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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방과후학교 위탁프로그램 강사 |
1. 모집 분야 및 인원
프로그램명 | 요일 | 반 | 대상 (학년) | 수업시간 | 시수당 강사료(원) | 장소 | |
생활한자 | 방과후 | 월, 화 | 초급 | 1~6 | 14:50~15:30 | 32,000 | 컴퓨터실 |
월, 화 | 중급 | 15:40~16:20 |
※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의 경우, 학기 중에는 오후(14:00~16:20) 강좌별 시간표에 따라 운영되고, 방학 중에는 오전(9:30~12:40)에 운영됨
※ 반별 수강 신청 인원수가 8명 미만인 경우 폐강되거나 합강으로 조정될 수 있음
※ 강좌별 운영 요일 및 시간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2.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기간: 2020. 6. 2.(화) ~ 6. 4.(목)
나. 서류 접수: 2020. 6. 2.(화) ~ 6. 4.(목) 16:00까지
다. 접수 장소: 도리초등학교 교무실
라. 접수 방법: 본인이 직접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3. 프로그램 위탁 계약 기간: 2020년 6월 ~ 2021년 1월
4. 근무시간 및 강사료
가. 강좌별 근무시간 및 수강료는 위 1항을 확인 바랍니다.
나. 강사료는 40분 단위 시간당 32,000원이 지급됩니다.
※(학생수)×(수강료)가 시간당 32,000원에 미달될 경우 강사보전금이 지급될 수 있음
다. 강사료 지급 시 책정 금액에서 사업자소득세를 제외하여 지급됩니다.
5. 강사 선정 기준
1차 서류 심사에서 모집인원의 3배수 이내로 선발하며, 2차 면접 심사를 실시한 후 합격자를 선정하여 학교장과 계약함. (강사 1인만 지원 시 1차 지원서 서류전형 결과 적격자라고 판정된 경우 2차 면접 평가 생략 가능)
※ 배점은 1차 서류심사 40점, 2차 면접심사 60점으로 하며, 서류심사와 면접심사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함.(심사 계획 별도 수립)
가. 1차 서류 심사
1) 일시: 2020. 6. 4.(목)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2) 서류 심사 기준
심사영역 | 배점 | 심 사 기준 |
자격증 | 10 | ▪ 관련 자격증 |
운영제안서 | 20 | ▪ 교육과정과 교수학습 과정에 대한 이해도 |
강사 경력 | 10 | ▪ 방과후학교 강사 경력 및 기타 강사 경력 |
3) 결과 발표: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나. 2차 면접 심사
1) 일시: 2020. 6. 5.(금) 10:30~
2) 면접 심사 기준
심사영역 | 배점 | 심 사 기 준 |
지도능력 | 20 | ▪ 프로그램 내용에 대한 전문적 지식 ▪ 프로그램 활동 지도능력 |
학생관리 | 15 | ▪ 학생 특성에 대한 이해 정도 ▪ 학생 관리(학습, 출결관리) 및 생활지도 능력 |
태도 | 25 | ▪ 책임감, 품성, 교사로서의 자세 |
다. 합격자 통보: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2020. 6. 5.(금) 개별 통보함
※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제출 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는 경우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 신청하면 직접 반환받을 수 있으며 반환에 드는 비용은 청구인이 부담함 [서식 4]
6. 자격 요건
가. 해당 분야의 전공자 또는 기술․기능 보유자
나. 기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할 자질과 능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
7. 제출 서류
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서식 1]
- 인적사항, 자기소개서, 프로그램 운영 제안 내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경력증명서(강사 활동 확인서), 자격증 사본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다. 개인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 동의서 1부 [서식 2]
라. 최종합격 후 제출 서류
- 계약서 2부(학교에서 준비함.)
-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서식 3]
-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통장 사본 1부
- 신분증 사본 1부
- 청렴 이행 서약서 1부(학교에서 준비함)
8. 기타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나.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다. 최종 합격자 통지 후 신원조회 및 건강검진 결과 이상이 있을 때는 선정을 취소함.
라. 1차 제안서 심사에서 적격자가 없을 시 재공고할 수 있음.
마. 기타 내용 문의: 방과후학교 담당교사 064-717-4605로 문의 바람
<서식1>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제안서 | 신청 프로그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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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접수번호 |
| ② 성명 | 한글 |
| <사진> | ||||||||||||||||||||||||||||||||||||||||||||||||||||||||||||||||||||||||||||||||
한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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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생년월일 |
| 성 별 | 남 / 여 | ||||||||||||||||||||||||||||||||||||||||||||||||||||||||||||||||||||||||||||||||||
④ 현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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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전화 | 집 |
| 휴대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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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이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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⑪ 첨부서류 | 가. 자기 소개서 1부 나.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 다. 경력증명서 1부 | ||||||||||||||||||||||||||||||||||||||||||||||||||||||||||||||||||||||||||||||||||||
본인은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고, 강사 선발을 위해 귀교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이메일 등) 제공에 동의하며, 수집된 개인정보가 제안서 평가 만료일까지 활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아울러 제출하는 운영 제안서에 허위의 사실이 없으며, 만약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선정 취소 조치되어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0년 월 일 지원자 : (인)
도리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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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 ||||||
운영 | 운영시간 | 주당 차시 | 교재 | 교재명 | 예정가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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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비예정액 | 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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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정 가격은 학생이 부담하게 되는 교재의 최고액 | ||||||
강좌목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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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교육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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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강의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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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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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운영 계획 | ||||||
※ 자율적으로 기술(구체적인 내용이 드러나도록 기록, 분량 제한 없음) |
자 기 소 개 서 ※ 특별한 양식 없이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하되 방과후학교에 대한 이해 정도, 생활태도와 열정, 학생에 대한 이해와 사랑 등 강사로서의 적합성을 판단하는 자료가 되도록 기술하십시오. |
2020. . .
작 성 자: (서명 또는 인) |
[서식2]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 |
도리초등학교에서는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강사 모집과 관련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이용하고자 합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7조에 의거 보호를 받으며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강사 모집을 위한 필수 정보로서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강사 모집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강사 모집을 위한 자료로 활용함. 나.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강사 모집 후 보관 자료로 이용함.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법정 수집 정보 및 필수 정보 (이름, 생년월일, 주소, 학력, 전화번호, 자격증, 경력, 이메일 등)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강사 모집 관련 서류는 강사 선정이 끝난 이후에도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보관합니다.
4. 개인정보 제공기관 및 대상: 제주시교육지원청
※ 귀하는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에 대한 상기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에 대한 동의를 하지 않을 경우는 방과후학교 강사 선정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내용을 읽고 명확히 이해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2020. . . 동의자: (서명)
도리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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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3]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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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 성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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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 - | 외국인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만 기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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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폰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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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도리초등학교 방과후학교 강사 선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 |||||
2020 년 월 일 |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
제주서부경찰서장 귀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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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인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 |||||
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
[서식4]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 |||
(제안서) 서류 반환청구서 | |||
접수번호 | 접수일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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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성명 | 수험번호 | |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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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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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청구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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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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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서명 또는 인) | ||
도리초등학교장 귀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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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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