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재능 목요시낭송회는
서태일 시인과 함께 했습니다.
어느때보다 풍성한 간식으로
훈훈한 목시였습니다. 시인님 감사합니다^^
김귀자 총무의 진행으로
통키타와 오카리나 연주로 시작했습니다
목요시토크 초대 서태일 시인의 시를 낭송하는 회원들
늘
울산재능시낭송협회가
편히 낭송회를 할 수 있도록
장소를 협찬해주시는
북구생활문화센터에
새삼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매회 목시때마다
악기연주와 노래의 재능기부해주시는
지역 아티스트들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무엇보다도 대중교통 이용해
이곳까지 참석해주시는 몇몇 회원들께도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그리고 바쁜 삶 속에 공연준비해주신
공연부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5월에에요.
여기 저기 감사의 마음 양껏 표현하는
한달 되시기를요^^♡
첫댓글 많은 분들이 함께한 꽉찬 목시였어요
초대시인님의 넉넉한 베품에 간식도 푸짐했구요
항해 중 파도도 만나고 암초에 걸리기도 하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애쓰는 분들 덕분에
울산 재능호는 순항중입니다~♡
4월의 풍성한 목시의날 저녁 이었어요.
약간의 NG와 언잖은 ING도 있었지만,
부회장님의 벚꽃 시상식에서
충분한 힐링 시간이었습니다.
문협 회원들과 서태일 회장님과 함께한 시간이 더욱 즐거웠습니다.
🌸 #저녁 #힐링 #시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임원과 회원. 모두 함께 도와주는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멋진 공연이 될 수 있도록 함께하여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