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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파는 과소평가 되는 채소 중의 하나이다. 왜냐하면 가게에서 사는 품종이 기껏해야 특별 나지 않고 양파는 거의 생활의 필수품이기 때문이다.
당신 자신의 양파를 재배할 때, 당신은 슈퍼마켓에 맞추어진 것보다 당신 자신의 입맛에 맞는 양파를 선택할 수 있다. 맛이 부드러운 양파에서 너무 매워서 최루가스와 같은 양파에 이르기까지.
양파 맛의 강도는 황 함량에 기인하며 당신이 당신의 양파를 어떻게 재배하느냐 하는 것은 그 양파가 얼마나 많은 황을 가지고 있느냐에 차이를 만든다.
비록, 모든 식물체와 같이, 양파는 칼륨을 요구하지만, 이용 가능한 칼륨이 더 많을수록 황을 덜 흡수한다. 낮은 농도의 칼륨을 가진 비료를 사용하는 것은 결과적으로 양파 크기가 더 작지만 더 강한 맛을 가진 양파를 생산하게 된다.
양파의 심는 밀도에 의하여 당신이 좋아하는 양파의 크기를 결정할 수 있다. 더 좁게 심으면 더 작은 양파가 된다. 정말로 단순한 이치이다.
양파는 실제로 당신에게 꽤 좋다. 양파는 100g당 9- 15mg의 상당한 양의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으며 또한 양파의 맛을 좋게 해준다. 그리고 자신의 양파를 재배하는 또 다른 좋은 이유가 있다.
세트 또는 씨앗으로 양파 재배하기
주요한 구 양파는 씨앗이나 세트 - 심을 수 있는 작은 구 -로 재배된다. 봄 양파(대파)나 스캘리언(염교)는 항상 씨앗으로 재배된다.
비록 씨앗으로 시작하는 것이 정말로 어렵지는 않지만, 세트는 처음 재배하는 사람에게 더 쉽다. 세트는 그들이 빠르게 싹이 나서 자랄 수 있어서, 병에 대한 저항성이 더 크고, 고자리파리 유충의 피해를 피할 수 있으며 더 불리한 토양에서도 더 잘 자라며, 재배시기가 늦어지지 않으면 작물을 일정하게 키울 수 있다.
그러나 씨앗은 싸게 구입할 수 있고 훨씬 다양한 품종의 구입이 가능하다. 씨앗은 역시 추대가 덜 발생하고 또한 더 잘 저장이 되는 것 같다.
종종 일반 양파라고 불리어지는 월동 양파를 구입할 수 있고 이것은 씨앗보다 세트에서 더 잘 자란다. 그들은 잘 저장이 잘 되지만 주 작물이 1개월 늦게 수확되기 전까지의 틈새 동안 수확할 수 있다. 이것은 6월을 이른 작물을 공급하기 위하여 9월 중순에서 11월 초순에 심는다.
샬롯은 실제적으로 항상 세트(종구)로 재배된다. 씨앗을 얻을 수 있지만 매우 특별한 경우이다. 재배는 양파 세트와 매우 비슷하지만, 샬롯이 땅에서 조금 더 오래 자란다는 것과 단 맛이 강하고 맛이 더 부드럽다는 맛의 차이가 있고 더 오래 저장되는 장점이 있다. 우리는 실제로 샬롯을 완전히 1년 이상 동안 저장한 적이 있다.
양파와 샬롯의 병해충과 문제점
양파는 병해충과 문제점이 있다 - 양파 고자리파리 유충이 가장 큰 해충이고 흑색썩음균핵병이 가장 큰 문제 병이다.
양파와 샬롯의 요리
양파 종류는 많은 요리에서 매우 용도가 많고 인기가 있어서 양파가 사용되지 않는 요리를 말하는 게 거의 더 쉽다. 양파의 인기에 대한 한가지 이유는 그들이 산성을 띠고 이러한 산 질긴 고기를 부드럽게 한다는 데 있다. 그래서 싼 자른 고기에 사용되는 매리네이드와 캐서롤에 양파가 사용된다.
씨앗에서 양파 재배하기 – 씨앗에서 양파를 재배하는 방법
비록 의심할 여지 없이 특별히 새로운 채소 농민에게 세트로 양파를 키우는 것이 더 쉽지만, 씨앗으로 재배하는 양파도 실제로 어렵지 않다.
세트보다 씨앗으로 양파를 키우는 3가지 이유가 있다.
1. 씨앗이 세트보다 더 싸다, 비록 세트는 요즘 꽤 싸게 살 수는 있지만.
2. 씨앗으로 키우는 양파는 세트로 키운 양파보다 추대가 덜 발생하고 저장이 더 잘 된다.
3. 세트보다 씨앗으로 재배하면 더 다양한 품종을 구입할 수 있다.
양파의 생육은 해 길이에 의해 결정되며 낮이 줄어들기 시작할 때 구가 커지기 시작함으로 어느 정도 크기이상의 양파를 생산하기 위하여 좀 일찍 자라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상적인 세계에서, 3월 초순에 양파를 키우겠지만 4월 중순에도 괜찮을 것이다.
그 시기 이후에는 씨앗으로 키우는 양파보다 세트로 키우는 양파가 더 빠르게 자라기 때문에 세트 재배가 낫다고 추천한다.
양파 재배 상을 준비하는 것에 대한 것은 오래된 밭 가꾸기 책에 많이 기록되어 있다. 좋은 토양의 중요성과 토양이 어두운 색깔을 띠도록 재(그을음) 같은 것을 추가하는 것이 강조된다. 물론, 더 어두운 토양이 햇빛을 더 잘 흡수하고 더 빨리 토양을 따뜻하게 하지만 실제적인 석탄 불을 사용하지 않아서 재를 지금은 구하기 어렵기 때문에 플라스틱 비닐은 싸고 토양을 따뜻하게 할 수 있는 덮개로, 현대의 선택이다.
옛날 책에 있는 또 다른 기술은 양파 상에 1평방 야드 당 2온스의 소금을 살포하는 것이었다. 나는 이 방법을 시도해 본적이 없지만 이것은 토양에 어떤 해를 줄 지도 모르며, 경험 있는 사람들은 그것을 사용하지 않았어야 했다고 생각한다.
직접 파종하기
줄 간격을 22.5cm로 하여 토양 표면 아래로 가능한 한 얕게 심고 씨앗이 발아 되어 10cm 자랐을 때 솎아준다. 당근 재배에서와 같은 솎음 작업은 양파의 냄새를 방출하게 하며 유도 탄과 같이, 양파 고자리파리 유충의 냄새에 기초한 전파 탐지기는 그 벌레가 양파 쪽으로 안내할지도 모른다.
작물의 최종적인 간격은 당신이 얼마나 큰 양파 구를 키우기를 원하느냐에 달려있다. 5cm 간격으로 좁게 하면 피클용 크기의 작은 구를 생산하는 반면 15cm 간격으로 하면 상당한 큰 양파로 클 수 있는 공간을 허용하게 된다.
모듈로 양파 키우기
씨앗으로 재배하는 양파에서 내가 선호하는 방식은 트레이 모듈 당 15개의 씨앗을 심는 것이다. 이것의 이점은 나쁜 날씨에 상관없이 키울 수 있고 솎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이른 3월이나 늦은 2월에 시작하면 다 목적용 퇴비를 넣은 모듈에 2개의 씨앗을 심으며 2개의 씨앗이 다 발아되면 가능한 한 빨리 하나를 제거한다. 너무 따뜻하게 키울 필요는 없으며 10 -15도가 적당하다.
발아가 되면 온도가15도 이상으로 올라가지 않도록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양파는 지금이 어느 시점인지 몰라 혼란스럽게 되며 어느 정도 큰 후에 추대가 될 것이다. 밭에 심거나 세트로 키우기 전에 온실에서 밖으로 옮겨서 경화를 시킨다. 이것은 당신이 양파를 심을 때까지 날씨가 좋지 않더라도 유지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양분 공급
양파는 많은 양분을 흡수하지 않지만 정식하거나 파종하기 전에 토양에 어분, 혈분과 골분과 같은 일반적인 목적의 비료를 1평방야드 당 2온스 시용하는 것이 좋다.
높은 칼리수준은 양파의 강한 맛을 유도하는 황의 흡수를 억제하기 때문에, 당신이 저 농도 칼리 비료를 사용한다면 양파 구는 더 작지만 결과적으로 더 맛이 강한 양파를 생산하게 된다. 나는 약간의 질소를 첨가하기 위하여 약간의 페렛형 닭거름과 함께 어분, 혈분과 골분을 사용한다. 유기질비료는 화학비료보다 더 느리고 일정하게 양분을 방출한다.
양파 재배하기
약간의 제초작업을 제외하고 할 일이 거의 없다. 호우(수동형 제초기)로 김매기를 할 때 형성되는 구가 상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호우를 사용하는 것보다 약간의 잡초를 그대로 내 버려두거나 무릎을 굴어서 손으로 김매기를 하는 것이 나을 수 있다.
양파 수확과 저장
바로 사용하기 위하여 어느 시점에 양파를 수확할 수 있으나 저장을 위한 양파는 잎이 스스로 넘어질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억지로 잎을 꺾으면 목에 상처를 주어 저장 중에 병을 유발시킬 수 있다.
양파뿌리를 끊기 위하여 양파 구 아래 쪽으로 포크가 내려가도록 높이를 조절하고 며칠 뒤에 끌어 올린다. 그리고 저장을 위하여 한동안 건조를 시킨다. 이상적인 방법은 2주일 동안 공기를 불어 넣을 수 있는 야외 선반에 두는 것이다. 날씨가 흐리다면 덮개로 덮어두면 갑작스런 소나기에 의해 피해를 막을 수 있다. 온실에서 양파를 말리는 것은 주의를 요한다. 온실 안이 너무 뜨거우면 결국 양파 구가 익게 되어 저장할 수 없게 된다.
건조를 마쳤으면, 묶어서 서늘하고 그늘진 곳에 매달아 둔다. 양파 구의 기부가 썩기 시작하는지 확인을 해서, 만일 그런 구가 보이면 옆으로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하여 제거해야 한다.
선호하는 양파 품종(씨앗 재배)
어떤 양파를 재배할 것인지는 당신의 재배 조건이 어떤지, 어떤 종류의 맛을 원하는지에 달려있다. 내가 선호하는 양파는 에일사 크레이그인데, 비록 내가 보여주기 위해서 키우지는 않지만 자주 전시용 품종으로 묘사되는 품종이며 레드 베이런은 뛰어난 빨간 양파이다.
피클용으로는 다소 부드러운 맛이 나는, 패리 실베스터스킨과 브라운 피클 SY 300이 있다. 개인적으로 나는 에일사 크레이그를 좁게 심어서 정말로 맛이 좋은 피클 양파를 생산한다.
세트로 양파 키우기
양파 세트는 초보 농사꾼에게 더 쉽지만 많은 경험을 가진 농민들도 세트 재배가 간단하기 때문에 세트 재배를 선호한다. 세트는 더 빠르게 자라고, 더 믿을 수 있고 병에 저항성을 가지지만 씨앗재배 보다 비용이 약간 더 들어간다.
그러나, 많은 품종들이 세트로 이용 가능하지는 않으며, 씨앗으로 재배된 양파가 수확했을 때 더 저장이 잘 된다.
세트는 작은 양파 구이며, 씨앗으로 자라는 것보다 더 많이 저장된 에너지를 가지고 있어서, 심었을 때 빠르게 자라기 시작한다. 세트 3월과 4월에 싹이 나오는 부위가 흙 위로 올라오도록 해서 심는다.
가을에 심는 세트 또는 일본 세트 재배
일본 양파 세트 또는 가을에 심는 세트는 비록 12월까지도 심는 것을 미룰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9월이나 10월에 땅에 심는다. 이것은 강한 묘를 형성하게 하여 겨울을 나고 봄에 일찍 자라기 시작한다. 그들은 보통 봄에 재배되는 세트보다 1, 2달 빠른, 6월에 수확될 수 있는 작물을 제공한다.
양파 세트의 심는 간격
포기와 줄 간격을 15cm로 심거나 줄 간격 20 -30cm에 포기 간격 10cm로 심는다. 더 좁게 심으면 더 작은 구를 생산하지만 당신이 아주 큰 양파를 재배하려는 것이 아니라면 15cm보다 넓게 심을 필요는 없다. 경우에 따라서 큰 세트는 추대되기가 더 쉽기 때문에 작은 세트도 버리지 말고 심는다.
심을 수 있도록 작은 구명이나 파종 구멍을 파서 심고, 다시 흙을 채운다. 세트를 흙 속에, 특히 더 무거운 토양에 밀어 넣어서 심게 되면 뿌리 부분을 상하게 되어 세트가 죽게 된다.
세트에 있어서 가장 큰 문제는 땅속에 있는 세트를 파 내기 좋아하는 새다. 싹이 올라올 때까지 거물을 치거나 덮개로 덮어둘 필요가 있다.
세트 양파재배에서 또 다른 문제는 추대이다. 이것은 양파에서 갑자기 강한 중앙 줄기가 나와서 꽃을 형성하는 것을 말한다. 효과적으로, 보이는 대로 바로 추대를 절단하면 그 양파를 바로 먹을 수는 있다.
비록 추가적인 비용이 들지만, 열 처리된 세트는 추대에 훨씬 더 저항성을 가진다.
양분공급
세트는 씨앗 재배보다 양분이 적은 조건에서 조금 더 내성이 있지만 최대의 결과를 위하여 심기 1주일 전에 어분, 혈분과 골분 또는 그로우모어와 같은 일반적인 목적의 비료를 넣는다.
선호하는 양파품종(세트 재배)
우편주문이나 온라인 주문은 수송비 때문에 가게에서 사는 것보다 더 비싼 편이다. 하지만 가게에서 판매되는 세트는 품종이 많아서 2, 3 종류 밖에 안 된다는 단점이 있다.
비록 쉬투트가르터도 좋은 품종이지만 주로 레드 배론과 스투론을 이용한다. 헤르컬레스도 평판이 좋은 품종이다.
샬롯 재배하기
샬롯의 부드러운 맛 때문에 요리사들이 즐겨 사용하는데, 더 오래, 9개월은 보통이고 좋은 저장조건에서는 1년 동안 유지가 되기 때문에, 저장양파가 다 소비 되었을 때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양파에 비해 또 다른 큰 장점이다.
샬롯 씨앗을 구할 수 있지만 보통 세트(종구)로 재배된다. 뿌리 쪽이 결합된 여러 개의 구의 덩어리로 자란다.
양분 공급
양분 요구도는 일반적인 양파와 매우 비슷하다. 어분, 혈분과 골분이나 그로우모어와 같은 일반적인 용도의 비료를 평방야드 당 2온스로 땅에 넣어준다.
일찍 심으면, 비료를 한번 더 시용한다.
샬롯 재배하기
전통적으로 마늘과 같이 심는데, 해가 가장 짧은 시기에 심고 해가 가장 긴 시기에 수확하지만 실제로는 3월말까지 심어도 상당한 양을 생산한다.
양파 세트와 같이 위쪽이 보이도록 흙에 심는다. 가벼운 흙이 아니라면 흙이 밀어 넣어 심지 않는 것이 좋다. 골을 파서 심고 다시 흙으로 덮어준다.
가로세로 15 – 20cm 간격으로 심고 나면 잎이 노랗게 되어 수확할 준비가 되기 전까지 제초작업 외는 거의 할 일이 없다.
제초작업 하는 것 외에 할 일이 거의 없다. 호우로 김매기를 할 때 형성되는 구를 상하게 하지 않도록 한다. 호우로 제초작업을 하는 것보다 약간의 풀은 그대로 두거나 앉아서 산으로 풀을 뽑는 것이 나을 수 있다.
샬롯 재배의 문제점
샬롯은 양파와 같이, 더운 여름에 추대가 발생하는 문제를 가지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재배하기는 쉽다.
샬롯 수확과 저장
샬롯은 개별적인 구가 링을 형성하여 덩어리로 수확된다. 샬롯을 사용하기 전까지 그것들을 쪼갤 필요는 없다.
필요하다면 포크로 직접 들어올리면 일부는 스스로 쪼개어지지만, 링 형태로 그대로 수확이 된다. 양파에서와 같이 완전히 건조를 시키고 망에 집어넣어서 서늘하고 그늘진 곳에 둔다.
선호하는 샬롯 품종
샬롯 종구를 우편이나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수송비 때문에 가격이 비싸지만 가게에서는 품종이 몇 가지 안 된다. 맛을 위하여 특별한 품종을 재배할 때는 당신이 즐기고 싶은 맛을 위하여 좀 더 비용을 들일 가치가 있을지도 모른다.
봄양파(대파, 스캘리언) 재배하기
대파는 대부분의 밭 가꾸기 책에는 추가적인 작물로 취급되는 경향이 있지만 대파는 인기 있는 작물이며 매우 유용한데, 아마도 대파는 재배하기가 쉽기 때문인 것 같다. 샐러드 양파는 역시 적절하게는 스캘리언이라고 불리어 지는데 재배가 쉽지 않아서, 양파를 많이 저장하지 않아서 양파가 부족할 때 양파의 유용한 대체작물로 사용될 수 있다.
양분공급
대파는 기름지고 배수가 잘 되는 토양을 좋아하지만 여름 동안에 다른 작물을 재배하지 않는 틈새를 채울 수 있는 유용한 작물이며 심은 만큼 얻을 수 있다. 파종하기 1주일 전에 약간의 일반적인 용도의 비료를 주어서 심기 좋은 상태로 땅을 갈퀴질을 해 둔다.
대파 재배하기
관행적으로 대파는 줄 간격을 15cm로 심지만, 밭의 일부에 드문드문 뿌려서 고운 흙으로 1.5cm 두께로 덮거나 갈퀴질하는 것이 더 쉬운 방법이다.
토양 깊게 심을 필요는 없으며 겨울 작물은 온실에서 퇴비로 채운 보통의 씨앗 트레이에 키울 수 잇다. 샐러드 양파는 용기 재배가 이상적이며 채소 심을 공간이 있다면 손이 쉽게 가는 뒷문 옆에 약간의 샐러드 작물을 심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여름 내내 먹기 위하여 이른 삼월부터 매주나 2주마다 한번씩 계속적으로 씨앗을 심는다.
대파는 노지에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8, 9월과 10월에 늦뿌림하면 늦 봄까지 먹을 수 있다. 겨울에 재배가 잘 되는 품종을 항상 사용해야 한다.
대파의 문제점
토양이 충분한 양분을 공급한다면 대파 재배에는 문제가 거의 없다. 그들은 매우 빠르게 자라기 때문에 병 발생보다 빠르게 자라지만 그러한 성장을 위한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는 기름진 땅이어야 한다.
선호하는 대파 품종
와이트 리스본은 가장 잘 알려진 품종이지만, 구입 가능한 이쉬쿠로와 같은 일본 품종을 포함하여 꽤 많은 품종들이 있다. 보통의 대파에 있어서 와이트 리스본은 매우 싼 편이고 널리 이용 가능한 종자이기 때문에 그것을 추천하고 추가적인 비용을 들일 만한 가치가 있는 많은 장점을 가진 다른 어떤 품종을 찾지 못했다.겨울을 나면서 파종할 수 있는 것으로 왕립원예학회에서 주어지는 많은 사람들이 탐을 내는, 가든 메릿 상을 받는 "와이트 리스본 윈터 하디"라는 품종을 찾아보기 바란다.
구 양파에서와 같이, 빨간 대파인 "노쓰 홀란드 블러드 레드" 품종도 구입 가능하다. 밭의 일부에 씨앗을 뿌려서 필요할 때 뽑을 수 있고 나머지는 구로 키울 수도 있다는 장점이 있다. 나는 정말로 그 맛을 좋아하며 구를 비대해 질 때 샐러드에 크게 썰어 넣거나 치즈 샌드위치에 넣어 먹는다.
양파 재배의 문제점
양파, 특별히 세트로 재배하는 양파는 보통 신경 쓸 일이 없다. 씨앗으로 재배하는 양파는 직접 씨앗을 파종할 때, 더 많은 문제를 가지지만 트레이 육묘와 이식재배로 시작할 때는 세트재배만큼 안전한다.
양파 고자리파리 유충
양파 고자리파리는 양파의 기부 옆에 알을 낳으며 그 알이 부화하여 구더기(고자리파리 유충)가 양파의 기부와 뿌리를 먹어 치운다. 농민에게 유효한 화학적인 치료가 없어서 양털 같은 것으로 접근을 막는 것이 유일하게 가능한 것이다.
일반적으로 직접 파종한 양파에 한번 발생하면 당근뿌리 고자리파리와 유사한 형태로, 양파 묘 솎음 작업할 때 양파의 냄새로 퍼져 나간다.
작은 구더기를 실제로 볼 수 있어서 그 해충을 확인하는 것은 쉽다. 첫 번째 증상은 잎이 노랗게 되어 축 늘어지며, 작은 양파 묘는 빨리 죽게 되고 더 큰 양파는 발육을 멈춘다. 그 양파를 뽑아서 기부를 주의 깊게 관찰해 보라.
추대 양파
추대는 양파에 있어서 매우 일반적인 문제점이다. 추대는 양파가 갑자기 중앙에 화경(꽃자루)를 울려서 종자 이삭을 발생시키는 것을 말한다. 한번 발생하면,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양파 구의 2.5 – 5cm 위를 잘라내는 것이다. 꽃대를 절단한 양파는 저장이 되지 않으므로 바로 사용해야 한다.
추대는 일반적으로 기후 조건에 의해 유도되는데, 추운 봄이 지나고 여름이 더우면 추대가 더 많이 발생한다. 푸석푸석한 토양도 역시 추대를 야기시킬 수 잇다. 식물 뿌리의 생육이 방해를 받고 양분이 부족할 때, 씨앗을 퍼뜨리기 위하여 양파는 반응한다.
나는 씨앗으로 키운 양파가 추대에 더 민감하다고 읽었지만, 나의 경험은 그 반대로, 세트재배가 더 많은 추대 문제를 일으켰다. 그러나 추대에 저항성을 가지는 열 처리된 양파 세트를 구입할 수 있다.
양파 흑색썩음균핵병
흑색썩음균핵병은 실제적인 치료가 없는 심각한 병이다. 이 병원균은 토양에서 살며 하얀 곰팡이가 식물의 기부에서 자라서 양파를 부패시킨다. 치료방법이 없으며 더 나쁜 것은 이병이 쉽게 토양의 한 부분에서 다른 부분으로 매우 쉽게 이동된다는 것이다. 당신의 밭이 이 병을 가지고 있다면 발병한 양파를 뽑아서 태워야 한다. 퇴비로 만들지 마라.
그 병이 갑자기 발생하기 위하여 기다리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동일한 곳에서 8년 동안 재배할 수 없다. 유일한 해답은 다른 곳에서 재배를 하거나 이랑을 깊게 파고 깨끗한 흙이나 퇴비로 채워서 키우는 것이다. 흙 묻은 갈퀴를 통해서도 병이 옮겨질 수 있으므로, 병이 깨끗한 토양으로 이동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제이어스 액상 약제가 비록 추천된다고 들었지만 그것을 토양에 흠뻑 젖게 하여, 토양에서 그 병을 성공적으로 깨끗하게 치료했다는 사람을 한 명도 보지 못했다.
녹병, 깜부기병, 곰팡이병, 노군병과 백색역병
이 병은 모두 곰팡이 병이며 따듯하고 습한 기후조건에 의해 발생한다. 식물체는 토양에 질소함량이 높을 때 더 감수성을 가진다. 양분균형을 변화시키기 위하여 시비를 관리하는 토마토와 같이, 많은 칼리질 비료를 시용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한번 감염이 되면 선택의 여지가 없으며 너무 늦다. 다이센(Dithane) 945는 곰팡이 병에 대하여 효과적이지만 양파에 있어서 승인되지 않아서 그것을 추천할 수 없다.
저장 중에 썩는 양파
저장 중의 양파에 있는 회색곰팡이는 일반적으로 썩게 하는데, 저장 전에 불충분하게 건조시키거나 습한 저장조건에 의해 유발된다. 그 문제 병이 다른 곳으로 번져나가기 전에 규칙적으로 확인을 해서 썩은 양파를 버려야 한다.
마늘 키우기
우리는 마늘을 매우 뜨거운 햇빛이 내리쬐는 나라로부터 유래된 작물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영국에서 잘 자란다. 마늘은 양파 족의 한 종류이다.
좋은 마늘을 기르기 위하여, 당신은 좋은 종구가 필요하다. 당신은 슈퍼마켓에서 구입한 구로 키우려고 시도해봤자 소용이 없다. 그것은 더 따뜻한 기후에서 육성된 스페인 품종이기 때문에 영국의 여름 동안에 자라지 못한다. 당신은 당신의 기후에 맞는 품종을 구입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이 얼마의 돈을 절약하기 원한다면 당신 자신이 직접 집에서 키운 마늘을 종구로 사용할 수 있다. 최고의 결과물을 얻기 위하여 최상의 구와 가장 큰 인편을 선택해야 한다.
마늘의 종류
마늘은 두 가지 주요 종류, 하드넥 또는 로캠볼과 소프트넥 마늘이 있다. 소프트넥은 저장이 더 잘 된다. 품종들은 맛에서 다양하며 당신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엘러펀트 마늘은 실제로 다년생 리크이며 훨씬 부드러운 맛을 가진다. 그것의 인편은 건조하면 쪼개어져서 매우 오래 동안 저장되지는 않는다.
마늘 재배하기
비록 일부 마늘 품종은 봄 재배에 적합하지만, 일반적으로 마늘은 11월에 심는다. 마늘은 겨울 내내 땅 속에 있기 때문에 부패로 인해 죽을 수 있다. 배수가 잘 되고 경운 된 땅은 최고의 결과물을 줄 것이다. 마늘을 심기 1주일 전 쯤에 느리게 양분을 방출하는 그로우모어나 우선적으로 어분, 혈분과 골분과 같은 일반적인 용도의 비료 1회 량을 토양에 시용한다. 평방야드 당 2온스의 양이면 적당하다. 마늘은 너무 기름진 토양을 필요로 하지 않지만 약간의 양분을 공급하면 더 잘 자란다.
10cm 깊이로 20cm 띄워서 마늘을 심을 구멍을 파기 위해서는 디버(구멍 파는 연장)가 이상적이다. 마늘 구를 상하지 않도록 개개의 인편으로 분리하고, 구멍에 떨어뜨린다. 흙으로 구멍을 채우고 봄이 올 때까지 가끔씩 관찰한다.
새는 마늘 싹이 나올 때, 마늘을 땅에서 뽑아 올릴 수 있어서 문제가 될 수 있다. 마늘이 완전히 활착할 때까지 거물이나 부직포 같은 것을 덮어서 새가 들어오지 못하게 한다.
당신의 밭이 무거운 점질토라면, 배수불량이 큰 문제가 될 수 있지만 마늘 심는 구멍을 좀 깊게 파서 구멍 아래에 모래를 넣어서 심으면 배수가 잘 되고 마늘이 습한 겨울을 날 수 있다.
온실에서 직경 7.5cm 정도 되는 포트에 마늘을 먼저 심어서 싹을 틔우고 싹이 보이는 이른 봄에 이식하는 방법도 있지만 당신은 다시 밭을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이 방법에는 이점이 별로 없다.
비록 밭에서 풀을 뽑아주고 여름에 건조하면 물을 주는 것만큼 반드시 필요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봄에 같은 양의 비료를 다시 시용하면 마늘이 더 잘 자랄 것이다.
마늘 구는 하지 무릎에 잎이 노랗게 될 때 수확한다. 당신이 그보다 더 오래 그대로 두면 인편이 쪼개어져서 저장에 문제가 생길 것이다. 주의 깊게 마늘을 파내기 위하여 쇠스랑을 사용한다.
때때로 마늘은 수상화서(꽃대) 또는 근생화경(꽃줄기)가 자란다. 가능하면 빨리 가위로 잘라낸다. 그것을 부드러울 때 잘라내서, 샐러드로 대파처럼 이용할 수 있다. 마늘의 매운 맛이 난다. 마늘쫑을 그대로 두면 그 식물은 인편을 키우기보다는 씨앗에 에너지를 소비하게 된다.
비록 많은 요리사들이 처음 수확했을 때의 젖은 마늘을 좋아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지만, 수확 후 1주일 정도 건조시켜서, 서늘하고 그늘진, 통풍이 잘 되는 곳에 저장한다.
마늘재배의 문제점
위에서 언급한 새의 피해 외에 마늘에 영향을 주는 가장 나쁜 문제 병은 녹병이다. 일반적으로 식물체가 너무 가까이 함께 자라지 않고 또 그늘이 지지 않는다면 그다지 큰 문제는 안 된다. 노균병과 녹병이 발생할 수 있는 따뜻하면서 습한 날씨라면 다이센 같은 것을 살포할 수 있다.
추천되는 마늘 품종
많은 작물들처럼, 작물을 키우는 것은 당신 개인의 취향에 달려 있으며 어떤 품종이 당신의 지역에서 다른 것들보다 더 좋을지도 모른다. 나는 항상 솔렌트 와이트를 재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