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양수인 디디암유는 사진처럼 힐러가 양손으로 환우의 손을 음수인과 양수인의 자세로 집어주면 환우의 환부에 디톡스와 디트론 힐링 효과가 동시에 저절로 나타나서 암중에 치유하는 건강법이다.
힐러가 환우의 손바닥이나 몸 어딘가에 자기의 손바닥을 마주 대주는 자세는 음수인에 해당하고 힐러의 손가락으로 환우의 손등이나 몸 어딘가를 집어주는 것은 양수인에 해당하는데, 사진처럼 환우의 손에 힐러의 양손을 음양수인의 자세로 집어주면 저절로 힐링 배터리가 작동하여 환우의 몸 안에서 디톡스와 디트론이라는 암중 치유 작용이 나타나 환우의 병증이 암암리에 치유가 된다.
힐러가 환우에게 음양수인을 해주는 위치는 환우의 몸에서 나쁜 어기가 나오는 곳 주변을 찾아서 해주면 되는데, 주로 환부 주변이거나 그 환부와 연결된 손등 주변의 혈자리 라인을 따라 찾아보면 된다.
손등의 혈자리 라인은 환부가 위장이나 췌장일 때는 엄지라인이고, 간장일 때는 검지라인이며, 심장일 때는 중지라인, 폐일 때는 약지라인, 신장일 때는 소지라인인데, 보통 두어 개가 동시에 잡히는 복합 병증인 경우가 많아 손과 팔 전체와 온몸을 두루 다 살펴보아야 할 때도 있다.
힐러가 환우에게 음수인을 하면 디톡스 힐링 기능이 활성화되고, 힐러가 환우의 몸 어딘가에 양수인을 하면 디트론 힐링 기능이 활성화되어 자동으로 디디암유가 이루어지므로 환우는 자기 몸 안의 변화를 거의 알아차리지 못하는 암중에 힐링이 이루어진다.
이 순간에도 힐러는 환우의 몸에서 디디암유 효과로 나쁜 어기가 빠져나오는 것을 감지하여 음양수인을 하는 위치와 방법을 조절한다. 즉, 나쁜 어기가 잘 빠져나오면 그 자리에 음양수인을 계속 유지하고, 잘 안 나오면 수인의 강도를 조절하거나 위치를 바꾸어 잘 나오는 곳을 찾아 옮긴다.
환우의 몸 안에 생긴 병증도 자체 방어 능력이 있어서 의사가 처방하는 약으로 치유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고 또 대부분의 약은 일종의 부작용이 있어서 우리 몸 안의 고유의 방어 능력을 극대화시키는 디디암유가 효과적인 힐링법일 수도 있다. 다만 음양수인 디디암유는 필자가 현재 개발 중인 힐링법이고 실제로 사용한 경험도 주변 친지 몇 명이 전부이어서 아직은 실용성이 별로 없지만 언젠가는 많은 사람들이 손쉽게 즐겨 애용하는 힐링법 중 하나가 될 거라고 믿는다.
우리의 주변을 둘러보면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수많은 가전제품들이 널려 있고, 그 중에는 가동이 되지 않는 것이 있어 원인을 살펴보면 조종기 안에 든 조그만 배터리가 방전되어 있는 경우도 있는데, 이럴때는그 배터리만 새것으로 바꾸어 주면 그 가전제품은 다시 제기능을 발휘한다.
음양수인은 디디암유라는 가전제품을 가동하는 조종기 안에 든 배터리에 해당하는데, 환우 자신의 음양수인이 제 기능을 발휘 못 하면 그 안에 든 배터리를 교체하던가 힐러의 음양수인으로 도움을 받아 디디암유를 재 가동하면 지긋지긋한 병증에서 해방될 수 있다.
음양수인이라는 건강 조절기는 누구나 안 배워도 스스로 늘 하면서 건강하게 사는데, 이 건강 조절기의 기능에 문제가 생기면 그 건강 조절기를 고칠 생각을 안하고 병증 자체를 고치려고 병원에 가지만, 그곳에서는 건강 조절기를 고치는 것을 거의 하지 않아 설령 병증은 좋아져도 건강은 좋아지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인간이 만든 가전제품들의 조절기에는 배터리가 들어가지만 하느님이 만든 디디암유를 조절하는 음양수인에는 갈아끼워줄 배터리가 없어서 누구나 스스로 음양수인에 사용하는 내공이라는 천연 내장 배터리를 스스로 알아서 유지하고 키우는 수련을 하여야 한다.
2024.09.09
서금석 살바토르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