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원 >> 3차원으로 변형
-Extrude
-Sweep
-Lathe 물체의 옆선을 그리고 360도 회전으로 완성
수정명령어 관계
초록 수정명령어
- 아래에 오브젝트 종속
오브젝트
- 아래에 보라 수정명령어 종속
색상+조명+배경물체
(통합해서 표현할것)
색상 개념
color 일반적인 색상
luminance 조명느낌 색상
transparency 투명도
-밝기로 투명도 조절
-refraction 굴절율 조절
-absorption color
reflectance 반사, 비치는것
-add layer 반사레이어추가
-레이어 강도 조절(반사세기)
-roughness 매끈함 정도 조절
조명설치
physical sky 태양광
위치 무관, 하나만 설치, 회전조절로 그림자 조절
그 외 나머지 조명
물체앞+물체위 배치
그림자를 표현
보조조명 추가 가능
(보완해주고 싶은 부위 배치)
(조명 개수 제한 없음)
(약한 강도로 비춘다)
(그림자를 넣지 않음)
light 조절시 꼭 체크!
-intensity 빛의 세기, 강도
(multiplier라고도 불림)
-shadow 그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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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강 수업 정리
장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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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4.01 1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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