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10. 30 전남 함평 경찰서 불교회가 회원 20명으로 창립되어 불교동호회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대한민국 경찰불교회는 110개소에 4300여명의 회원이 되었습니다.
직원의 자기계발과 여가선용을 통한 부처님의 가르침을 배우고 실천하여 대국민 치안 서ㅣㅂ스 향상에 기여하는 경찰 보살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특히 종단에서 경찰포교 활동을 하신 스님으로 경승단이 창설되면서 경찰청 경승 법사로 경찰불교회를 지도하여오셨던 암도스님에게 감사드립니다.
함평경찰서 불교회 창립을 축하합니다.
다음은 사이버경찰청/ 경찰관 젼용사이트/대한민국 경찰불교회 계시판에 오른 전남경찰불교 소식 11월호에서 옮겨 왔습니다. -선의-
< 奉祝 함평경찰서 불교회 창립 >
◦ 함평경찰서 불교회는 2004. 10. 30. 15:00(토) 함평군 해보면 모악산 용천사에서 함평서 불교회원20명, 지방청, 장흥서, 담양서불교회원, 용천사 신도등 70여명이 모여 용천사 주지스님을 지도법사로 모시고 백양사 암도 스님의 법문과 함평서장님, 지방청불교회장님, 해용 스님의 축하 속에 불교회 창립법회를 가졌습니다.
○ 이날 창립법회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 이남헌회장님의 원력으로 창립하게되었습니다. 어렵게 창립한 만큼 내실 있는 불교회 운영으로 참다운 불자로 거듭 태어나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다시 보는 좋은 글에 잠시 쉬어 갑니다.~~
좋은 글 감사 합니다..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