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도 이제 마이카 시대가 완벽하다 `~~~~
그러나 운전은 모두 잘하는데 ~~~~
정비나 차량 지식은 아직도 후진국 수준이다 ~~~~아쉬움~~~
덧붙이자면 사실 운전자 매너도 `~좀 ㅋㅋ
본론으로 들어가서 `~~~^^
첫째:LPG 차량은 시속 80키로가 초과되면 급격히 연비가 떨어진다~~~~
다소 추진력이 작은 가스차는 엑셀에 힘을 주는 경향이 잇다 `~~
천천히 가속을 올려 100키로 이내 주행이라면 `~~`
디젤이나 가솔린, 가격대비 오히려 ~~~연비가 좋으려만 `~~
급한 한국인 성격상 모순이다 .
둘째:연료통 장착에 안전으로 ~~~^^
아래 사진과같이 ~트렁크를 차지하여
트렁크 사용면적이 적다~~~^^
차체가 높은 화물차나 승합차는 아래쪽에 장착이 되어 연료통 부식으로 사실 무지 위험하다 `~~~^^
셋째: 이부분은 어쩜 LPG 차량에 최대 결점 일수도 잇다 ~~~~
가스차량은 배기 가스가 금속을 부식시키는 속도가 ~~~
디젤이나 가솔린 대비 어마어마 하다 `~~~^^
* 머플러 부식으로 배기 가스가 샌다면 차체부식으로 일년을 버티기 어려우며 큰위험에 처한다
10년 지나면 아무리 잘관리해도 실내에 배기 가스가 침입한다 ㅎㅎ
*주행중에는 뒷쪽으로 배기가스가 빠르게 분산되기에 큰지장은 없지만 ~~~
주 정차중 공회전 배기가스는 바람 방향에 따라 ~~~
바짝 붙은 앞뒤 차량까지 영향을 준다 `~~~^^
절대 가스차량 후미에 바짝 붙지마세요 ㅋㅋㅋ(장애인 차량,영업용소형화물,택시,등)
*한마디 더 붙인다면 ~~~^^
자동차를 생산 설계하는분 카센타에서 3년 이상 정비 경력없스면
책상에 앉지를 말아야 ~~^^
볼펜 똥이나 싼다 소리 안 들을거라눈 ㅋㅋ(잘~나가다 질 떠러지는소리 ~ㅋㅋ)
재동이 한데 한수 배웟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