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손님 기부 가게 10호점 "오가닉 빅마트 봉선점" 협약 소식
재능기부센터에서 추진하고 있는 '처음 손님 기부 가게' 제 10호점인 "오가닉 빅마트 봉선점"과의 협약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습니다.
"오가닉 빅마트 봉선점" 은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534-4번지에 위치해있으며 한국 아델리움 3차 상가에 입점해있습니다. 전화는 070-4509-5327입니다.
사이트http://blog.naver.com/obigmart
버스는 간선봉선27,일곡28,봉선37,문흥48,금남59,송정98
금남55,봉선76 번이 있습니다.
오가닉 빅마트는 누구나 좋은 식품을 먹을수 있어야 한다며 손수 발품을 팔아 좋은 상품들을 직접 선정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정윤 대표와 가족들은 최상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이용을 바랍니다.
'처음 손님 기부 가게'란 첫 손님이 낸 돈을 그 손님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가게로 첫 손님과 업소가 함께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새로운 기부문화입니다.
손님의 경우 자신의 결제금액이 기부된다는 소식에 즐거워하고 그래서 가게를 자주 찾게 되는 장점이 있고 가게의 경우 매일 또는 특정한 기간동안 첫 손님의 매출을 기부함으로서 나눔도 실천하고 하루의 시작을 기분좋게 시작함으로서 영업도 잘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커피숍, 식당, 분식점, 미용실, 슈퍼, 문구점, 철물점 등 대기업이나 대형 체인점을 제외하고 모든 업소가 참여가 가능합니다.
모금된 금액은 우리지역의 장애인, 독거노인, 긴급지원 대상자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업소명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원되고 후원한 금액에 대해서는 지출내역을 보고해드립니다.
경기침체로 인해 운영에 어려움이 많습니다만 새로운형태의 기부문화인 '처음 손님 기부 가게'에 많은 참여가 있어 행복한 나눔들이 풍성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처음손님 기부가게에 동참해주신 '오가닉 빅마트 봉선점'의 하정윤 대표님 감사합니다.
가입 문의 : 재능기부센터 062-431-0918
박미경 국장 010-8001-04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