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20일 [전병헌의 365 칼럼 - 내 방식대로 살고 싶다 ] 여러분 안녕 하세요. 인생이나 일 때문에 고민 하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해보면, [ 내 스타일대로 살고 싶다 , 지금의 나는 내가 아니다 ] 라고 하는 사람이 있읍니다. 결국은, 내 스타일 이라는 것이 마음 속에 있는 가치관 이나 , 자기 생각대로 움직일수 없으며 충분한 결과를 손에 넣을수 없다는 이야기 입니다.
실은 , 나라는 것은 자기 한 사람만을 가르키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하나의 세계이며 , 주위 사람들과 모든 것을 포함 하는 것 입니다. 다시 말하면 , 자기 자신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면, 자기 자신의 인생에 관계되는 인물들이 바뀌며, 인생 이라는 드라마의 줄거리도 바뀝니다. 아울러 자기 자신의 역활도 바뀌게 되는 것 입니다 . 이와 같이 자기 자신이 바뀌면 세계가 바뀌는 것 입니다.
다시 요약하면 , 자기 방식 ,자기 스타일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주인공 역활을 하고 싶은데 조연 역활을 하고 있는 경우 입니다. 그러나 , 주인공이 되고 싶으면 그 역에 맞는 행동이 필요 하며, 원숭이나 뱀의 탈을 쓰고 있으면서 타잔 역활을 할수는 없읍니다.
오늘 부터 , 매일 같이 남들 보다 30분 많이 일을 해 보세요. 그러면 주위의 평가가 변하기 시작 할겁니다. 반드시 변할거라 믿으며 , 오늘 하루도 열심히 화 이 팅 --
650만 가구의 베란다 텃밭을 통해 작은 행복을 전합니다 . 도시 농업은 일상 입니다, 여러분들의 일상이 모였을때 그곳은 웃음과 소통, 그리고 푸르른 미래가 함께 할것 입니다. 베란다 채소밭을 꿈 꾸시는 여러분들의 나비게이션이 되겠읍니다.
베란다 채소밭의 무우 ,쑥갓 , 청경채의 수경재배가 겨우 무우 수확을 끝으로 완결 편으로 넘어가게 됐네요. 오늘은 허브 종류의 수경재배를 소개하기 위해 민트. 바질-,룩코라 3 종 씨앗 구입을 하였읍니다. 집이 좁은 관계로 전부 1번에 소개 하지 못해 죄송 합니다. 하지만, 상추 수경재배 기본편을 잘 숙지 하시면 ,거의 모든 작물의 재배가 가능하니 먼저 베란다 텃밭으로서 상추 수경재배를 시작 하시기를 권장 합니다 .
일본의 절임 채소의 대표라 할수 있는 쿄 츠케 입니다. 나라 츠케에 비하면 , 깔끔한 맛을 추구 한다 고나 할까요. 제가 좋아하는 맛 입니다. 그런데, 사실 저는 총각 김치가 먹고 싶다는 ㅜㅜ,,
신 라면 끓이면 빠지지 않는 츠케 모노 입니다. 깔끔한 맛 이라 ,,, 4-5시간 지났는데 벌써 완성 ,, 참 편한 세상 입니다. 츠케모노 전용 폰즈가 있는 모양 입니다.
|
출처: 베란다 텃밭 365일 돈 안드는 식물 공장 원문보기 글쓴이: 베란다 채소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