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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 해비(Super Heavy) 로켓 Space X Super Heavy V2(슈퍼 해비V2) 로켓 발사 Starship Flight 11(V2)
발사통제동 추천 0 조회 28 25.10.14 00:00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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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5.10.14 20:19

    첫댓글 2025년 10월 13일 월요일 오후 6시 23분(중부 표준시), 스타쉽은 텍사스주 스타베이스에서 11차 비행 테스트를 위해 이륙했습니다. 이것은 2세대 스타쉽과 1세대 슈퍼 헤비 부스터의 마지막 비행이자 패드 1의 현재 구성에서 최종 발사였습니다. 비행 테스트의 모든 주요 목표가 달성되어 차세대 스타쉽과 슈퍼 헤비를 준비하는 데 귀중한 데이터를 제공했습니다.

    비행 테스트는 Super Heavy가 33개의 Raptor 엔진을 모두 점화하고 걸프 상공으로 상승하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성공적인 1단 상승에 이어 스타쉽의 상부 단계에서 6개의 랩터 엔진을 점화하여 우주 비행을 계속하는 핫 스테이징 기동이 이어졌습니다.

  • 25.10.14 20:19

    스테이지 분리 후 Super Heavy 부스터는 계획된 13개의 엔진 중 12개를 사용하여 텍사스 해안의 사전 계획된 스플래시다운 구역으로 향하는 코스에 배치하기 위해 부스트백 연소를 완료했습니다. 이전 비행에서 테스트한 것과 동일한 받음각에서 부스터는 착륙 연소의 고추력 부분을 위해 계획된 13개의 엔진(부스트백 연소 중에 재점화되지 않은 엔진 포함)을 모두 성공적으로 점화할 때까지 하강했습니다. 부스터는 차세대 부스터에 사용할 계획인 독특한 착륙 연소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슈퍼 헤비는 엔진 정지와 튀김을 내리기 전에 물 위를 맴돌았습니다.

  • 25.10.14 20:19

    전체 상승 연소를 완료한 후 스타쉽은 계획된 속도와 궤적을 달성했습니다. 비행 중에 Starship은 8개의 Starlink 시뮬레이터를 성공적으로 배치하고 Raptor 엔진의 세 번째 우주 재조명을 실행하여 향후 궤도 이탈 연소에 대한 중요한 능력을 입증했습니다.

    스타쉽은 지구 대기권에 재진입했고, 차량 성능의 한계를 테스트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았기 때문에 방열판의 성능에 대한 광범위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었습니다. 비행의 마지막 몇 분 동안 Starship은 Starbase로 돌아가는 향후 임무가 비행할 궤적을 모방하기 위해 동적 뱅킹 기동을 수행했습니다. 그런 다음 Starship은 4개의 플랩을 사용하여 인도양의 미리 계획된 스플래시다운 구역으로 스스로를 유도하여 착륙 플립, 랜딩 번, 소프트 스플래시다운을 성공적으로 실행했습니다.

  • 25.10.14 20:19

    이제 초점은 차세대 Starship 및 Super Heavy로 전환되며, 현재 여러 차량이 활성 제작 중이며 테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다음 반복은 지구 궤도, 달, 화성 및 그 너머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완전하고 신속하게 재사용 가능한 차량으로 반복하면서 최초의 Starship 궤도 비행, 운영 페이로드 임무, 추진제 전송 등에 사용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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