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지회 수 동면분회 외방2리 경로당 척사대회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수 동면 분회 외방2리 경로당(회장 오 세 원)이장(이 영 재)는 2024년 2월24일(토)10~부터 주관: 마을 회, 노인회. 부녀회. 후원: 대성학원. 하이마불. 후원으로 마을회관 광장에서 내외귀빈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속놀이 척사대회를 개최했다.
수 동면 외방2리 가구호수는 350호이며 인구는700여명. 65세 노인인구는 총196명(2023.1.현재) 정회원은 36명이다. 노인인구가 많은 것은 요양원에 계시는 분들이 만어서이다.
이날 사회진행에는 청년회장(정 동 훈)회장이 진행했다.
식전에는 경로당회장 이. 취임식이 있었다. 8년간 경로당을 관리해온 퇴임회장 (박 필 규)에게 재임 중 노고에 보답하고자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금일봉)를 증정했다. 퇴임사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간 어영부영 넘어 갔으며 일을 할 만 하니까. 이렇게 8년이란 세월이 지나갔다고 했다.
신임회장 (오 세 원)은 취임사에서 존경하는 회원여러분 이렇게 부족한 저를 회장으로 선택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앞으로 어르신들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 고도 했다.
이날 인사차 방문하신 분들은 ▲수동면장 우 해 덕▲전 면장 최 대 집▲남양주경찰서 수동파출소장▲수동농협조합장 어 구 용 직원 다수▲정치인 국민의 힘 예비후보 심 장 수.▲예비후보 유 낙 준▲시부의장 이 상기▲시의원 전 혜 연▲ 더불어 민주당 예비후보 최 민 희. 전 도의원 문 경 희▲개혁신당 조 응 천. 사모님. 시의원 박 윤 옥 등 참가하여 어르신들 건강하시라고 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척사대회는 행사도 중 간간이 행운권을 추첨했으며 1등은 회원 이 정 순 여사님이 전기 프라이팬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