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을 마무리하는 송년회가 지난주 토요일 14:00~18:00 까지 문래동 문래구락부에서 열렸다. 당초 예상보다 적은 인원이 참석하여 아쉬웠지만 그래서 더 많은 상품이 참가자에게 돌아갔다.
오랜만에 얼굴을 보게된 돈키호테 우경택 감독뿐만 아니라 양승식 단장님(돈키호테, 대장야), 유문순 대장야 명예회원(구중근 장애인야구협회장 사모) 등을 포함하여 투게더야구단의 핵심인사들은 나름 모두 참석했다.
* 투게더야구단은 돈키호테야구단, KPF야구단, 대한장애인야구클럽, 고양제네시스여자야구단 등의 연합 모임입니다.
1. 감사패 증정.
지난 1년간 WBC세계장애인야구대회 준비기간 동안 한번도 빠짐없이 장애인야구단 선수들을 위해 추울때는 따듯한 커피, 더울때는 시원한 얼음물을 준비해 주신 유문순 대장야 명예회원께 감사패를 전달했다. 매번 멀리 아산에서 서울까지 그리고 오사카까지 함께 동행하며 우리 선수들의 뒷바라지를 해 주셨던 것에 대한 작은 성의 표시였다.
2. 2018년 남녀MVP : 야구 글러브 남녀 각1개씩
지난 한 해동안 돈키호테, 대장야, 제네시스 선수 누구든 이 사람이 준비한 간식과 음료를 마셔보지 않은 선수는 없을 것이다. 경기 때건 연습 때건 항상 무거운 박스속에 과일과 음료를 준비해 준 사람. 바로 대장야 김용범 선수이다. 그래서 그 노고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야구 글러브를 김용범 선수에게 수상했다.
또 멀리 말레이시아에서 온 제네시스여자야구단 마리사에게도 야구 글러브를 수상했다. 말도 낯설고 길도 낯설고 특히 야구라는 운동이 쉽지 않은데도 함께 참여해 준 용기에 대한 작은 보답이다. 우리나라에 머물때 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에 돌아가서도 계속 야구를 했으면 하는 마음이다.
3. 대장야 동계잠버 증정식 : CU와 테라웍스 협찬
대장야 동계잠버를 협찬사를 대표하여 양승식 단장께서 대장야에 증정
4. 장기자랑 시상품 : 반 강제로 노래를 한 모든 선수들에게 하나 내지 두개씩 시상
5. 참석 기념품 : 양승식 단장 후원으로 참석자 전원에게 배부
6. 비용정산 : 총 500,000원(식사+음료)
참가자 회비 저를 포함하여 400,000원이 거쳐 -100,000원은 제가 후원 당초 참가 예상자보다 적은 인원이 참석하였으나(No Show 발생) 참석자 각자 자율적으로 회비 모금함에 넣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 후원자 명단
* 양승식 : 참가자 기념품, 김성민 글러브 * 이영욱 : 식비 100,000원, 감사패, LG물병 2개, 보조배터리 2개, 롯데상품권 1장, 야구양말 2개 * 오영중 : 목도리 등 4개(부인의 손수 만든) * 김병수 : 글러브 2개 * 하태욱 : 지갑 2개 * 노환종 : 넥워머 2개, 손목밴드 3개 * 김인기 : 배팅 장갑 2개, 스냅볼 1개 * 윤범식 : 베스킨 라빈스 상품권 1장 * 강유겸 : 커피 세트 5개 * 양떼들(통기타동호회 67년생) : 케잌 1개
다음에는 더 많은 선수들이 참석하여 자리가 차고 넘치고 후원품은 더 차고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마지막으로 십시일반 후원에 주신 선수 여러분께도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