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혈치유반 첫 수업.첫 실습을 했다.
내가 잘 할 수있을지?버벅거리면 어쩌지?좀 더 연습하고 다음에 할까?하는 생각도 들었지만,이젠 더이상 미루지 않고,능력주시는 자안에서 내가 할 수있습니다!선포하며 기도제목으로 내놓았던 능하게히시고 나를 충성되이 여겨 내게 직분을 주셨으니 나는 선두주자의 영으로 나아갈 것입니다!가온의 기름부으소서!간구.선포하며 내생각엔 많이 부족하고 준비하지 못한 것 같아 잘할 수있을지.떨렸지만,첫 시작을 했다!
스카이프가 갑자기 장애가 생긴다..이제까지 잘 됐는데..반장 처음 맡아서 그런가?^^;;싶어...마음이 조마조마해 찬양하고 영광체험하는데 혹~마이크가 켜있어 내소리가 들릴까봐..속으로 했다.
신경쓰니 집중이 흐트러져 안되겠어서 그냥 주님께 맡기며..좀 늦었지만 김유정간사님 말씀따라 영광체험에 집중했다.
찬양은 주의인자하심이 생명보다 나으므로 였는데..나도 좋아하는 찬양이고 수업 전 유튜브로 들었었는데 찬송사역자보다 김유정간사님👰목소리가 너무 순수하고 주님을 향한 기쁨의고백이 느껴져 뇌리에 맑은 가락의 찬송으로 남아 🎼내영에 울림이 있었다.
예수의 피 예수의 피 예수의 피 공간과처소 .머리...평소 배사랑목사님만드신 선포문에 내 레마말씀과 내식대로 선포문 써놓은 것을 내차례가되어 선포하며 읽었는데..간사님께서 그냥 파쇄나.다른말은 하지말고 예수의 피만 집중적으로 뿌리라고 친절하면서도 정중.단호.탁월하게 설명해 주셨다.
말씀하신대로 예수의 피 예수의 피 예수의 피..이렇게 큰소리로 예수의 피만 뿌린 것은 처음이어서..의아하기도 하고..잘하고 있는 건지 잘모르겠다가 점 점 예수의 피를 뿌릴 때 우상숭배와 불안.나의허물을 담대함으로 명령하고 끝까지 포기하지않는 마음이 먹어져 더 크고 끊질기게 예수의 피를 외쳤다!실습이 끝나고
간사님 말씀과 반원님들 댓글보며 내가 미처 모르고 지나쳤던부분을 알게되었다!
또 기름부음 해주셨을 때는~늘 고민하고 아파하던 거였지만 이제는 조금 무감각?잊어버렸던 부분을 말씀해주셔서 눈물이 났다.
수업이 끝났는데도 새벽까지 머리정수리 진동?띵~하고, 입술도 화~하며 애리는 것 같이 얼얼해서 이 증상이 전 강의 방언통변 때 황은혜간사님말씀하신 증상이구나!(사모함으로 기도했는데 경험하니 기뻐)할렐루야^^했다.
첫 수업을 마치고 난 후 강력한 보혈의 능력이 이것이구나!기름부음에 마음이 들떠 쉬이 잠이 안왔다.
왠지 잘할 수있을지?긴장감으로 시작한 보혈치유이었는데 첫수업을 받고나니 ~완전 새롭고 하나님의 영적비밀을 알아가는데 눈 뜨게하시는 놀라우신 은혜💎에 마음이 들떴다. 또한, 귀한간사님 만나 예수님께로 인도됨에 감사찬송드리며 앞으로의 강의도 참 기대가 된다. 할렐루야 ❤
기름부음 때 보호의우산이 내려온다 하셨다.할렐루야
이사야 54장
1.잉태하지 못하며 출산하지 못한 빛노래는 노래할지어다 산고를 겪지 못한 빛노래는 외쳐 노래할지어다 이는 홀로 된 여인의 자식이 남편 있는 자의 자식보다 많음이라 여호와께서 말씀하셨느니라
2.네 장막터를 넓히며 네 처소의 휘장을 아끼지 말고 널리 펴되 너의 줄을 길게 하며 너의 말뚝을 견고히 할지어다
3.이는 네가 좌우로 퍼지며 네 자손은 열방을 얻으며 황폐한 성읍들을 사람 살 곳이 되게 할 것임이라
4.두려워하지 말라 네가 수치를 당하지 아니하리라 놀라지 말라 네가 부끄러움을 보지 아니하리라 네가 네 젊었을 때의 수치를 잊겠고 과부 때의 치욕을 다시 기억함이 없으리니
5.이는 빛노래를 지으신 이가 네 남편이시라 그의 이름은 만군의 여호와이시며 네 구속자는 이스라엘의 거룩한 이시라 그는 온 땅의 하나님이라 일컬음을 받으실 것이라
아멘♡아멘♡
첫댓글 할렐루야! 빛노래님
믿음의 방패가 아름답습니다.
가슴에 보호하고 계시고, 말씀의 검과 화살이 가는 곳을 마다 밟습니다.
기뻐하라! 승리하고 승리하리라!
너는 나의 산소망을 가진자라.
빛으로 공간을 밝히고, 말씀으로 적용하는자라~
기뻐하며, 창세기32장 하나님의 사자를 만나며, 너는 군대가 될것이며,
빛으로 공간을 밝히고, 말씀으로 적용하는자라~
기뻐하며, 창세기32장 하나님의 사자를 야곱처럼 만나며, 너는 군대가 될것이며,
마하나임의 군대가 되어 (다윗의 군대)
사무엘18장 말씀처럼 승리를 거둔다고 말씀하십니다.
지혜와 전략을 부어 주시며, 말씀의 무기가 장전되어 빛을 발하는 자가 될것이라.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오늘 온 몸이 아파 금요철야 집에서 쉬려했는데 ~ 피곤해 깜박 잠들었다가 석류문간사님 댓글보고 일어나서 교회로 향했습니다.
가면서도 집에 다시 갈까?하는 생각이 들긴했지만,발걸음은 씩씩하게 교회를 계속 향해~ 예배드리고 왔습니당!
할렐루야.기도시간에 계속 예수의 피만 외치다왔는데 몸 쑤시던게 많이 치유되었습니다.
오늘아침 천군천사는 나를 도울지어다!선포하며 주님께 도우심을 구했는데...하나님의 도움.미가엘💝천사가 석류문간사님이시네요!
항상 석류문간사님의 글보면 마음에 주님의사랑으로 뭉클해져요.
다시 대언댓글을 천천히 묵상해봅니다.
하나님의💌편지 석류문감사님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반장님으로 승진되심을
축하드립니다
지혜를 주셔서
간사님과 함께
반을 잘 이끄시어
부흥케 될 것을 선포합니다 🔥
확정되었네
찬양을 주십니다
사랑하는 딸아
온갖 보화보다 값진
믿음의 딸이라
너의 걸음마다
나의 진한 향기를 품어내리라
지금의 인내와 훈련이
너를 더 정금같이
다듬는 시간이라
많은 자들이
배고파할 때 먹이고
위로를 원할 때
위로를 줄 수 있도록
지금은 말씀으로
너를 더욱 세우기를 원하노라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말고
오직 나를 바라보는
너의 마음을 아노라
더 친밀한
사랑의 교제를
하자구나 하시며
하트를 날려 주십니다
메마른 심령들을
살리실 빛노래님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빛노래님!
3d 파노라마안경을 주십니다
지혜와 계시의영이 더깊게
풀어지며 영안이 더 활짝 열어질
것이라 하십니다
존귀히 여기는 나의 거룩한 딸
영광의신부라
내게로 더욱 집중하며 나아오라
새롭고 산길은 예비하였나니
너는 의의지팡이를 높이들고 진리의 말씀을
선포할때 하늘에 비밀한 만나들을 먹고 나누게
될것이라
네입술의 찬양은 여호와하니님을 기쁘게하나니
네원수의 대적들이 너를 침몰치못하리라 하십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할렐루야 아멘아멘
하나하나 자세히 코칭해주시며 격려해주시는 손길에 얼마나 큰감동과 은혜인지요!만남의축복이 이런거구나!하고 새삼 느끼며 감사한시간입니다.
고맙습니다♡김유정간사님
빛노래님 ^♡^
강력한 성령에취해 온마음을다해 주님께 찬양
으로 예배하는 모습이 감동으로 전해집니다
주님께서 중심의찬양을 온전히 받았노라
너무나 아름답고 존귀하구나
이제는 믿음으로 뚫고 자신있게 당당하게
나오는 너를보며 내가 말할수없는 기쁨으로
다시 네에게 멈출수없는 사랑의기름부음을
너에게 넘치도록 부워주리라 하십니다
사랑하는 나의 소중한딸아
네가기뻐하느냐 나도기쁘다
네가 감사하느냐 내가받고 응답하여 주리라
말씀으로 기도로 깨여있어 입술에 찬양과
경배를 드리게 하고있노라 집중하여나올때 더
큰은혜 더큰축복으로 형통의길로 인도하리라
하리라 하십니다
빛노래님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