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 진행사항 안내합니다
안녕하세요,
대우빌딩 공사 진행 및 주의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화장실 리모델링 (8개소) 실시한 후속조치로 10월 21일 12:00 ~!9:00까지
대청소 실시 합니다 (천정얼룩제거,벽면시멘트제거,창틀보호테이프제거,
바닦청소,각종 변기등등) 청소중 화장실 이용 가능 합니다
2, 각층 화장실 출입문 (8개소) 번호키로 교체 완료함
3, 각층 방화문 (29개소) 마스터키로 교체 완료함
4, 주차장 진입구 철판 교체작업 10월16일 완료함 (사진첨부 #1참조)
5, 외벽 누수 보수작업 10월13~10월 말일까지 진행중 (우천으로 일시 중단됨)
6, 각 사무실 참문 보수공사 (96개소) 10월13~10월 말일까지 진행중
( 안대,손잡이,실리콘등)
7, 기 설치된 에에컨 실외기 (15개소) 현 위치에서 각층 외벽으로 설치 예정임
(견적서 접수 완료함)
8, 옥상 방수 및 실내 외벽 도색 예정임(견적서 접수 완료함)
9, 엘리베이터 교체설치 예정임 (견적서 접수 완료함)
10, 소방시설 보강 공사 실시 예정임 (견적서 접수 완료함)
11, 지하2층 주차장에 쓰레기 버리는 사례 발생하고 있음
건물 사장님이나 관리실에서 깨끗한 환경에 많은 노력하고 있으니
입주하신 직원께서도 협조 부탁드립니다 (사진첨부 #2참조)
12, 각층 엘리베이터 앞 복도에 쓰레기 버리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각 사업장에서 쓰레기 분류수거 규정에 의거 배출 부탁드립니다
13, 화장실 온수 공급은 외기 온도 감안하여 관리실에서 공급 하겠습니다
14, 당 건물 정화조 시설은 지하2층에 펌프와 탱크가 설치 되었습니다
폐기름 하수구에 무단 배출로 인하여 펌프작동 고장시 지하 2층 및 3층
주차장이 정화조 물로 잠기는 일이 발생할 우려가 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폐기름 무단 배출로 인하여 피해 발생시 성분 추적
의뢰하여 손해배상 청구 함을 공지 합니다 (사진첨부 #3참조)
건강조심 하시고 좋은 한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끝,
2024,10,21
대우빌딩 관리소장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