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복음을 바로 안 잡으면 청인보다 어렵게 살아야 하지만 언약을 바로 잡으면 청인보다 훨씬 잘 살수 있다. 항상 기억하실 게 복음을 가진 자는 아무 것도 걱정안해도 되고 하나님이 함께하신다.
여러분 밖에 나가면 다 여러분을 걱정하지 아무 것도 걱정하지 말라는 말 안한다. 복음은 능력이 있다.
오늘은 천명이라는 게 뭐냐면 하늘에서 준 명령이다. 이걸 가지고 있는 자는 하나님이 따라가서 축복하신다. 청인이라도 천명안가진 사람은 모든 재앙 다 당하지만 농인이라도 이걸 가지면 하나님이 축복하신다.
기억하실 게 예수님이 부활하시고 주신 명령이 있다.
마 28:16~20에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 삼으라고 하셨다.
여러분은 성도 말고 농인 살리는 제자 되셔라. 그리고 제자 찾으러 현장 가야한다. 밥먹으러 직장 가야지 하면 괴롭다. 제자가 있기 때문에 직장에 간다 하고 가봐라. 다른 건 다 알아서 되게 되어있다.
막 16:15~20 복음으로 치유하라고 하셨다.
요 21장 후대들, 농인으로 자라고 있는 후대들 있다. 그 아이들에게 복음 넣어야 한다.
이 세가지 붙잡으면 하나님의 천명 붙잡았기 때문에 아무 것도 걱정 안해도 된다.
천명을 발견하는 길이 뭔가?
갈보리 산의 언약으로 끝나야된다. 끝 안나면 창 3장에 죄, 저주, 사단 권세는 여러분을 쫓아다닌다.
어떤 아이가 부자집 아인데 자살했다. 얘가 중학교 때부터 학교 폭력을 당했다. 애도 똑똑하고 집도 부잔데 자존심 상한거다. 고등학교 때 또 당했다. 이정도 되면 영적 문제다. 복음이 없으니 아파트 20층에서 떨어졌는데 차에 부딫혀서 살았다. 그런데 다시 올라가서 다시 떨어져 죽었다.
사람은 복음 모르면 돈 있어도 불안, 청인이라도 불안, 공부 잘해도 불안 다 불안하다. 여기에 빠져있는 줄 모른다. 왜냐면 기독교인이 말을 안해준다. 그러니까 기독교인은 더 어렵다.
창 6장에 하나님의 형상을 가진 인간이 보이는 것만 믿는다. 그러니 얼마나 어렵겠나? 신잔데도 돈 때문에 신앙생활 잘 못한다. 사단에게 잡힌다고 되어있다. 결국 틀린 성공을 붙잡는다.
여기서 예수님이 우리가 빠져나올 수 없기 때문에 이 문제를 해결했는데 모르니까 사람들은 행 13, 16, 19장 사단이 시키는 대로 산다.
여러분은 농인 어떻게 살릴까 1년만 해봐라.
불신자 상태는 지옥이다. 좋은 집에 있어도 지옥, 다 지옥이다. 그래서 결국은 이게 안되니까
예수님이 그리스도로 오셔서 모든 저주를 십자가에서 끝냈다. 여러분 문제는 끝났다. 끝났는데 자꾸 염려하니 귀신이 달려든다. 하지도 않아야할 집걱정, 자식걱정 하니까 귀신 시키는 대로 한다. 큰일이다.
모든 문제를 끝냈기 때문에 여러분 신분은 농인이 아니고 농인 살릴 선교사기 때문에 한명만 제대로 붙잡으면 된다. 농인 살리라는 미션을 주셨기 때문에 그들 살리려고 기도하면 하나님이 성령충만 주신다. 이 외에는 성령충만 안주신다.
지금부터 꼭 기억해라. 아무 걱정하지 말고 지금부터 정시기도 해라. 이걸 하면 여러분도 세계를 움직일 수 있다. 이걸 안믿는다. 또 돈걱정하고. 하라는 건 안하고 하지말라는 것만 한다. 신자들이. 그래서 신자들이 못산다.
3단체 귀신들린 사람은 이걸 기도하는데 기독교인은 안한다. 속지 마시고 끝났기 때문에 3.9.3 기도만 하면 된다. 걱정하지 마시고 3.9.3 기도만 해라.
숨을 마시면서 나를 놓고 성삼위 하나님이 임하도록. 뱉으면서 농인부, 농인현장에 보좌의 축복 임하게, 시공간 초월해서 보좌의 축복 임하게.
24 이거 해봐라. 계속 염려하면 없던 병도 생긴다. 그런데 앉아있을 때 걸어다닐 때 3.9.3 기도를 계속 해봐라. 나중에 영적으로 엄청 쌓여온다.
이걸 못할 이유는 하나 뿐이다. 마귀도 막지 않는다. 나때문이다. 그거만 주의하시면 된다.
여러분은 이걸 가지고 전도자의 삶만 살면 된다.
지금부터 한명에게 톡으로라도 전하면 된다.
다 받았기 때문에 지금부터 치유받아야 한다.
나는 농인이기 때문에, 아쉬운 소리, 원망하면 큰일난다.
특수부서 사역하는 목회자도 입만 열면 상처다. 응답 못받고 죽을 때까지 고생하다 죽는다. 죽을 때까지 그런 일 없으시길 바란다.
정나라 성도님 언약 잡으니까 아버지 믿으려고 하시는 것 봐라.
상처, 원망 이런 말 쓰면 안된다. 자녀에게 이런 말 쓰면 자녀 죽는다. 여러분은 하나님 자녀다. 3.9.3 기도할 수 있는 법적인 하나님 자녀다. 여러분은 당당하셔라. 여러분은 지도자다. 응답 받을 수 있다. 크로스비는 눈 뜬사람이 못하는 것 했다. 속지 않으면 된다.
저는 사역할 때 딱 하나 한다. 저 사람이 속고 있는 거 말해준다.
주기도문 할 때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한다. 아버지다. 애들 사역해보면 아버지가 누구냐에 따라 다르다. 생각 바꾸셔라. 나는 하나님의 자녀다. 당당해라. 누가 무시해도 내가 바꾸면 되지 속지 마라. 여러분이 응답 받아서 농인부 살리고 우리교회 살린다 하면 응답 온다.
제가 증인이다. 제가 복음 모를 때 상처 많았다. 너무 가난해서 상처가 있고 원망했다. 늘 거지같은 생각하니까 늘 몸이 안좋았다. 그런데 제가 그리스도를 알게 되었다. 속은 걸 알고 그 때부터 말 바꾸었다. 나로 인해 우리 식구 살아라고 했다. 지금은 가족이 믿는다.
여러분 돈은 없어도 믿음은 크게 할 수 있다. 약속한다. 1년만 해보셔라. 나로 인해 우리 가문 산다. 나로 인해 농인 부서 산다. 그 응답 온다. 나로 인해 우리 교회 산다. 그래서 헌금도 많이 해라. 움추려서 사는 건 하나님 뜻이 아니다. 하나님은 여러분에게 주었노니 하셨다.
내가 삶이 어려운데. 아니다. 그 생각으로는 응답 못받는다. 여러분은 엄청난 걸 가지고 있다. 경제는 그 다음에 온다. 일을 해도 전도자로서 최고로 해줘라. 돈은 따라온다. 기억해라. 생각이 안바뀌면 응답 못받는다.
최고 실력있는 송재림 목사님을 붙이셨다.
내가 치유받아야 상대방을 치유할 수 있다.
지금부터 여러분은 모든 일에 감사해라. 모든 것 살아나고 병도 없어진다.
올해 여러분이 농인부 살린다 하시고 24 해라.
제가 농인부 보면서 희망을 느낀다. 여러분 포럼 들으면 힘난다. 확실히 송재림 목사님이 사역 잘했다 싶다. 응답은 그 다음에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