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사블랑카(Casablanca) - 영화(1942년)
- 1941년경 카사블랑카의 한 남자의 옛사랑에 대한 미련과 그를 위한 희생을 그린 미국 영화다.
(1) 1942년 워너브러더스 제작. 흑백. M.커티스 감독. I.베리만, H.보가트 주연. 파리가 독일군의 수중에 들어간 1941년, 북아프리카의 프랑스령 모로코의 항구도시 카사블랑카에는 망명객·반(反)나치스 투사·피난민·각국 스파이 등이 득실거리고 있었다. 이들이 드나드는 ‘카페 아메리카’의 주인 리크(보가트)는 의협심 강한 미국인이다.
반나치 투쟁의 거물 빅터 라즐로(P.헨리드)도 아내 일자(베리만)와 함께 이곳에 잠입, 미국으로 탈출할 기회를 엿보고 있었으며, 게슈타포의 스트라서 소령(K.파이트)은 이들을 체포하기 위해 뒤쫓고 있다. 파리 시절의 옛 애인 일자를 자기 가게에서 우연히 발견한 리크는 순간 착잡한 감회에 빠지지만, 사랑하는 일자의 행복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기로 결심한다. 리크가 마련해준 여권으로 비행기 트랩을 오르는 라즐로와 그의 아내 일자의 눈에는 눈물이 고였다. 곧 추격해온 스트라서 소령은 리크에게 사살되고 라즐로 부부를 태운 비행기는 리스본을 향해 밤하늘을 날아간다.
1943년 아카데미 작품·감독·각색상을 수상하였다. 한국에서는 1957년 개봉되었다.
(2) 카사블랑카(Casablanca)는 1942년 제작된 마이클 커티즈 감독의 험프리 보가트, 잉그리드 버그먼, 폴 헨레이드 주연의 로맨틱 드라마 영화이다. 조연으로 클로드 레인즈, 콘레드 베이트, 시드니 그린스트리트, 피터 로레, 돌리 윌슨, S. K. 사칼이 출연하였다. 이 영화는 제2차 세계대전 때의 모로코의 도시 카사블랑카를 배경으로 담아 큰 인기를 얻었으나 촬영 당시 북아프리카에서는 횃불 작전이라는 전쟁이 벌어져 실제로 카사블랑카에서는 촬영되지 않았다.
이 영화는 머리 버넷과 조앤 앨리슨이 쓴 소설, 《모두가 릭의 카페로 온다》를 각색하였는데 줄거리가 소설에서의 내용과 달라져서 주인공들은 마지막까지 결말을 알지 못했다. 그러나 이 영화는 아카데미에서 작품상, 감독상과 함께 각색상을 수상하였다.
제작 년도 : 1942년
제작국 : 미국
언어 :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제작사 : Warner Bros.
상영 시간 : 102분
필름 : 흑백
감독 : Michael Curtiz
제작 : Hal B. Wallis, Jack L. Warner
각본 : Murray Burnett, Joan Alison
촬영 : Arthur Edeson
출연 : Humphrey Bogart, Ingrid Bergman, Paul Henreid, Claude Rains, Conrad Veidt, Sydney Greenstreet, Peter Lorre, S.Z. Sakall, Madeleine LeBeau, Dooley Wilson, Joy Page, John Qualen, Leonid Kinskey, Curt Bois
음악 : M.K. Jerome, Jack Scholl, Max Steiner
수상
오스카상 : Hal B. Wallis(최우수작품), Michael Curtiz(감독), Julius J. Epstein, Philip G. Epstein, Howard Koch(각본),
오스카 후보 : Humphrey Bogart(남우주연), Claude Rains(남우조연), Arthur Edeson(촬영), Owen Marks(편집), Max Steiner(주제곡)
(3) 험프리 보가트의 하얀 연회용 정장을 입은 릭과 잉그리드 버그만의 일자는 사막의 도시보다는 스튜디오에 훨씬 어울리는 존재다. 카페 카지노에서 잊혀지지 않는 ‘As Time Goes By’의 선율이 배경에 흐르는 동안 두 사람을 비추는 달빛은 전쟁이 모든 것을 망쳐놓기 전의 단순했던 삶으로 그들을 데려간다. 그러나 가장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는 사람은 냉소적이지만 낭만적인 경찰서장 르노 역의 클로드 레인즈다. 기회주의적인 생존자이며 동시에 이 영화에서 가장 진정한 의미의 낭만주의자인 그는 인생의 불합리함을 냉철하게 바라보는 관찰자다.
뛰어난 여러 조연 중에 돋보이는 또 한 사람은 폴 헨레이드가 연기하는 체코의 애국자 빅터 라즐로다. 그는 모여 있는 어중이떠중이들을 선동하여 고무적인 ‘라 마르세유’를 따라 부르게 함으로써 나치의 노랫소리를 묻어버리며 가장 열렬한 나치 협력자들과 기회주의자들에게까지 열렬한 애국심을 불러일으킨다.
또 릭이 자신을 경멸하기 때문에 그를 신뢰한다고 수줍게 고백하는 사기꾼 우가르테 역의 페터 로레, 구두발굽 소리를 울리며 걸어 다니고, 의도했던 통화를 끝내지 못하고 죽어버리는 나치 악당 슈트라서 소령 역의 콘라드 베이트, 피아노를 연주하며 주인공들과 눈길을 주고받는 충직함 샘 역의 둘리 윌슨, 천장의 팬이 돌아가는데도 계속 땀을 흘리는 헝가리 출신의 뚱뚱한 웨이터 카를 역의 S.Z. 사칼, 그리고 마술양탄자 같은 것 위에 쪼그리고 앉아 있는 아랍인과 이탈리아인 혼혈의 기업가 페라리를 연기한 시드니 그린스트리트, 심지어 엑스트라도 이 영화의 생동감 넘치고 유혹적이며 북적거리는 느낌을 잘 살려주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그 속에서 살아보고 싶은 마음을 갖게 한다. 우디 앨런이 매력적인 오마주 「카사블랑카여, 다시 한 번」을 만든 원동력도 바로 그런 충동이었을 것이다.
커티즈 감독은 복잡하고 교묘한 스토리를, 설명에 무게를 두고 중간의 파리 회상장면을 중심으로 구성하여 시나리오 작법의 모든 규칙을 깨트렸다. 그러나 조금도 허둥대지 않는 확고한 자신감으로 모든 부분은 이음새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매일 달라지는 대본 때문에 버그만은 마지막 장면을 촬영하는 날까지 자신이 헨레이드와 떠나게 될지 보가트와 남게 될지 몰랐는데도 말이다.
언제나 컬트로 남을 수 있는 위대함은 이 영화의 태도에서 나오기도 하지만, 불확실성에 관한 인식에 기인하기도 한다. 전쟁이 끝나기 전에 만들어진 이 영화는 주인공들을 각각 하늘 위로 띄우고 사막에 남겨놓은 채 마무리하는 대담함을 보였다. 당시뿐 아니라 그 후에도 이 영화를 본 수많은 관객들은 그 후 몇 년에 걸친 격동의 시기에 그 주인공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을지 궁금해 하지 않을 수 없었다.
(4) Casablanca is a 1942 American romantic drama film directed by Michael Curtiz, and starring Humphrey Bogart, Ingrid Bergman, and Paul Henreid. Filmed and set during World War II, it focuses on an American expatriate (Bogart) who must choose between his love for a woman (Bergman) or helping her and her husband (Henreid), a Czech resistance leader, escape from the Vichy-controlled city of Casablanca to continue his fight against the Germans. The screenplay is based on Everybody Comes to Rick's, an unproduced stage play by Murray Burnett and Joan Alison. The supporting cast features Claude Rains, Conrad Veidt, Sydney Greenstreet, Peter Lorre, and Dooley Wilson.
Warner Bros. story editor Irene Diamond convinced producer Hal B. Wallis to purchase the film rights to the play in January 1942. Brothers Julius and Philip G. Epstein were initially assigned to write the script. However, despite studio resistance, they left to work on Frank Capra's Why We Fight series early in 1942. Howard Koch was assigned to the screenplay until the Epsteins returned a month later. Principal photography began on May 25, 1942, ending on August 3; the film was shot entirely at Warner Bros. Studios in Burbank, California with the exception of one sequence at Van Nuys Airport in Van Nuys, Los Angeles.
Although Casablanca was an A-list film with established stars and first-rate writers, no one involved with its production expected it to stand out among the hundreds of pictures produced by Hollywood yearly. Casablanca was rushed into release to take advantage of the publicity from the Allied invasion of North Africa a few weeks earlier. It had its world premiere on November 26, 1942, in New York City and was released nationally in the United States on January 23, 1943. The film was a solid if unspectacular success in its initial run.
Exceeding expectations, Casablanca went on to win the Academy Award for Best Picture, while Curtiz was selected as Best Director and the Epsteins and Koch were honored for Best Adapted Screenplay. Its reputation has gradually grown, to the point that its lead characters, memorable lines, and pervasive theme song have all become iconic, and it consistently ranks near the top of lists of the greatest films in history. In 1989, the United States Library of Congress selected the film as one of the first for preservation in the National Film Registry for being "culturally, historically, or aesthetically significant".
(5) 카사블랑카(Casablanca) 줄거리
등장 인물 : 라즐로(Laszlo), 일자 란드(Ilsa Lund), 르노, 릭(Rick Blaine)
제2차 세계대전 때 난민들은 미국으로 가기 위해 마르세유에서 지중해와 오랑을 거쳐 카사블랑카로 가 비자를 얻어 리스본으로 간 후에 미국으로 가는 비행기를 타려고 한다. 그러나 중간에 돈을 탕진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은 카사블랑카에 머물게 된다.
리처드 블레인(Rick Blaine 험프리 보가트 Humphrey Bogart)는 그 난민들을 위해 '릭의 카페 아메리카나'를 운영한다. 그는 겉으로는 중립이지만 사실 제2차 이탈리아-에티오피아 전쟁에서 에티오피아를 지원하고 스페인 내전 때도 파시즘에 맞서서 카사블랑카를 지배하는 비시 정부로서는 눈엣가시다. 하지만 카사블랑카를 통치하는 르노 서장(Captain Louis Renault 클로드 레인즈 Claude Rains)도 사실 릭의 친구다.
그의 카페에는 많은 난민들이 리스본에 가려고 몰려든다. 그러는 사람들에게 돈을 받고 비자를 주는 우가트 (피터 로레)는 자신이 독일 병사들을 살인하고 가지게 된 통행증을 릭에게 맡긴다. 그러나 우가트는 마침 제3제국의 스트라사 소령(Major Heinrich Strasser 콘레드 베이트 Conrad Veidt)를 안심하기 위한 르노(Renault)의 명령으로 붙잡히게 된다. 스트라사도 릭을 주의 깊게 살핀다. 릭은 자신이 중립이라고 주장한다.
그러나 그날, 레지스탕스 지도자 빅터 라즐로(Victor Laszlo 폴 헨레이드 Paul Henreid)와 그의 부인 일자 란드(Ilsa Lund 잉그리드 버그만 Ingrid Bergman)가 온다. 라즐로는 우가트와 만나 통행증을 받으려 했으나, 우가트가 잡혀갔다는 이야기를 듣고 실망한다. 한편 카페를 수상하게 여긴 일자 란드는 거기서 노래를 부르는 샘(Sam 돌리 윌슨 Dooley Wilson)을 보고 릭이 어딨는지 물어본다. 샘은 그녀의 부탁으로 'As time goes by'를 부르고 릭은 그 노래를 듣고 샘에게 다시는 치지 말라고 오다가 일자를 만나게 된다. 일자는 릭에게 라즐로를 소개한 후 간다.
그날 릭은 일자를 다시 만나고 마음에 심한 동요를 느낀다. 바로 일자는 릭이 파리에 있을 때 연인이었다. 그들은 나치가 파리를 점령하자 같이 피난가기로 하였으나 갑자기 기차역에서 일자는 못 만나게 된다는 편지를 보내고 결국 릭만 기차에 오르게 된다. 과거의 생각에 빠진 릭을 만나러 일자가 혼자 오지만, 릭은 차갑게 그녀를 대한다.
다음날, 라즐로와 일자는 경찰서에서 스트라사를 만난다. 그는 라즐로를 계속 카사블랑카에 묶어두려고 한다. 라즐로는 필사적으로 빠져갈 궁리를 하지만 카사블랑카를 빠져 나오려면 통행증을 가져야 한다. 한편 릭은 일자에게 잘 대하려고 하지만 이번엔 일자가 차갑게 대한다. 라즐로와 일자는 '파란 앵무새'란 업소에 가 비자를 구하려고 하지만 주인 (시드니 그린스트리트)도 주기 어렵다고 한다. 대신, 주인은 우가트가 잡혀같을 때 통행증이 발견되지 않았다면서 독일군에게 빼앗은 통행증은 릭에게 있다고 알려 준다.
그날, 라즐로와 일자는 릭의 카페에 다시 가고 릭은 그들을 극진히 대해준다. 라즐로는 릭에게 통행증을 구할 수 있냐고 물었지만 릭은 일자로 인해 통행증을 줄 수 없다고 차갑게 말한다. 그 때 스트라사와 독일 소령들은 흥겨워 노래를 부르는데, 라즐로는 분노를 참지 못해 카페 연주자에게 라 마르세예즈를 부르도록 한다. 카페에 있는 소령들을 뺀 사람들은 흥겨워하고 이를 본 스트라사는 라즐로의 존재에 위험성을 느끼고 카페를 폐쇄하도록 한다.
일자(Ilsa Lund 잉그리드 버그만 Ingrid Bergman)
다시 호텔에 온 라즐로는 일자에게 릭의 발언에 대해 말하게 되고 레지스탕스 회의에 간다. 그 틈에 일자는 릭의 카페에 들러온다. 릭은 그녀에게 통행증을 줄 수 없다고 말하나 그녀와의 과거로 통행증을 주려고 한다. 이때 레지스탕스 회의가 적발되어 급히 피신한 라즐로는 릭의 카페로 들어오는데 나치 경찰들은 라즐로를 잡아간다.
다음날, 릭은 르노에게 더 큰 죄명으로 라즐로를 잡자고 보석금을 줘 풀어준다. 르노는 그동안 스트라사가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 보느라 기회라고 여긴다. 보석금으로 풀려난 라즐로와 일자는 릭의 카페에 간다. 그때 르노는 라즐로를 체포하려고 하나 릭이 이미 르노에게 총을 쏘려해 르노는 관제탑에 승객을 추가하라고 한다.
공항에서 릭은 일자에게 통행증 2개는 라즐로와 일자의 것이라고 그녀와 작별을 한다. 리스본행 비행기가 떠나려고 할 때 전화 내용을 들은 스트라사는 르노에게 무슨 전화였냐고 묻자 르노는 라즐로와 일자가 탄 비행기라고 설명한다. 스트라사는 관제탑에 전화를 하려고 할 때 릭은 스트라사에게 총을 쏜다. 스트라사는 사망하고 뒤늦게 온 경찰들에게 르노는 용의자를 모색하라고 지시에 릭이 곤경에서 빠지도록 한다. 비행기는 떠나고 릭과 르노는 공항을 걷는다. 릭은 '이것이 아름다운 우정의 시작'라고 말한다.
(6) 잉그리드 버그먼(스웨덴어: Ingrid Bergman 잉리드 베리만, 1915년 8월 29일 ~ 1982년 8월 29일)
잉그리드 버그먼(스웨덴어: Ingrid Bergman 잉리드 베리만[*], 1915년 8월 29일 ~ 1982년 8월 29일)은 스웨덴과 할리우드에서 활동한 스웨덴의 배우이다. 여러 미국와 유럽에서 촬영한 영화에 출연하였으며, 아카데미상을 3회 수상하였고 골든 글로브 상을 4회, 에미상을 2회, 토니상을 1회 수상하였으며, 미국 영화 연구소는 가장 위대한 여자 배우 중 4위로 선정하였다. 《카사블랑카》에서 맡은 일자 란드와 앨프리드 히치콕이 감독한 《오명》에서 케리 그랜트의 상대역인 앨리시아 후버먼으로 유명하다.
미국으로 건너오기 전에 스웨덴에서 여러 영화에 주연으로 출연하였다. 1939년에 《인터메조》의 할리우드 리메이크 작을 통해 처음으로 미국의 관객들과 마주하였다. 미국에서 미와 지성으로 '북유럽의 신선함과 활력'이라는 평판을 가지게 되었으며, 곧 '할리우드 여자 배우들의 우상'이라는 평가를 얻게 되었다.
1941년에 빅터 플레밍 감독의 《지킬 박사와 하이드씨》에 출연한 후, 제작자 데이비드 O. 셀즈닉에게 '가장 완벽하게 양심적인 배우'라는 평가를 받고 여러 작업을 함께하였다. 셀즈닉은 영화에서 상대역을 돋보게 해주는 역할을 자주 맡겼고, 이런 역할을 통해 경력을 이어갔다. 《카사블랑카》 이외에도 《누구를 위하여 종은 울리나》, 《가스등》, 《성 메리 성당의 종》, 히치콕과 함께 한 《스펠바운드》, 《오명》, 《염소자리》, 그리고 독립영화인 《성녀 잔 다르크》에 출연하였다.
할리우드 영화에 데뷔한 지 10년 쯤 된 1950년에 원래 남편인 페터 린다스트롬을 버리고 이탈리아의 네오리얼리즘의 거장인 로베르토 로셀리니와 결혼해버렸다. 혼인 기간 동안 할리우드 영화에 출연하지 못하였고, 둘이 같이 만든 《스트롬볼리》와 《유로파 51》 등은 흥행에 실패하였다. 이혼 후 1957년에 다시 할리우드로 복귀하여 《아나스타시아》로 아카데미상을 수상하였다. 스웨덴에서 잉마르 베리만 감독의 《가을 소나타》에서 마지막으로 영화에 출연하였고, 1982년에 찍은 TV 영화인 《골다라는 이름의 여자》에 출연한 후 죽었다. 배우 생활 회고 기록이나 개인적인 삶의 기록 등은 웨슬리언 대학교의 영화 기록소에 보관되어 있다.
(7) 카사블랑카(Casablanca) 영화 감상
(311) CASABLANCA | Rare Commentary by Film Historian Ronald Haver –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hUR0oFPJpsY
(8) As Time Goes By - 카사블랑카(Casablanca) 주제곡
=> 험프리 보카트, 잉그리드 버그만 주연의 1942년 영화 카사블랑카 (Casablanca, 1942) 에서 나온 주제곡 As Time Goes By / 가수는 Dooley wilson 입니다.
주제곡 가사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As Time Goes By – 가수 Dooley Wilson
you must remember this 이것은 기억해야 해요
a kiss is still a kiss 키스는 단지 키스일뿐
a sigh is still just a sigh 후회는 그저 후회일뿐
the fundamental things apply 근본적인 마음은 그대로죠
and when two lovers woo 두 연인이 아직도
they still say "I love you” 사랑한다며 속삭이네
on that you can rely 미련은 남아 여전히 사랑고백을 하네
ni matter what the future brings 미래가 어떻게 되든지 말이에요
as time goes by 세월이 흘러도..
moonlight and love songs 달빛과 사랑의 노래는
never out of date 절대 시들지 않아요
hearts full of passion 가슴 가득한 열정
jealousy and hate 부러움과 시기
woman needs man 여자는 남자를 원하고
and man must have his mate 남자는 자신의 짝을 가져야 한다는 건
that no one can deny 아무도 부인할 순 없죠
it's still the same old story 여전히 똑같은 해묵은 이야기죠
a fight for love and glory 영광스런 사랑을 얻으려는 싸움은
a case of do or die 승리 아니면 죽음이에요
the world will always welcome lovers 세상은 언제나 연인들 편이죠
as time goes by 세월이 흘러도..
---------------------------------------------------------
폭풍의 언덕 Wuthering Heights / 에밀리 브론테(Emily Bronte)
(1) 《폭풍의 언덕》(Wuthering Heights)은 영국의 작가 에밀리 브론테가 필명 엘리스 벨(Ellis Bell)로 출간한 유일한 소설이자 유작 소설이다. 아버지 패트릭 브론테 신부가 성공회 사제였던 가정환경상 에밀리는 어린시절을 사제관이 있던 영국 요크셔의 황량한 벌판에서 보내면서 작가로서의 상상력을 길렀으며, 어른이 된 후 요크셔 벌판의 폐가(TopWithens)에서 영감을 얻어 《폭풍의 언덕》을 썼다. 캐서린(Catherine Earnshaw)과 히스클리프(Heathcliff)와의 불멸의 사랑을 우울하면서도 아름답게 묘사한 작품으로 등장인물들의 심리묘사가 뛰어난 게 장점이다. 출간당시에는 비윤리적이라는 비난을 받았지만, 20세기에 토머스 몸 등에 의해 재평가되었다. 한국어판은 범우사 등의 문학전문출판사들에 의해서 역간되었다.
(2) 폭풍의 언덕 Wuthering Heights 줄거리
1801년 황량한 벌판에 위치한 폭풍의 언덕에 세입자인 락우드씨가 찾아온다. 자신이 세든 집인 드러시크로스 저택의 주인인 히드클리프를 만나기 위해서였다. 하지만 사람들이 모두 거칠었고 잘 곳도 변변하지 못하여 감기에 걸려서 돌아온다. 집에 돌아온 락우드는 폭풍의 언덕과 드러시크로스 저택의 역사를 잘 알고 있는 가정부 넬리 딘에게 그동안 있었던 두 집안의 역사에 대해서 듣는다.
이야기 1
폭풍의 언덕의 주인이었던 언쇼는 리버풀에 갔다가 거지꼴을 한 소년을 데려온다. 가족들은 출신을 알 수 없는 소년에게 경계심을 갖고있었는데, 특히 아들 힌들리는 히스클리프를 미워한다. 죽은 아들의 이름까지 지어줄 정도로 히스클리프를 편애하는 아버지에 대한 불만때문이었다. 아버지가 죽은 후, 아내 프랜시스를 데리고 집에 돌아온 힌들리는 결국 히드클리프를 머슴처럼 가혹하게 학대한다. 게다가 어린시절부터 같이 자랐던 친구이자 애인인 캐서린까지 드러시크로스 저택의 아들인 에드거에게 사랑을 품자, 이에 상심한 히드클리프는 가출한다.
이야기 2
몇 년후 부자가 되어서 돌아온 히드클리프는 몸이 약했던 아내 프랜시스의 죽음이후 폐인이 된 힌들리를 도박으로 빈털털이로 만들어버린다. 알코올 중독으로 힌들리가 죽자, 그는 힌들리의 아들인 헤어턴에게 자신이 당한대로 앙갚음을 하여, 무식한 머슴으로 키운다. 새끼 뻐꾸기가 다른 새의 알들을 내치는 것처럼, 폭풍의 언덕의 주인이 머슴이 된 것이다. 그리고 자신의 애인을 뺏어간 에드거의 여동생 이사벨라를 유혹해서 결혼한 뒤, 인권을 짓밟는다. 히드클리프와의 만남이후 결혼전부터 갖고 있던 정신착란이 심해져서 죽은 캐서린만 찾는 무관심과 학대를 견디지 못한 이사벨라는 런던으로 달아나서 아들을 낳는다. 한편 에드거는 죽은 아내가 남긴 외동딸 캐시를 곱게 키운다.
이야기 3
여동생이 병으로 죽자 에드거는 런던에 가서 조카를 몰래 데려오지만 12살의 철없는 꼬마 캐시의 말실수로 발각된다. 히드클리프가 아들을 데려갈 것이 분명하자, 에드거는 마지못해서 조카를 폭풍의 언덕에 데려다 준다. 까다롭고 버릇없는데다가 허약하기까지 한 아들이 마음에 들리 없었지만, 히드클리프는 아들을 캐서린과 결혼시켜서 드러시크로스를 먹어치울 생각을 한다. 결국 히드클리프는 아들을 캐시와 강제로 결혼시켜, 탐욕을 채운다. 딘은 셋방을 구해서 어릴적부터 모셔온 캐시 아가씨를 다시 모시고 싶어하지만 그건 부질없는 생각이었다.
이야기 4
1802년 친구의 초대를 받아서 가던 락우드는 폭풍의 언덕에 다시 온다. 전세 문제를 이야기하기 위해서였는데, 딘 아주머니는 히드클리프가 죽었다고 했다. 비가 몰아치는 날, 눈도 못 감고 죽었다는 것이다. 하지만, 헤어턴과 캐시 사이에서 사랑의 감정이 싹트고 결혼을 앞두면서, 폭풍의 집과 드러시크로스저택의 불행한 역사는 끝나고 새로운 역사가 시작된다.
1. 도서 구입 안내 : 각권 정가 15,000원 / 택배비 무료
(각권 정가 15,000원 / 10% 할인 정가 13,500원)
(1) 출판사명 : (주)파우스트 칼리지
(2) 저자명 :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21st C.E.T.A.)
(3) 도서 구입 전화 : 1599-9039(파우스트 칼리지)
입금 계좌 : 국민은행 024801-04-350812(예금주 (주)파우스트 칼리지)
(4) 이메일 : faustcollege@naver.com
(5) Blog : http://blog.naver.com/ceta211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6) Cafe : http://cafe.daum.net/21ceta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7) Web-site : www.faustcollege.com (주)파우스트 칼리지
입금 계좌 : 국민은행 0244801-04-350812 (주)파우스트 칼리지
(8) 판매처 : 교보문고, YES 24, 알라딘
2. 재미로 읽는 영한대역 세계 명작 칼라 만화
세계 최초 / 국내 최초[영어 만화 세계 문학 + 상세한 작품 해설]
완벽한 논술 구술 대비 / 완벽한 AP 영문학 대비 / 해외 유학 대비 !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들의 학교 내신 및 필독서 시리즈 !
모든 가족이 한글 또는 영어로 함께 읽을 수 있는 가족용 세계 문학 시리즈입니다.
아래의 모든 만화 작품은 소년조선일보, 매일경제, 에너지데일리신문, 아시아일보, 용산신문, The Korea Times, The Korea JoongAng Daily 등에 100% 연재된 도서들입니다.
3. 영한대역 세계 명작 칼라 만화 : 총 20권(각권 정가 15,000원)
(각권 정가 15,000원 / 10% 할인 정가 13,500원)
(1) 돈키호테 Don Quixote / 세르반테스 (Miguel de Cervantes)
(2) 걸리버 여행기 Gulliver's Travels / 조나단 스위프트 (Jonathan Swift)
(3) 우주 전쟁 The War of The Worlds / H.G. 웰즈(H.G. Wells)
(4) 폭풍의 언덕 Wuthering Heights / 에밀리 브론테(Emily Bronte)
(5) 로빈슨 크루소 Robinson Crusoe / 다니엘디포우(Daniel Defoe)
(6) 파우스트 Faust / 괴테(Goethe)
(7) 로미오와 줄리엣 Romeo and Juliet / 윌리엄 셰익스피어(William Shakespeare)
(8) 왕자와 거지 The Prince and the Pauper / 마크 트웨인(Mark Twain) - 사무엘 클레멘스(Samuel Clemens)
(9) 보물섬 Treasure Island / 스티븐슨(R.L. Stevenson)
(10) 백경(白鯨) Moby Dick / 허만 멜빌(Herman Melville)
(11) 슬리피 해로우의 전설 The Legend of Sleepy Hollow / 워싱톤 어빙(Washington Irving)
(12) 노트르담의 꼽추 The Hunchback of Notre Dame / 빅토르 위고(Victor Hugo)
(13) 정글 북 The Jungle Book / 루드야드 키플링(Rudyard Kipling)
(14) 지킬박사와 하이드씨 Dr. Jekyll and Mr. Hyde / 스티븐슨(R.L. Stevenson)
(15) 크리스마스 선물 A Christmas Carol / 촬스 디킨즈(Charles Dickens)
(16) 80일간의 세계일주 Around The World in Eighty Days / 쥴 베른(Jules Verne)
(17) 해저 2만리 20,000 Leagues Under the Sea / 쥴 베른(Jules Verne)
(18) 위대한 유산 Great Expectations / 촬스 디킨즈(Charles Dickens)
(19) 모히칸족의 최후 The Last of the Mohicans / 제임스 페니모어 쿠퍼(James Fenimore Cooper)
(20) 죄와 벌 Crime And Punishment / 표도르 도스토예프스키(Fyodor Dostoevskii)
4. 영한대역 칼라 만화 징기즈칸((Genghis Khan) : 5권(각권 정가 15,000원)
(각권 정가 15,000원 / 10% 할인 정가 13,500원)
5. 영한대역 칼라만화 삼국지(Romance of the Three Kingdoms) / 나관중 / 20권 / 할인가 108,000원
6. 이솝우화 10권(오디오 CD 포함) : 할인 가격 30,000원
7. 10주 완성 영어 회화(1권 - 정가 15,000원)
8. 위 도서 관련 내용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 ㈜ 파우스트 칼리지 제공
도서구입 전화 : 1599-9039
이메일 : faustcollege@naver.com / ceta211@naver.com
Blog : http://blog.naver.com/ceta211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Cafe : http://cafe.daum.net/21ceta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http://cafe.naver.com/ceta21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Web-site : www.faustcollege.com (주)파우스트 칼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