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 세포재생주스로 건강하게 장수하는 비결
요즈음 세계 모든 사람들의 관심은 우리가 갖고 있는 과학과 지혜를 가지고, 각종 공해와 독성으로 가득찬 환경에서 어떻게 하면 병들지 않고 건강하게 사는 가입니다.
우리의 몸은 약 60-100조개의 세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원래 각 세포마다 10만개의 촉수(당사슬)를 가지고 있었지만, 현대인들은 3~4만개 정도만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 세포의 안테나 역할을 하는 당사슬이 없어진 세포는 쉽게 암세포로 변합니다.

암세포는 정상인에게도 매일 12개 정도가 생깁니다.
그러나 모두가 암환자가 되지 않는 이유는 우리의 몸은 정상세포에서 암세포로 만개하기 전에 이미 우리의 체내에서 이물질화로 된 암세포를 면역계가 여지없이 파괴해 버립니다.
면역계 세포중 대식세포가 암세포를 치밀하게 찾아내어 포식하거나 면역물질(인터페론)을 분비하여 자연살상 세포들을 활성화시켜 암세포를 살상하게 하고 B세포들로 하여금 항체를 생성하여 암세포를 파괴하게 합니다.
그러나 면역기능이 약화되어 있거나 와해되거나 오류가 있는 사람에게는 정상적인 방어경고 기전에 저촉 받지 않아 암이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암 예방을 위한 자연면역 방어를 강화하기 위한 조치가 결정적입니다. PM 세포재생주스가 면역계를 활성화하여 암 발생을 예방하고, 일단 발생한 암도 성장을 억제하거나 퇴행시키고, 전이를 방지합니다.
과거에는 페스트, 마마, 나병, 결핵, 콜레라 등으로 고통당했으나, 현대에는 암, 당뇨병, 관절염, 고혈압, 동맥경화, 심장병, 에이즈, 천식, 간염, 뇌성마비, 알츠하이머 등 수많은 불치병으로 고통당하고 있습니다.

세포의 재생주기를 빠른 순서로 살펴보면,
●입안 상피세포ㅡ2시간 30분
●백혈구ㅡ평균48시간
●정자ㅡ2,3일
●내장세포ㅡ2시간30분~7일
●피부ㅡ28일(아토피, 여드름, 습진, 무좀)
●두피세포ㅡ2개월(탈모,세치)
●적혈구ㅡ4개월
●뼈,근육,장기세포ㅡ120~200일
●손톱,발톱ㅡ6개월(끝까지.성장기간)
●신경세포ㅡ7년
●뼈조직은 7년마다 한번씩
몸 전체의 세포가 새롭게 바뀝니다.
📌이같이 세포들은 빠르면 2시간에서 최장 길게는 7년 이상까지...
생성되고 죽기를 반복하게 되는데
사람에 따라...
아픈 부위에 따라 좋아지는데
걸리는 시간이 다르죠


할 일을 마친 세포는 스스로 죽고, 그 자리에 새로운 세포가 생성되며 세포가 재생되는 원리롤 하루 약 40만개의 세포가 죽고 태어나기를 반복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기능을 마친 늙은 세포가 죽지 않고 오래 살 때 발생합니다. 이런 세포들이 각종 신체 조직에 쌓여 관절염, 당뇨 등 만성 질환을 유발하고 암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죽음을 거부한 세포를 "암"으로 부릅니다. 손상된 세포가 죽지 않고 일도 하지 않으면서 성장만 하고, 정상 세포의 자리를 차지하면서 몸의 기능을 마비시키는 것입니다.
따라서 세포 재생 능력이 떨어지면 신체 전반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우선, 피부 세포 재생 능력 저하로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콜라겐 생성이 감소하면서 주름과 노안이 옵니다. 그리고 머리카락과 두피세포 재생 능력이 떨어지며 흰머리가 생기고, 두피와 모발이 망가지며 탈모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부위 근육 세포 재생 능력이 떨어지며 관절염, 체력 저하, 피로, 노안 등이 올 수 있고, 위장 점막 세포가 노화되며 소화 불량, 복부 팽만, 복부 비만 등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신경 전달 물질을 생성하는 세포 기능이 떨어지며 우울증과 무기력감, 이성에 대한 관심도 떨어질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