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0일과 21일 양일간에 걸쳐 서울시민 체육대회가 서울시와 서울시체육회가 공동 주최한 서울시민 체육 대축전이 잠실 체육관과 보조경기장 11곳에서 열렸다.
서울시 25개 구에서 약 8000여명이 참가한 대축전으로 자기 구에서 선발된 유소년부터 어르신까지의 선수들이 자신이 소속된 구를 위해 그동안 쌓아온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였다.
서울시민 체육 대축전은 운동을 통하여 소통하고 화합하는 행사이다. 이번 대회에서 서대문구 선수단이 열심히 뛴 결과 서울시 25개 구중 1등을 하여 종합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작년에 이어 2회 연속 우승이라는 명예를 차지하여 다른 구의 선망의 대상이 되었다.
이를 기념하고 선수들을 치하하기 위해 5월31일 오후 4시 30분에 서대문구청 6층 강당에서 종합 우승 기념식을 거행했다.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이성현 서대문 구청장과 최진교 서대문 체육회장이 축사하고, 이어 우수한 성적을 낸 선수들에게 감사의 정을 담은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희망이 솟아오른다. 행복 100% 서대문”이란 푯말을 뒤로하고 종합우승컵과 우승기를 휘날리며 기념식을 성대히 끝마쳤다. 기념식이 끝난 후 선수들의 노고를 위로하기 위해 제공한 설렁탕을 맛있게 먹고 각자 귀가했다.
시니어 기자 조동순
첫댓글 반가운 소식 잘 들었습니다~
종합 우승소식 잘보았습니다
좋은 소식 잘보고갑니다 ~
서대문구 자랑스럽고
기쁜
소식입니다.저도
지나가며 보니 기분이
좋았지요^^
야! 기쁜 소식입니다. 우리 서대문구가 25개구 중에서
종합 우승이라니 더 널리 소문을 내야겠습니다.
자랑스러운 서대문구~ 좋은 소식 잘 보았습니다.
글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