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계성당 애령회(회장:구경창 시몬)는 1월 23일 화요일 저녁 미사 후 성당 인근 식당에서 202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습니다.
본 총회는 본당 주임 신부인 송년홍 타대오 신부님과 안 마리아 막달레나 분원장 수녀님을 포함하여 애령 회원 20여명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장계성당 애령회 회장의 주재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3년도 결산 내역과 애령회 업무 추진 내용, 전반적인 운영 현황등를 보고하고 지난 1월 13일 토요일에 있었던 감사에 대한 결과도 애령회 회원들께 함께 보고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더불어 2024년도 애령회 세부 업무 추진 계획에 대해 함께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자리에 함께 해주신 장계성당 사목회장님(우연태 베드로)께서 지난 1년간 애쓰신 애령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회원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전해 주셨으며 맺음 인사로는 송년홍 타대오 주임 신부님께서 2024년도에는 애령회가 모든 장례 절차와 예절에 기본과 정성을 더욱 충실히 해 줄것을 당부하면서 끝을 맺었습니다.
총회에 함께 해주신 모든 애령회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여 2024년도에도 좀더 탄탄한 기반과 결속력으로 한층 발전된 모습으로 성장하는 애령회가 될수 있도록 간절히 바래봅니다.
"내 안에서 힘차게 작용하는 그리스도의 기운을 받아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콜로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