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과천예총 예술공연---과천파크써밋경로당
과천파크써밋경로당 예술공연 안내문
"2023년 노인의 달"을 기념하여 10월10일 '과천센트럴파크푸르지오써밋(7-1)단지'에서 과천국악협회(조경희회장) 협찬으로 과천써밋경로당(조성근회장)어르신을 위한 예술공연이 개최 되었다.
과천시립 아람어린이집 축하공연(이현희원장 지휘)
과천국악협회 사물놀이패(박용옥지도자) 축하공연
특히 단지내 30명의 과천시립 '아람어린이집' 식전 축하공연(이현희원장 지휘)과 10명의 사물놀이패(박용옥지도자)의 흥겨운 풍악이 단지내로 울려 퍼졌다.
행사 진행을 한 황석희 과천써밋경로당 사무장은 "부모님에게 효도하는 마음"으로 뜻있는 사회를 보게 되어 영광스럽다고 했다.
♣ 경로당 예술공연 프로그램순서 ♣
0. 아람어린이집 공연(잘 잘 잘, 친구가 되는 방법)
- 사물놀이 : 과천국악협회 사물놀이패
2. 가야금병창 : 박현숙 국악협회이사
3. 장기타령과 난타
4. 무용(입춤) : 추혜경 국악협회이사
5. 배띄어라, 난감하네 : 안소예 국악인
6. 뱃노래, 잦은 뱃노래
7. 경기민요
과천국악협회 예술공연 출연자 일동
<오래 오래 건강 2023 케이크> 격려 및 축하
신계용 과천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과천파크써밋경로당 어른신의 건강을 기원하며, 날씨도 화창한날 밝은 모습에 무병장수 기원과 <I AM 과천>을 다함께 제창하였다.
김진웅 과천시의회의장은 다채롭고 다양한 공연을 시작부터 끝까지 관람하고 준비에 수고한 조성근회장님, 7-1단지 관계자 여러분과 국악협회 출연진에게 감사하다고 했으며, 내년에도 계속적으로 행사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했다.
참석자중 주민 김진호님은 "청명한 가을날 은퇴하신 노인들을 위한 즐거운 잔치입니다" 라고 했다.
야외공연장에는 가을바람이 불어 참석자들에게 따뜻한 음료와 한방차를 대접한 봉사자들이 있어서 공연이 아름답게 마무리 되었으며 앞서가는 과천센트럴파크푸르지오써밋(7-1)단지 임을 보여 줬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