봉산의 수려한 산세를 병풍처럼 두른 강강술래는 2000여 평의 널찍한 현대적인 석조건물이라 더욱 눈에 띈다. 온화한 자연의 아름다움과 전통적인 정갈한 멋을 인테리어에 담아 주변 풍경과 어우러지는 독특한 멋을 구현했다. ‘사돈어른을 모시는 마음으로’라는 이 식당의 모토처럼, 어른들을 모시고 차분히 식사를 하기에 좋은 곳이다.
정통 한정식 메뉴인 ‘화목한 상차림’이 이 집의 대표 음식, 돌갈비탕이나 영양돌솥밥을 선택해도 좋다. 도봉산으로 나들이를 가는 길에 들러도 좋을 듯.
위치 7호선 수락산역 3번 출구에서 5분 거리 문의 02-935-9233, 추천메뉴 돌갈비탕 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