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혼합주의
종교적 신념 체계를 새로운 체계에 혼합하거나 다른 신념을 기존 종교 전통에 통합하는 것입니다.
이는 종교적 전통이 서로 근접해 존재하는 경우, 문화가 정복되고 정복자들이 종교적 신념을 가져왔지만 오래된 신앙과 관습을 근절하지 못하는 경우 등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많은 종교가 혼합적 요소를 가지고 있지만, 신봉자들, 특히 "계시된" 종교에 속한 사람들은 종종 이 라벨의 적용에 눈살을 찌푸립니다. 아브라함 종교와 같은 종교 또는 배타주의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시스템 , 혼합주의가 원래 종교를 타락시키는 것으로 봅니다.[1] 반면에 비배타주의 신앙 체계는 다른 전통을 자신의 종교에 통합하는 데 더 자유롭게 느낍니다. .
고대 역사[수정]
참조: 고대 그리스 종교 및 고대 로마의 종교
추가 정보: 헬레니즘 종교
고대 아테네는 종교 문제에 있어서 배타적이었습니다. 일부 소식통은 디오페이테스의 법령이 외국 신의 도입과 신앙을 범죄로 규정했다고 주장합니다.[2 ] 그리고 외국인은 불결한 것으로 간주되었기 때문에 아테네 사원과 축제에서는 그리스인들만 예배를 드리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다른 출처에서는 법령의 존재에 대해 이의를 제기합니다.[3]
혼합주의는 그리스 외부에서만 헬레니즘 고대 그리스 종교의 특징으로 기능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헬레니즘 문화는 알렉산더 대왕 이후 시대의 문화 자체가 보여주었습니다. 혼합주의 특징, 본질적으로 메소포타미아, 페르시아, <를 혼합합니다. a i=12>아나톨리아, 이집트 및 (결국) 에트루리아< /span>[5][4]을 찾아보세요.그의 신탁에서 Siwa이 사막으로 들어간 후 알렉산더 대왕 암몬제우스은 헬레니즘화 Amun 신 이집트 그리스 공식 내의 요소입니다. 로마–
로마는 스스로를 매우 유사한 문명의 공통 상속자로 밝히고 그리스 신을 식별했습니다.< /span>. 사바지우스를 로마인으로 개종시켰습니다. 사바치오스 그리고 아나톨리아인 리버미드를 로마로 들여왔고 그곳에서 라틴 신 디오니소스을 나타냅니다. 로마인들은 그리스 신 여신 로마에서 숭배되는 것은 본질적으로 혼합된 동지중해의 여신키벨레. 미트라 그리고 Isis, Serapis 이 시대는 로마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예를 들어 신을 참조하세요.) 헬레니즘의 혼합 그레카 해석. (자세한 내용은 관행의 유사한 인물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컬트를 복사하지 않음 에트루리아-로마 전통
서신의 정도는 다양했습니다. Jupiter는 아마도 Zeus와 더 잘 일치할 것입니다. 시골 사냥꾼보다 Diana 두려운 아르테미스. Ares는 Mars와 완전히 일치하지 않습니다. 로마인들은 아나톨리아 여신 키벨레를 아나톨리아 종교 중심지인 페시노스우상의 형태로; 그들은 그녀를 Magna Mater로 식별하고 그녀에게 헬레니즘 시대의 Pergamum<에서 발전된 여성스럽고 상징적인 이미지를 부여했습니다. i=22>입니다.
마찬가지로 로마인들이 켈트족 및 게르만 민족, 그들은 그 사람들을 섞었습니다' Sulis Minerva, Apollo Sucellos (Apollo the Good Smiter) 및 Mars Thingsus(전쟁 의회의 화성) 등이 있습니다. 게르마니아에서 로마 역사가 타키투스는 의 게르만 숭배자들에 대해 말합니다. /span>으로 식별합니다. 오딘로, 머큐리를 토르; 대부분의 현대 학자들은 잠정적으로 헤라클레스를 머큐리 및 헤라클레스
로마인들은 혼합주의 개념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초기부터 그리스인들과 함께 혼합주의를 경험했기 때문입니다. 로마인들은 원래 그리스의 아폴로와 헤라클레스를 자신들의 종교에 통합시켰습니다. 그들은 다른 문화에서 채택한 종교적 측면이 원래 로마에 뿌리를 둔 종교적 측면과 다르거나 덜 의미 있다고 보지 않았습니다. 로마인들은 초기에 다른 문화의 종교를 자신들의 종교로 받아들였기 때문에 확장의 결과로 새로 발견한 종교를 쉽게 통합할 수 있었습니다.[6]
초기 기독교[수정]
영지주의는 혼합주의의 초기 형태로 식별됩니다[인용 필요]초기 기독교인의 신앙에 도전했습니다.[< /span> 모든 것(영적, 물질적)을 창조하셨다고 믿기 때문에 항상 물질은 본질적으로 좋다고 주장해 왔습니다.신 가정 영적인 것이나 보이지 않는 것만이 선하고, 물질적인 것이나 눈에 보이는 것은 악하다고 했습니다. 정통(주류) 기독교인들은 이원론 영지주의 ]인용 필요 그리고 "매우 좋았다"고 말했습니다.[8]Simon Magus 는 영지주의의 초기 지지자 중 하나로 확인되었습니다.[9]
예수님의 죽음 이후 처음 몇 세기 동안에는 다양한 "예수 운동"이 경쟁을 벌였습니다. 로마 황제는 팽창하는 제국을 통합하기 위해 혼합주의를 사용했습니다.[10] 기독교로의 사회적 개종은 유럽 전역에서 일어났습니다. 선교사들이 확립된 문화적 전통에 동의하고 이를 근본적으로 기독교적인 종합으로 엮을 때 더욱 효과적이 되었습니다.[11] 때로는 오래된 이교도 신들, 또는 적어도 적어도 그들의 측면과 역할은 테살로니키의 데메트리우스가 의 후원자 역할을 물려받았을 때와 같이 기독교 성인에게 이전되었습니다. 농업 Demeter 및 Eleusinian Mysteries 후자가 4세기에 멸망한 후.[12]
혼합주의는 동화와 구별되며, 후자는 "모든 것을 자신 안으로 통합하는 교회의 능력을 의미합니다." 세상에서 참되고 선하며 아름답습니다.” 이 개념은 초기 교회에도 존재했습니다. 저스틴 순교자의 두 번째 변명에는 다음과 같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옳은 말을 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우리 그리스도인들의 재산입니다."< a i=5>[13] 교회는 플라톤의 사상 중 많은 부분(전부는 아니지만)을 흡수했으며 아리스토텔레스. 히포의 아우구스티누스는 플라톤의 사상을 동화한 것으로 기억되는 반면, 토마스 아퀴나스 아리스토텔레스의 사상을 응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독교 교리의 발전에 관한 에세이에서[14]John Henry Newman은 동화의 개념을 명확히 했습니다.< /span>[15]
초기 유대교[수정]
추가 정보: 제2성전 유대교, 헬레니즘 유대교 , 및 기독교와 유대교
모세와 유일신교에서 지그문트 프로이트는 유대교 기존의 일신교에서 발생한 사례입니다. Akhenaten 통치 기간 동안 이집트에 부과되었습니다.< a i=13>[인용 필요] 함무라비 법전 a>종말론는 유대교가 유일신교의 개념을 개선하고 학자의 시작점으로 인용되기도 합니다. 일부 십계명은 유대교의 천사학 및 악마학 [18][17][16]. 그러나 이는 학자들 사이에서 매우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조로아스터교
유대인할라크교 금지다신교에도 불구하고 , 우상 숭배 및 관련 관행(Avodah Zarah), 여러 가지 조합 유대교와 다른 종교가 생겨났습니다: 메시아적 유대교, 유대 불교, 나사렛교 및 유대 이교. 여러 유대인 메시아 주장자(예: Jacob Frank) 및 a>사바테인은 카발라 유대교와 기독교 및 이슬람교를 혼합하게 되었습니다.
고전 이후 역사[수정]이슬람교 및 서아시아 종교[수정]
추가 정보: 이슬람 세계에 대한 기독교의 영향, Din-i Ilahi 및 이란 종교 § 중세 시대
이슬람 신비주의 전통, 즉 수피즘이 다소 나타납니다. 본질적으로 혼합주의 기원이지만 다른 많은 현대 학자들은 이를 거부합니다.[19]
주류 Tasawwuf는 주류 수니파와 별개의 신념 집합으로 제시되지 않습니다. a> 전통; Naqshbandi, Qadiri, <와 같은 잘 확립된 전통 a i=9>샤드힐, 그리고 대부분의 다른 사람들은 항상 규범적인 이슬람 생활의 일부였습니다. 벵골에 수피가 존재하는 동안 이슬람-힌두 혼합주의는 일반적인 추세였으며 Syed Sultan의 Nabibangsha가 그 예입니다. 이 책은 이슬람 선지자들의 계보를 알려줍니다. 시인은 아담, 노아, 아브라함, 모세, 예수 그리스도 외에도 브라흐마, 비슈누, 라마, 크리슈나와 같은 인도의 신들을 묘사합니다.
바르가와타 왕국 모로코는 혼합 종교를 따랐습니다. 수니파, 시아파 요소가 포함된 이슬람교(유대교의 영향을 받았을 수 있음)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및 카리지파 이슬람교는 점성술과 이교 전통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베르베르 언어쿠란을 가지고 있었을 것입니다. > 마이사라 봉기에 참여했던 왕조의 두 번째 통치자 Salih ibn Tarif의 지휘 하에 80개의 수라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을 선지자라고 선언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이 이슬람 전통의 마지막 마흐디라고 주장했으며, Isa (예수)는 그의 동반자가 되어 그의 뒤에서 기도할 것입니다.[ 인용 필요]
드루즈 통합 요소이스마일 이슬람는 이스마일 이슬람교와 힌두교의 혼합주의로 간주됩니다. 사트판스[20]의 일부 요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기독교 신앙에는 드루즈교. 플라톤주의 및 영지주의
남아시아 및 동아시아 종교[수정]
추가 정보: 인도 종교, 동아시아 종교 , 불교 및 동양 종교 및 동남아시아의 힌두교
참조: 세 가지 가르침, 신부츠슈고 , 동아시아 불교 및 국가별 불교
불교는 지역 종교와 양립할 수 있다고 여겨 동아시아 사회의 많은 전통 신앙과 혼합되었습니다. 불교와 지역 신앙의 주목할 만한 혼합에는 대승 불교 또는 삼중 종교가 포함됩니다. >[27] 제2차 세계대전 전후에 오가사와라 지몬(Jimon Ogasawara)이라는 니치렌 정종(Nichiren Shōshū) 승려가 니치렌 불교와 신도의 혼합을 제안했습니다.[26][25][24], < /span>[22].베트남 민속 종교 및 한국 샤머니즘 , 신도, 도교중국 민속 종교, 유교 동아시아인(어떤 기준으로든 세계 불교도의 대다수를 구성함)의 종교적 신념, 관습 및 정체성은 종종 불교를 [21]와 불교의 혼합주의입니다. 신도는 신부츠슈고 요소 포함, 그리고 도교 및 유교 철학 세 가지 가르침
힌두교, 불교, 자이나교 고대 인도의 및 조로아스터교는 수천년에 걸쳐 다양한 종교 전통의 요소를 흡수하면서 많은 적응을 해왔습니다.[인용 필요] 이에 대한 한 가지 예는 Yoga Vasistha입니다. .[28]
Dada Bhagwan에 의해 설립된 Akram Vigyan 운동은 Jain-Vaishnava 힌두 혼합주의 운동으로 간주됩니다.[29]
무굴 황제 Akbar 그의 제국에 있는 다양한 종교 공동체는 그의 제국 종교의 가장 좋은 요소들을 통합하려는 혼합 종교인 Din-i-Ilahi를 제안했습니다. /span>는 이스마일 이슬람교와 힌두교의 혼합주의로 간주됩니다. 사트판스가 그 예입니다. Allopanishad
메이바지는 인도 타밀나두에 기반을 둔 혼합 유일신교 소수 종교입니다. 그 초점은 가르침을 통한 영적 깨달음과 죽음의 정복입니다. Mevaizhi는 이전의 모든 주요 경전, 특히 힌두교, 불교, 이슬람교, 유대교 및 기독교의 본질 메시지의 하나됨을 설교하여 신조에 관계없이 회원이 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메이바지의 제자들은 한때 서로 다른 종교의 69개 카스트에 속해 있던 수천 명의 사람들이 메이바지 종교의 한 가족으로 통합되었습니다.
중국에서는 대부분의 인구가 대승 불교, 도교를 믿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대승 불교 신자이자 도교 신자라고 공언합니다. 중국의 많은 탑은 불교와 도교의 신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중국 전통 종교의 요소. 전체 중국 신자 중 약 85%가 유교 및
마찬가지로 동남아시아에서는 미얀마의 나트 숭배와 같은 민간 신앙을 수용하기 위해 현지 불교 변형이 적용되었습니다. 태국에서는 phi입니다. 티베트 불교는 또한 초기 Bön 종교의 관습을 채택하는 혼합주의적입니다.[30] 숭배와 같은 현지 신앙 및 민속과 힌두교가 통합되었습니다. 데위 스리
전통 Mun Lepcha 민족 이전의 신앙 7세기에 라마교로 개종했습니다. 그 이후로 레프차족은 불교와 함께 이를 실천해 왔습니다. 19세기에 기독교 선교사들이 도착한 이후로 문 전통도 그 신앙과 함께 따랐습니다. 전통 종교는 부처와 예수 그리스도를 신으로 통합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가정의 신념에 따라 결정됩니다.[31][32][33]
현대사[수정]
주요 기사: 신종교 운동
기독교[수정]
추가 정보: 혼합주의 논쟁 및 기독교 신흥 종교 운동
기독교 혼합주의와 맥락화 또는 토착화 , 기독교를 문화와 연관시키는 관행: 상황화는 교리를 다루는 것이 아니라 예배 스타일이나 표현의 변화에 영향을 미칩니다. 기독교인들은 종종 유럽 음악과 건축 양식을 세계 다른 지역의 교회에 도입했지만 상황화 접근 방식에서는 현지 민족 스타일로 교회를 짓고, 노래하고, 기도했습니다. 일부 예수회 선교사들은 기독교를 가르치기 위해 현지 시스템과 이미지를 채택했으며, 중국의 포르투갈인들도 그랬으며, 그 관행은 < a i=7>도미니카인, 중국 의식 논쟁으로 이어짐.
개신교 종교 개혁[수정]
기독교가 동부와 서부<로 분열되었을 때 혼합주의는 아무런 역할을 하지 못했습니다. a i=4> 대분열 동안의 의식. 그러나 Desiderius Erasmus개신교 종교 개혁의 균열에 연루되었습니다. =10>의 플루타르코스 낭독. 더 일찍이 혼합주의는 로마 카톨릭 교회의 가르침을 개혁하려는 Marsilio Ficino와 같은 신플라톤주의자들의 노력의 근본적인 측면이었습니다. 1615년, David Pareus of Heidelberg 기독교인들에게 "경건한 혼합주의"를 촉구했습니다.[인용 필요]< /span>.) 혼합주의 논란 (참조: [35] 그의 "혼합주의".헬름슈테트 대학교 (1586–1656) Georg Calisen "Calixtus"루터교 (1612-85 ) Abraham Calovius, Johann Georg Dorsche 및 Johann Hülsemann를 반대했지만, 17세기 개신교도 중 가톨릭 교회와의 화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타협에 대해 논의한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적그리스도
신세계[수정]
추가 정보: 아프리카계 미국인 종교
산타 무에르테 동상과 멕시코의 다른 숭배 항목(예수, ) 로스앤젤레스 시내 브로드웨이 상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중남미의 가톨릭교는 해당 지역의 원주민 및 노예 문화에서 파생된 여러 요소와 통합되었습니다(참조 [37]의 결합으로 등장했습니다. 과달루페의 여인. 2012년 현재 산타 무에르테는 멕시코 인구의 약 5%가 숭배하고 있으며 미국과 중앙아메리카 일부 지역에서도 추종자들이 있습니다.Mictecacihuatl도 원주민 여신 여성 죽음의 신인 산타 무에르테[36]의 일부 요소를 기독교에 동화시키는 것으로 간주됩니다.멕시코 문화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주민 신심의 이미지와 그녀에 대한 과달루페 성모 등 가톨릭 신앙과 다른 종교의 혼합주의 , 명백히 비난받습니다. Santería 또는 Voudun). 가톨릭 교회는 일부 상징과 전통이 기독교 세계관과 일치하도록 (충돌이 아닌) 개조되는 한 오래된 신앙 체계에서 계승되는 것을 허용합니다. 현대 섹션 및 카리브해
페루와 같은 일부 안데스 지역은 잉카 다산 축하 행사 /span>. PachamamaCallalli<에서 열리는 또는 대부분 가톨릭 신자인 축하 행사와 같이 케추아 춤이나 인물이 등장하는 가톨릭 성일과 축제가 열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Chinchaypujio성모 승천의 가 천주교로 이어졌습니다. 이로 인해 케추아 문화-기원
루터교회-미주리 대회는 노조주의<를 이유로 목회자를 징계하는 논란을 겪었습니다. a i=4> 및 9/11 공격 및 , 다른 기독교 종파 또는 다른 종교 신앙과의 공동 예배는 종교 간의 차이가 중요하지 않음을 암시한다는 이유로 발생했습니다.[ 38]
후기 성도 운동에서는 이전 경륜의 시대에 기록된 교리를 사용합니다. LDS 정경은 공식적인 것으로 간주되지만, .[39] 다른 종교의 교리를 공식적으로 인정하지는 않지만 다음과 같이 믿어집니다. 다른 출처의 진실은 개인적 계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40]
중미의 라칸돈족은 외국인의 신인 에키안토를 인정합니다. 그에게는 외국인의 신으로 여겨지는 헤수클리토스(예수 그리스도)라는 아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헤수클리토스가 신이라는 것을 인식하지만 그가 작은 신이기 때문에 숭배받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41]
동아시아[수정]
한국의 천주교는 전통 대승 불교 및 한국 전통 문화의 필수적인 부분을 형성하는 관습입니다. 그 결과, 한국 천주교 신자들은 계속해서 변형된 형태의 조상 의례를 실천하고 있으며 많은 불교 및 유교 관습과 철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42][43] 아시아에서는 태평신의 군대 (Karen[45]의 요소를 통합합니다.중국 민속 종교 개신교와 [44], 최대 8천만 명의 회원 보유,중국 독립 교회
동남아시아[수정]
Abanagan으로 알려진 인도네시아의 이슬람 및 힌두-불교-정령주의 혼합주의 운동은 한동안 정치적, 사회적으로 활동했습니다., 힌두교, 불교는 식민지 이전 필리핀의 종교적 요소와 마술적 요소를 혼합합니다. 민속 가톨릭교 필리핀 [46], 이슬람교 또는 기타 종교; 히스패닉계 미국인 로마 가톨릭교와 함께.[47]
몽골[수정]
코톤은 불교와 전통 요소를 통합한 이슬람의 혼합적 형태를 따릅니다(예: [48]).텐그리즘
스페인[수정]
Church of Saint Eulalia in Palma de Mallorca, center of Xueta 종교의식생활.
슈에타 기독교는 혼합주의 섬에 있는 종교입니다.마요르카, 스페인, Xueta< a i=9> 박해받는 유대인의 후손으로 추정되는 사람들, 기독교로 개종< a i=13>.[49] 전통적으로 Saint Eulalia 교회와 Montesión 교회(Mount Zion) ) 팔마 데 마요르카는 유대인 개종자 가족이 사용했습니다(Xuetas), 둘 다 Xueta 종교 의식 생활의 중심지입니다.[50][51] 팔마의 Mont Zion 교회는 한때 주요 교회였습니다 [53][52]팔마 데 마요르카.[54][ 55]을 실천했습니다.내혼오늘 그들은 자신의 그룹 내에서만 결혼하여 엄격한 마요르카 섬에 살고 있는 것으로 추산됩니다이 추에타족 대략 20,000명의
힌두교와 이슬람교[수정]펀자브[수정]
식민지 시대 펀자브 주에서 작성된 인구 조사 보고서(영국령 인도< a i=4>) 펀잡 무슬림, 펀잡 힌두교 사이의 종교적 혼합주의를 강조하는 다양한 관행을 기록하고 기록했습니다. 및 메오 무슬림.
"지방의 다른 지역에서도 무함마드 사이에서 힌두교 축제의 흔적이 눈에 띕니다. 서부 펀자브 지역에서는 힌두교의 새해인 바이사키를 모든 무함마드인이 농업 축제로 기념합니다. 톰톰의 박자에 맞춰 우물 장비에 멍에를 메고 많은 군중이 쇼를 보기 위해 모입니다. 경주는 바이사키(Baisakhi)라고 불리며 관개 시설이 잘 된 지역에서 가장 좋아하는 오락입니다. 그런 다음 Muharram에서 톰의 반주와 함께 Tazias의 행렬 - 탐, 펜싱 파티, 플루트 및 기타 악기 연주(정통 무함마드에서 승인하지 않음) 및 사빌(물이 있는 대피소) 설립 및 샤르바트가 제공됨)는 분명히 힌두교 축제의 유사한 관습에 영향을 받은 반면, Shalamar(라호르)의 Chiraghan 축제는 의심할 바 없이 개종한 힌두교도의 휴가 본능에 부응하는 관행입니다. "[56]: 174
"실제 개종 외에도 이슬람교는 힌두교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Varnashrama Dharma의 정통에 대한 반란에 기초한 개혁 종파는 분명히 다른 종교가 똑같이 경건하고 올바른 사고를 낳을 수 있다는 지식의 결과였습니다. 남자들. 사회적 제한의 느슨함도 동시에 다양한 정도로 나타났으며 특정 관습은 무함마드의 관습에 동화되었습니다. 반면에 무함마드 성인들의 기적적인 힘은 힌두교를 숭배하는 성인을 충성으로 끌어들이기에 충분했습니다. 신앙의 완전한 변화는 아니더라도... 샴시스는 Multan의 Shah Shamas Tabrez를 믿고 팔로우합니다. 이맘은 당분간 이스마일리아 종파의 < /span>: 130 [56]에 속하며 이들과의 관계 그 종파는 프리메이슨처럼 비밀로 유지됩니다. 그들은 평범한 힌두교도처럼 보이지만 이맘에 대한 헌신은 매우 강합니다.'수나르 카스트... 그들은 대부분 시아파
"펀자브 동부의 메오스(무함마단)는 여전히 홀리 및 축제. 후자의 경우 그들은 황소의 뿔, 발굽 등을 칠하고 일반적인 기쁨에 동참합니다.'.[56] : 174
— 인도 인구 조사(펀자브 인구 조사에서 발췌) 주), 서기 1911년
벵골[수정]
추가 정보: 본비비 및 Baul
펀자브의 경우와 유사하게 영국령 인도에서 실시된 인구 조사 보고서에서는 벵골 힌두교도와 이슬람교도 사이의 혼합 관습을 강조했습니다.[57]
"둘 다 원래 같은 인종이었다는 것은 신체적 특성의 비교뿐만 아니라 언어, 매너 및 관습의 유사성으로 보아 충분히 분명해 보입니다. Bengali Musalman은 여러 측면에서 여전히 힌두교입니다. 혼인법의 한계를 규정하는 주요 목적 중 하나인 카스트 구별은 힌두교도와 마찬가지로 벵골의 이슬람교도들 사이에서도 어느 정도 널리 퍼져 있고 완전히 인정되고 있습니다. 뷰캐넌이 60년 전에 지적했듯이, 그들은 같은 성소에서 자주 모이지 않으며, 둘 다 아마도 다른 이름으로라도 동일한 예배 대상을 기원합니다. “하나님의 이름으로”라는 편지를 칭찬하는 대신, (정통 패션임) 벵골 무살맨은 일부 힌두교 신의 이름을 붙일 것입니다. 그는 같은 언어를 사용하고, 이웃 힌두교인과 정확히 같은 명명법과 같은 생각 표현을 사용합니다. 그들의 이름은 모두 동일하며 Shaikh라는 접두사만으로 이슬람으로 개종한 사람을 구별합니다."
— "The Census of Bengal", 1874 AD, 87페이지에서 발췌< /span>
순다르반스(인도의 서벵골 주 전역에 퍼져 있음 및 방글라데시), 보호자인 본비비가 주목됩니다. 숲의 정신은 힌두교도와 이슬람교 주민들 모두에게 존경을 받습니다. Sundarbans에 있는 대부분의 Banbibi 사당에서 Banbibi는 그녀의 형제 Shah Janali 및 Dakkhin Rai와 함께 가장 일반적으로 숭배됩니다.[58]
Bauls는 음악의 전통과 함께 신비로운 요소를 강조하는 신비로운 음유시인 그룹입니다. 바울 전통은 본질적으로 바이슈나비교와 수피즘의 융합입니다.[60]인류 구전 및 무형유산 걸작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바울 전통은 벵골 문화 바울은 [59]
바하이 신앙[수정]
추가 정보: 바하이 신앙과 종교의 통일
Baháʼís 팔로우 Bahá'u'lláh, 무함마드, 예수, 모세, 부처님, 조로아스터, 크리슈나 및 아브라함. 다른 종교 창시자들을 이렇게 받아들이게 되면서 일부 사람들은 바하이 종교를 혼합 신앙으로 여기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Baháʼís와 Baháʼí 문헌은 이러한 견해를 명시적으로 거부합니다. 바하이들은 바하올라의 계시를 독립적이기는 하지만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계시로 간주합니다. 이전 경륜의 시대와의 관계는 기독교와 유대교의 관계와 유사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공통된 믿음을 진리의 증거로 간주하며, 하느님에 의해 인류 역사 전체에 걸쳐 점진적으로 계시되었으며 (현재) 바하이 계시로 정점을 이루고 있습니다. 바하이는 자신만의 성경, 해석, 법률 및 관습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바하이의 입장에서는 다른 신앙을 대체합니다.[61][62]
카리브해 및 아프리카계 미국인[수정]
Vodou Papa Guédé Boston성체. 중앙에는 황금빛 Gede 가족, 그리고 Petwo에 제공되는 제품 영혼, Rada, 매사추세츠,
카리브해 지역의 혼합주의 과정은 종종 문화적 크레올화의 일부를 형성합니다. (기술 용어 "크리올"은 인종에 관계없이 이 지역에서 태어나고 자란 모든 사람에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카리브해 섬의 공유 역사 장기간의 유럽 제국주의(주로 스페인, 프랑스, 영국) 및 아프리카 노예의 수입 포함 (주로 중앙 및 서부 아프리카 출신). 위의 각각의 영향은 섬에서 다양한 정도로 상호 작용하여 오늘날 카리브해에 존재하는 사회 구조를 만들어냈습니다.
라스타파리 운동은 자메이카에서 설립되었으며, 성경, Marcus Garvey'의 요소를 적극적으로 혼합합니다. s 범아프리카주의 운동, 유럽의 마법서 전통의 텍스트, 모세서 6권 및 7권 a>, 힌두교 및 카리브 문화.
이 지역의 또 다른 고도로 혼합된 종교인 vodou는 서아프리카, 원주민 카리브해 및 (특히 로마 카톨릭) 신앙.
현저한 혼합주의를 보이는 최근에 개발된 종교 체계로는 아프리카 디아스포라 종교 Candomblé, 로마 카톨릭 성도 아프리카 신 및 기타 Yorùbá를 비유합니다. 는 다양한 Santería 및 Vodou미국 원주민의 신과 Umbanda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카르데시스트심신주의를 믿는 아프리카의 신들입니다.
후두는 공동체에서 행해지는 유사하게 파생된 민속 마술입니다. /span>을 통해 힘을 불러일으키는 곳입니다. 기독교 신, 실무자가 펜실베이니아 더치와 루이지애나 부두. 북미 혼합 민속 종교의 다른 전통으로는 미국 남부 일부 아프리카계 미국인
힌두교 전통은 카리브해 지역, 특히 인도-카리브해 타밀족< 사이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span>에서는 북쪽 해안의 타밀 공동체 사이에서 말데비단 영매술로 알려진 독특한 관습이 발전했는데, 이는 완전히 혼합되어 힌두교와 타밀 신들이 서로 혼합되었습니다. 성도들. 마르티니크와 같은 가톨릭 인물도 있습니다. 성모 마리아 및 예수의 집 조각상 성도 만디르, 일부 트리니다드 토바고에서는 혼합적인 힌두-드라비다 관습이 최소한의 가톨릭 혼합주의로 유지된 반면, 가이아나에 의해 혼합/영향을 받았습니다. 로마 가톨릭교와 혼합되기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그들이 도착하면서 그 관습은 다양한 정도로 베다 힌두교를 통해 카리브해로 가져왔습니다. 나중에 카리브해 지역에서는 북인도 기르미야스와 타밀 기르미야스의 접촉으로 인해 Girmityas 숭배에서 유래되었으며, 타밀 나두 마리암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종교는 카리브 샤크티즘 디아스포라, 이는
기타[수정]
주요 기사: 신종교 운동 목록
옴니즘은 모든 종교신을 믿는 신앙입니다.[63]
많은 역사적 미국 원주민 종교 운동은 미국 원주민 교회<와 같은 유럽 기독교의 영향을 통합했습니다. /span>의 종교입니다. 핸섬레이크이고 유령춤 북미 지역의 추가 사례 [64].peyote 신앙과 기독교를 결합하여 미국 원주민, 전통적인
산토 다이메는 브라질에서 창시된 혼합 종교로, 민속 천주교카르데시즘 영매술, 아프리카 애니미즘 및 식물주의< 포함) /span>. (샤머니즘 남미 원주민
유니테리언 보편주의는 또한 현대 혼합 종교의 예를 제공합니다. 그 뿌리는 보편주의자 및 유니테리언 기독교<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a i=6> 교회. 그러나 현대의 유니테리언 보편주의는 다른 종교적 전통과 비종교적 전통의 요소를 자유로이 통합하여 더 이상 "기독교"라고 규정하지 않습니다.
신지학 학회는 신들을 정교한 영적 조직으로 결합하는 혼합주의 운동을 넘어선다고 공언합니다. 계층 구조는 모든 정신 물질 이중성에 공통적이며 보편적이고 상호 연결되어 있는 존재의 근본적인(또는 신비로운) 현실을 가리키는 증거를 수집합니다. 이것이 종교적 신념의 원천이며, 각 종교는 단순히 그 특정 시대의 프리즘을 통해 자신의 상황에 의미 있는 방식으로 하나의 현실을 던진다고 주장됩니다.
보편적 수피즘은 모든 사람의 단결과 을 추구합니다. 종교. 보편적 수피는 "일치, 사랑의 종교, 지혜의 지식을 깨닫고 전파하여 신앙과 신념의 편견과 편견이 저절로 떨어져 나가고 인간의 마음이 사랑과 모든 증오로 넘치도록 노력합니다." 차이와 차이로 인해 발생하는 것을 근절해야 합니다.'[65]
까오다이 사원: 위에는 부처, 오른쪽에는 노자 , 왼쪽 공자. 부처님 아래에는 리바이가 있습니다. 이백의 오른쪽에는 여성 보살 관음보살이 있고, 왼쪽에는 붉은 얼굴의 무사 관공이 있습니다. 리바이 아래는 예수이고, 아래는 장쯔야입니다.< /span>
베트남에서는 차오다교가 불교의 요소를 혼합합니다. 가톨릭교 및 도교.
여러 일본의 새로운 종교(예: Konkokyo 및 세이초노이에는 혼합주의적입니다.
나이지리아 종교 크리스람은 오순절 기독교와 이슬람교를 결합한 종교입니다. 교리.[66] 나이지리아인 요루바족, 거의 50명에 달함 백만 명은 주로 개신교 기독교와 이슬람 관습을 결합합니다.[67][68]
아프리카에서 시작된 교회는 개신교와 의 통합을 보여줍니다. 전통적인 아프리카 종교.[69] 아프리카 입회 교회의 회원 수는 최대 몇억 명에 이릅니다. [70] 서부 중앙 아프리카의 현대 브위티에는 애니미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조상 숭배, 이보가의 의식적 사용, 혼합주의 신앙으로의 기독교 시스템입니다.[71]
Thelema는 밀폐주의, 동양 < /span> 종교. 그리스 이집트, 고대 카발라, 비밀주의), 니체 철학(예: 자유주의, 19세기 요가, 신비주의
강력한 혼합주의낭만주의 및 일부 종교적 요소가 포함된 현대 운동의 예로는 신비주의가 있습니다. , 비밀주의, 신지학 협회 이동. 새로운 연령 및 신이교주의, 점성술
인도의 오순절 교인 중 다수[72]는 인도 종교와 혼합되어 있습니다 a>.[73] 레위니옹에서는 말바르족은 힌두교와 기독교를 동시에 실천합니다. 그러나 별도로, 혼합되지는 않지만(프랑스어로 "이중 종교 관행"이라고 함) 혼합주의로 간주되지는 않습니다.
통일 교회 , 종교 지도자가 설립 한 햇빛 월 1954년 한국에서 성경에 기초한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 그러나 주류 유대교와 기독교에서는 볼 수 없는 새로운 해석을 포함하고 동아시아 전통을 통합합니다.[74][75]
참조[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