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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외계인 다큐멘터리: 아눈나키 / 데니켄 & 시트친
2023. 6. 5.
이 영상은 수메르 신화와 아카드 신화의 영역에서 온 신성한 존재인 아눈나키의 지대한 영향을 탐구하는 고대 세계로의 여행입니다. 신, 스승, 기술자로서의 역할과 인류 문명에 미치는 중요한 영향에 대해 알아봅니다.
이 영상은 아눈나키족의 문자, 법률, 건축, 농업의 발전에 기여한 바를 종합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이러한 발전이 외계 개입의 직접적인 결과임을 시사하면서 고대 우주인 이론과의 흥미로운 연관성을 탐구합니다.
에리히 폰 데니켄의 "신들의 전차?"와 제카리아 시트친의 "지구 연대기"를 바탕으로 인류 문명의 발전에 대한 외계 개입의 가능성을 모색합니다.
아눈나키족의 신, 스승, 기술자로서의 역할과 글, 법, 건축, 농업에 대한 중요한 공헌에 대해 알아봅니다. 또한 "길가메시 서사시"와 "수메르 왕 목록"과 같은 신화 텍스트에서 그들의 묘사와 고대 우주인 이론과의 연관성을 검토합니다.
이 영상은 여러분이 우리의 과거에 대한 전통적인 해석에 도전하고, 우리의 고대 조상들이 진보된 외계 생명체와 접촉했을 가능성에 대해 생각해 보도록 초대합니다. 우리는 또한 고대 외계인 기념물과 우리의 역사를 이해하는데 있어서의 잠재적인 의미에 대해서도 논의합니다.
고대사, 고고학, 신화학, 외계 생명체의 가능성 등에 관심이 많든 간에 이 영상은 풍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고대 역사와 고고학의 영역에서 에릭 폰 데니켄과 제카리아 자리친에 의해 제안된 이론들만큼 대중의 상상력을 자극한 이론들은 거의 없습니다. 둘 다 고대 우주인 이론의 분야에서 우뚝 솟은 인물로서 이 개념은 고대에 지구를 방문했던 외계인들이 우리의 전설과 고고학적 기록들에 영향을 주고 인간 문명을 형성하는 방식으로 영향을 주고 형성하는 것을 암시하는 개념입니다.
그리고 종종 주류 학문의 회의론과 비판과 마주치는 동안 공동체는 우리의 과거의 미스터리와 외계 생명체의 가능성에 매료된 사람들 사이에서 열광적인 청중들을 발견했고, 그들이 수많은 다큐멘터리 책과 인터넷 토론에 불을 지폈습니다.
학술 역사와 그의 책 신들의 전차로 가장 잘 알려진 에릭 폰 데니켄과 그의 시리즈로 유명한 제카리아 지친 사이의 경계를 넘나드는 문화적 현상을 촉발시켰습니다.
지구 연대기는 우리의 고대 과거의 본질에 대해 대담한 주장을 각각 내놓았습니다. [음악]
그들의 이론은 인류 역사에 대한 급진적인 재해석을 제안하는데, 이는 고대 문명에 의해 숭배된 신들과 신들이 사실은 외계인 방문객이었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역사 고고학과 과학적 관점에서 이러한 서술들을 자세히 살펴보면 우리는 고대 과거에 외계인들에 의해 방문되었다는 생각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에릭 폰데니켄과 제카리아 시트친의 이론들이 역사적 관점에 들어맞을까요? 고고학과 역사가 이러한 이론들을 뒷받침하는 것은 우리가 고대 수메르 이집트와 다른 문명들의 유적들이 첨단 외계 생명체와의 접촉의 증거가 될 수 있다고 오해했기 때문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폰데니켄과 시친은 이 탐험이 폰데니켄과 시친의 연구를 깊이 파고들어 그들의 이론을 반영하고 그들의 생각을 학문적 관점에서 비교하면서 그들의 가정을 이해하고 그들의 영향을 파악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고 주장합니다.
우리는 이 여정을 시작하면서 두 학자 조지 스미스와 사무엘 노아 크레이머의 연구를 살펴볼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열린 마음의 질문 가정을 유지하고, 제시된 증거들을 비판적으로 분석할 수 있도록 초대합니다. 용감하게 현상유지에 도전하는 폰데니켄과 시트친 개척자들, 혹은 그들의 이론이 우리의 고대 과거에 대한 잘못된 해석인지에 대해 여러분이 놀랄지도 모릅니다.
1935년 4월 14일에 태어난 스위스 작가 에릭 안톤 폴 폰데니켄은 횡령 사기와 초기 인류 문화에 대한 외계의 영향 가능성에 대한 그의 열정적인 관심이 그로 하여금 1968년에 가장 많이 팔린 책인 신들의 전차를 쓰도록 한 배경에도 불구하고 고대 우주인 가설을 홍보하는 데 부정할 수 없는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책은 청년 폰데니켄이 천문학과 비행접시에 대한 관심을 발전시키면서 그의 후기 작품들에 기름을 붓는 그의 후기 작품들에 대한 그의 여행이 스위스 다보스의 로젠후겔 호텔의 매니저로 일하면서 시작된 고대 우주인들에 대한 글을 쓰는 것에 대한 그의 여정은 결국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폰데니켄이 제안한 고대 우주인 가설의 베스트셀러가 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인간의 지식 종교와 문화의 많은 부분이 고대에 외계인 방문객들로부터 왔다고 제안합니다. 이 이론은 이러한 고대 우주비행사들이 지구상의 많은 구조물들을 지었거나 지구를 건설하는데 있어서 인간들을 도왔을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 이론의 지지자들은 역사적, 고고학적 기록들의 문서적인 공백뿐만 아니라 그들이 시대착오적이거나 그와 연관된 문화들의 수용된 기술적 능력을 넘어선 것으로 여겨지는 유물들이 이 가설에 대한 증거를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이 가설은 광범위한 회의론에 부딪혀 왔습니다. 학자들은 지식의 공백이 고대 우주비행사들의 증거가 아니며 지지자들은 그들의 주장을 더 이상 입증할 수 있는 설득력 있는 물리적 또는 문서적 증거를 제공하지 못했다고 주장합니다.
게다가 고대 우주비행사 접촉의 증거로 인용된 서술들은 종종 이러한 비판에도 불구하고 잘못된 해석의 거짓말이나 왜곡으로 여겨집니다. 폰 다니켄의 책들은 고대 예술과 도상학에 대한 그의 해석이 광범위한 문화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는 또한 이 작품들이 대기와 우주 비행체를 묘사하고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는 또한 지리적으로 분리된 역사적 문화들은 예술적인 주제들을 공유하고 있으며 이는 공통적인 기원을 암시한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면, 마야의 통치자 폰데니켄이 제안하는 파칼의 무덤에서 회수된 석관 뚜껑의 해석은 앉아있는 우주인을 나타낸다고 볼 수 있습니다.
폰데니켄은 많은 종교들의 기원이 그의 견해에 따르면 외계인의 기술을 초자연적인 것으로 인식하고, 외계인 그 자체를 신으로 생각한다고 가정합니다. 그는 또한 그의 견해에 따르면 많은 종교들의 기원을 외계인 인종과의 만남에 대한 반응으로 해석합니다. 비록 폰데니켄의 견해가 외계 생명체의 가능성과 그것이 인류에 미칠 잠재적인 영향에 대한 광범위한 논의에 기여했음에도 불구하고, 인간들은 외계인의 기술을 초자연적인 것으로 생각하고, 외계인 그 자체를 신으로 생각했습니다.
그의 글은 인간의 서사가 외계인과의 접촉을 묘사하는 잠재적인 수단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대한 진지한 고찰로 이어졌습니다. 학자들은 이 생각이 인간 문명의 기원과 진행에 의문을 제기하는 이야기를 형성하는 것을 지지하지 않는 주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폰다니켄의 이론은 수많은 소설과 논픽션 작품에 영감을 주어 영화 텔레비전 시리즈의 창조를 이끌었고, 심지어 이 채널이 논란의 여지가 있는 만큼이나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것에 대한 폰다니켄의 이론은 알려지지 않은 것에 대한 인간의 매력을 설명하고, 가짜 과학으로 보이든 기존 견해에 대한 도발적인 도전으로 보이든 우리의 기원과 우주에 대한 우리의 집단적인 호기심은 그의 생각이 논쟁을 계속 박차고 인간의 상상력에 기름을 붓게 합니다 [음악]
이제 우리는 고대 신비의 왕국과 외계의 영향력인 Zechariah sitchin을 파헤친 또 다른 유명한 인물에게 주의를 돌립니다.
Zechariah sitchin은 1920년에 태어난 고대 우주비행사 이론의 유명한 작가이자 지지자였고 2010년에 그의 업적은 고대 문명에 대한 외계의 영향에 대한 논의를 형성하는 데 영향을 미쳤습니다. 고대 수메르어와 다른 메소포타미아의 문헌들에 대한 그의 해석을 탐구하는 지구 연대기라고 불리는 그의 일련의 책들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sigeon의 주요 논지는 니비루 행성에서 온 아눈나키라고 알려진 외계 생명체의 종족이 대략 45만년 전에 지구에 왔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아눈나키족이 그들의 채굴 작업을 위한 노동력으로서 유전적으로 호모 사피엔스를 조작하여 문명의 상승을 촉발시켰다고 제안했습니다.
이 이론은 그의 책 12번째 행성에서 가장 유명하게 표현됩니다. 지구 연대기 시리즈에서 그의 고대 수메르어 문헌들에 대한 그의 해석은 또한 이 외계 생명체들이 인류 역사에 중요한 역할을 했고 심지어 우리 조상들에 의해 신격화되었다는 것을 암시했습니다. 그의 번역과 그의 작품에 의문을 제기하는 비평가들과 함께 상당한 논쟁을 일으켰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이론들은 고대 우주비행사와 고대 외계인 이론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수용적인 청중을 발견했습니다. 시친의 작업의 핵심적인 측면은 그가 제안한 고대 유물과 구조물에 대한 그의 조사였습니다
그들의 시대에 설명할 수 없는 수준의 지식과 정교함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이는 이것들 중 많은 것들이 실제로 아눈나키족에 의해 영향을 받았거나 직접적으로 생산되었다는 것은 따라서 전통적인 고고학적 해석 밖의 관점에서 유물과 건축적인 업적에 대한 재평가를 촉발시켰습니다.
히친스 12번째 행성은 1976년에 출판된 고대 우주인 이론 분야에 대한 중요한 기여였습니다. 이 책은 독자들에게 초기 인류 역사에 외계인이 관여했다는 증거를 시사하는 고대 수메르인의 텍스트에 대한 급진적이고 새로운 해석을 시친스 이론의 핵심에 있는 가설적인 행성 니비루가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천문학에 대한 수메르인의 진보된 지식에 따르면 니비루는 그들이 이 주장이 독자들을 사로잡았고 태양계와 인류 문명에 대한 우리의 이해에 대해 흥미로운 질문을 불러일으켰고 이 주장이 3600년마다 이 주장이 독자들을 사로잡았고 태양계와 인류 문명의 기원에 대한 우리의 이해에 대해 흥미로운 질문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음악]
이론들은 주로 수메르인들을 중심으로 회전합니다. 6천년전에 메소포타미아의 오늘날 이라크에서 번성했던 고대 문명. sichin의 Sumerian kuniform tables에 대한 연구는 그를 아눈나키라고 알려진 니비루의 주민들이 제안한 몇가지 흥미로운 결론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이 고대의 우주비행사들이 행성이 근접 통과하는 동안 지구를 방문하여 지식을 공유하고 심지어 초기 인류에게 유전적으로 영향을 주었다고 제안했습니다. 이 이론은 비정통적인 것이 고대 세계에서 세련된 문명의 급부상에 대한 대안적인 관점을 제공하는 반면, 그는 수메르인들이 육안으로 볼 수 없는 행성들을 포함하여 우리 태양계의 모든 행성들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러한 고급 천문학적 이해는 그가 제안한 외계 영향에 대한 증거로서 그들의 고급 지식을 전달하고 인류 문명의 과정에 영향을 준 니비루 출신의 존재들이 수메르인을 방문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시친의 이론을 뒷받침하는 핵심적인 증거는 수메르 창조 신화 에누마 엘리시라고도 알려진 창조의 서사시입니다.
이 고대 이야기에서 에누마 엘리시는 천체들에 대한 언급을 니비루의 존재와 우리 태양계를 형성하는 데 있어서의 역할에 대한 증거로서 해석했습니다. 나아가 그는 아누나키족이 신들의 집단이라고 제안했습니다.
고대 메소포타미아 문화권에서 니비루 시트친의 수메르의 도상학에 대한 해석으로부터 외계 생명체는 또한 흥미로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그는 날개 달린 원반과 새 머리를 가진 휴머노이드 형상의 묘사를 외계 생명체에 대한 잠재적인 표현으로 지적했고, 그들의 우주선도 비슷하게 초기 인류를 유전적으로 변형시키는 아누나키의 추정되는 역할을 암시하는 다양한 인공물에 생명의 나무를 묘사하는 것은 유전적 지식 또는 실험을 상징할 수 있지만, 많은 연구자 역사학자들과 과학자들이 수메르의 문헌과 인공물에 대한 그의 해석이 고대 문화와 그것들의 상징에 대한 오해 또는 잘못된 해석을 반영한다고 주장하면서 이의를 제기해왔습니다.
게다가 천문학자들은 아직도 우리 태양계에서 니비루의 존재에 대한 결정적인 증거를 찾지 못했고, 그의 이론들은 여전히 논란의 여지가 있는 시트친의 연구가 부정할 수 없을 정도로 영감을 주었습니다.
시트친은 아누나키의 인간과의 상호작용이 다양한 문화권에 걸쳐 유사성을 지적하는 우리의 종교적이고 신화적인 서술에 영향을 미쳤다고 주장했습니다. 고대의 이야기들은 이러한 주장이 에릭 폰 다니켄의 이론들을 비교함에 있어 종교가 이러한 선진적인 존재들과의 접촉에 의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에 대한 우리의 이해에 또 다른 층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고대 우주인 이론의 지지자들은 둘 다 그들의 업적을 다르게 하는 중첩과 차이점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과거 외계 개입에 대한 믿음과 인류 문명에 대한 영향과 같은 특정한 점들에 집중하지만, 특정한 사건들과 유물들에 대한 그들의 해석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폰덴킨과 시친은 둘 다 첨단 외계 문명들이 고대에 지구를 방문했고 인류의 기술적, 문화적 발전에 영향을 미쳤다고 제안합니다. 그들은 이 상호작용이 고대 기념물 유물들과 텍스트에 반영되어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들은 두 이론가들이 세계의 다양한 고대 유적지들과 문화들을 조사하여 이질적인 문명들 사이의 연결을 이끌어내고, 그들의 기념물들과 신화들의 유사성들이 공유된 외계인 영향에 기인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예를 들어, 시친은 이집트 피라미드와 이스터 섬의 모아이와 같은 구조물들을 조사하는 반면, 시친은 이러한 유사성에도 불구하고 고대 수메르 텍스트와 신화에 광범위하게 집중하고 있는 반면, 폰덴킨과 시친의 이론들은 크게 다양한 유물들과 구조물들에 대한 광범위한 교차 문화적 조사를 제시하는데, 이는 그것들이 창조될 당시에 존재했던 것으로 추정되는 것보다 더 정교한 기술을 반영하고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는 이러한 유물들과 구조물들이 외계인 방문객들에 의해 직접적으로 제작되었거나, 다른 한편으로는 고대 수메르 문명과 그들로부터 지식을 습득한 인간들에 의해 제작되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우리의 태양계에서 아직 발견되지 않은 행성에서 온 사람 니비루 스티친의 텍스트 해석은 아눈나키족이 유전적으로 인류를 조작하고 우리 종의 창조에 직접적인 역할을 했다는 것을 암시하는 반면, 폰데니켄의 이론은 고대 인류들이 이러한 방문객들을 다양한 종교적 믿음의 발전으로 이끄는 신으로 해석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종종 암시하고, 아눈나키족이 고대 신화의 많은 신들의 기초가 되었고, 인간들과의 그들의 상호작용이 우리의 종교적이고 신화적인 이야기들을 직접적으로 형성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폰데니켄은 은 종종 증거와 방법론에 대한 그들의 접근에 있습니다. 그는 이러한 인공물들을 해석하여 진보된 기술과 지식의 존재를 암시하고, 동시에 종종 외계의 원천을 추론하는 것에 집중합니다. 특히 고대 수메르의 설형문자로부터 그의 번역과 해석은 아눈나키의 존재와 영향에 대한 그의 주장의 핵심을 이루고 있습니다.
Eric Von deniken과 Zechariah sitchin의 이론들은 각각 고대의 우주비행사들과 아눈나키족을 중심으로 하여 대중문화와 그들의 연구가 대중적인 역사적 탐구의 영역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겼습니다.
이 관점은 신화와 기술 인류 문명을 외계인의 개입과 결합시킨 과거의 신비들을 이해하는 새로운 관점의 출현으로 이끌었습니다. 아마도 고대의 우주비행사 이론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수많은 영화들과 텔레비전 시리즈들은 예를 들어 역사 채널의 고대 외계인 시리즈의 폰디니칸과 시친에 의해 제안된 아이디어로부터 영감을 끌어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인기는 인류 역사에 외계인이 개입할 가능성에 대한 광범위한 매료를 반영하는 광범위한 시청자들과 함께 이러한 아이디어의 공명을 강조합니다.
이러한 매료는 텔레비전을 넘어 다양한 형태의 미디어에 스며들게 하고, 문학 공상과학 소설 작가들은 고대 우주비행사 이론의 요소들을 문학에 포함시킨 프로메테우스와 스타게이트와 같은 오락 영화들 또한 이러한 주제들을 탐구했습니다.
고대 문명 이야기 어쌔신 크리드와 같은 비디오 게임의 세계에서도 외계인의 손에 이끌려 가는 이야기는 풍부한 역사의 태피스트리를 보여줍니다.
폰데니켄과 시트친의 이론들의 영향을 반영하는 외계 이야기와 맞물린, 폰데니켄과 시트친의 이론들은 또한 고대 문명들에 대한 깊은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그들의 연구는 한 세대의 아마추어 고고학자들과 역사가들이 개인들로 하여금 역사에 대한 전통적인 이해에 의문을 제기하고 대안적인 설명들을 고려하도록 격려하는 영감을 주었습니다.
이러한 열정은 주류 학계의 이러한 파격적인 이론들에 대한 회의에도 불구하고 고대 우주비행사 이론을 탐구하고 토론하는 데 전념하는 온라인 포럼과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의 확산을 초래했습니다. 그들의 문화적 영향은 부인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것들은 본질적으로 폰데니켄과 시트친의 이론들이 본질적으로 대중 문화에 오늘날까지도 우리를 사로잡고 있는 고대 이야기들의 수수께끼 같은 이야기들에 대한 깊은 이해를 불어넣었지만, 저는 그 고대 우주비행사 이론가들이 미친 듯이 가치 없는 음모 이론가가 아니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사실 고대 우주비행사 이론은 역사적 사실 고고학적 발견과 고대 문헌에 묘사된 아누나키족은 하늘에서 지구로 내려온 것으로 믿어지는 신들과 반쯤은 신들의 판테온으로서 고대 수메르 학도 아시리아인들과 고대 수메르인들이 두려워하고 숭배했던 인류 문명의 창조와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믿어지는 신들과 반쯤은 신들의 존재였습니다
우리가 이러한 사실들을 관찰할 수 있도록 인류의 창세기 뿐만 아니라 문화적 지식과 문명 자체의 확립에 기여한 바빌로니아 사람들 우리는 나중에 이 채널에서 저자인 조지 스미스와 사무엘 노아 크레이머의 과학적 정보에 의존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저자들의 이야기와 책을 통해 지금 우리 자신을 그들의 책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통해 여행하는 우리 자신을 발견할 것입니다. 아눈나키와 고대 우주인 이론은 역사적 사실과 유효한 고고학적 정보에 근거하고 지지되는 이론을 발견하고 신화들을 면밀히 조사하고 이 수수께끼 같은 존재들 뒤에 숨겨진 진실을 밝히는 것을 추구할 것입니다.
이것은 단지 과거로의 여행일 뿐만 아니라, 믿음과 이성 사이, 그리고 인간과 신 사이의 신화와 과학 사이의 다리들이 메소포타미아 남부의 역사적 지역에서 가장 초기에 알려진 문명인 수메르인들이 출현한 인류 역사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겼다는 것을 이해하기 위한 탐구입니다.
BC 그들은 건축과 농업에서 법과 문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발전으로 특징지어지는 복잡한 사회를 설립했습니다. 수메르인들은 책에서 볼 수 있는 이 체계를 쓴 초기의 알려진 형태 중 하나인 설형문자를 발명한 것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창세기의 칼데아 설명은 기록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영웅 서사시 이야기와 아누나키족을 포함한 신들은 우리에게 그들의 믿음과 세계관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해줍니다. 그들은 또한 글에 있어서 선구자들이 아니었습니다. 에리두 네푸르와 우르크와 같은 이 도시들은 신성한 것으로 여겨졌고 안누나키 판테온으로부터 온 특정한 신의 후원 아래 있다고 믿어졌습니다.
그들의 신에게 바치는 지그구랏이라고 알려진 거대한 사원들을 지었습니다. 법과 통치의 영역에 있는 아누나키족 사이에서 각 도시 국가가 수호신을 가지고 있는 가운데 수메르인들은 그들의 시대보다 앞서 무역 재산권과 가족법을 포함한 사회의 다양한 측면을 포함하는 법들과 함께 알려진 가장 초기의 법전들 중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이 법체계는 그들의 체계화된 관료제와 함께 그들이 그들의 도시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수메르인들은 또한 그들이 아누나키족과 관련된 별들과 행성들을 연구했던 그들의 종교적 믿음과 밀접하게 연관된 천문학 분야에서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이 지식은 종교적인 목적뿐만 아니라 농업과 항해와 같은 실용적인 적용들을 위해서도 사용되었습니다.
풍부한 문화와 발전된 지식을 가진 수메르 문명은 메소포타미아에서 그들의 영향력은 아카디아 문명을 뒤따른 아카디아 바빌론과 아시리아 문화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기원전 2350년경 고대 근동에서 그 수도 아크카드의 이름을 딴 이 문명은 수메르의 다양한 도시 국가들을 하나의 지배하에 통합시킨 세계의 첫 번째 제국이었습니다. 아카디아인들은 수메르인들과는 구별되는 셈족의 사람들이었지만 그들은 그들의 설형문자 체계를 포함하여 수메르 문화의 많은 부분을 채택하고 적응시켰습니다.
아카디아 제국은 혁신과 발전의 중심지였습니다. 목공 금속 필기 도구 만들기와 가죽 작업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그들의 발전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문명의 기술들은 실행되었을 뿐만 아니라 고대 텍스트로부터 명백하게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음악]
아카디아 사람들은 또한 그들의 군사적인 기량으로 유명했는데, 이 확장은 그들의 언어 문화와 행정적인 관습들을 그들의 통제하에 있는 다양한 도시 국가들을 불러들이며 정복을 통해 그들의 제국을 확장 시켰을 뿐만 아니라 문화적인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아카디아 문명은 또한 단지 정복과 혁신에 관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종교적인 개념과 히브리인들과 그리스인들을 포함한 근동의 모든 사람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던 잘 통합된 판테온을 발전시켰습니다.
아카디아 판테온은 문학의 영역에서 그들 자신의 역할과 책임을 가진 신들과 여신들로 이루어진 복잡한 체계였습니다 아카디아 사람들은 서사시 신화들로 구성된 그들의 문학을 주로 시적인 성격의 방대하고 고도로 발전된 작품을 생산했습니다.
찬송가들의 찬송가들에 대한 탄식 속담들과 점토판에 새겨진 설형문자에 새겨진 이러한 지혜의 말들은 우리에게 아카디아 문명이 궁극적으로 쇠퇴가 지속적인 유산을 남겼음에도 불구하고 아카디아 문명의 마음과 마음을 들여다 볼 수 있게 해줍니다.
예를 들어 아카디아 제국이 멸망한 후 수 세기 동안 외교와 문학의 언어로 계속 사용된 아카디아 언어를 넘어 근동의 그 이후의 문명들에서 그것의 영향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우리는 수메르 문명과 아카디아 문명의 신화들과 전설들, 특히 아눈나키에 대한 그들의 믿음과 이 신들이 그들의 사회에서 수행한 역할에 대해 더 깊이 파헤칠 것입니다.
지금 우리는 제카리아 시친의 업적과 아눈나키라는 용어에 대한 그의 정의를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하늘에서 땅으로 온 사람들이 잠시 잊어야 할 메소포타미아의 점토판에 대한 과학 고고학과 전통 역사에 대한 지식을 이해하기 위해 온 것이기 때문입니다.
제카리아 시친의 아눈나키 이론과 엔키의 잃어버린 책 그리고 심지어 아눈나키 고대 신비의 전통 과학 채널에 나오는 아눈나키라는 용어는 고대 수메르 신화에 묘사된 이 신성한 존재들은 왕족이나 왕자의 자손의 것을 의미합니다. 아눈나키는 종종 조지 스미스에 의해 창세기의 칼데아 설명에 묘사된 고대 수메르의 주요 도시인 에릭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이 도시는 천국의 신 아누와 그의 아내인 아나투의 여신 아누에 대한 숭배에 바쳐졌습니다. 이 도시는 아누와 아나투의 딸로 여겨지는 이스타르 또는 이스타르라는 이름의 여왕에 의해 통치되고 있었습니다.
아눈나키는 인류의 창세기뿐만 아니라 문화적 지식과 문명의 확립 그 자체를 인류에게 돌린 고대 수메르인들에 의해 두려워하고 숭배되었던 인간 사건들에 영향을 미치고 때때로 직접적으로 개입하도록 인도하는 인류의 일에 깊이 관여했습니다.
아눈나키는 수동적인 관찰자였을 뿐만 아니라 그들이 농업법 수학과 문명의 지식을 인류에게 부여했다고 믿어지는 인류 역사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자였습니다
예술은 문명의 바로 그 기초로서 사무엘 노아 크레이머에 의한 수메르 신화에서 자세히 탐구되고 있습니다. 아눈나키는 또한 불멸을 위한 탐구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이 책에서 스미스는 조지 스미스에 의한 대홍수의 칼데아 설명을 통해 우리를 고대 세계로 데려가고 히브리 성경이 있기 수년 전에 쓰여진 고대 신화의 서술을 통해 그 본문은 영웅이 나중에 길가메시로 알려지게 되고 불멸을 추구하는 그의 여행에 대해 말합니다. 수메르 신화에서 아눈나키의 지혜에 의해 인도되는 아눈나키는 신이었을 뿐만 아니라 자연의 힘인 코스모스와 인간 사회의 상징이었습니다. 그들은 인간과 인간 사이의 매개자로 보여졌습니다
신성한 지혜의 전달자인 신과 도덕적 그리고 사회적 질서의 수호자인 아눈나키는 수메르 신화에서 기원을 했지만 또한 그들 자신의 권리에서 구별되는 반면 수메르 문명을 이룩한 아카디아 문명과 아시리아 문명의 신화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맡았습니다. 아눈나키는 세계의 창조와 문명의 설립에 관여한 강력한 신으로 존경을 받았고 그들은 종종 인류의 운명을 결정하는 신의 심판자로 묘사되었습니다.
아카디아 신들의 판테온은 하늘의 신 아누에 의해 이끌려졌습니다. 아카디아 신화에서 수메르 신화의 다른 주목할 만한 아눈나키는 바람과 폭풍의 신과 물과 지혜의 신으로도 알려진 IA를 포함했습니다. 이 신들은 다른 신들과 함께 아카디아 사람들을 인도하고 보호한다고 믿었습니다.
아시리아 신화에서 아눈나키는 또한 그들의 군사적인 능력과 확장된 제국으로 유명한 아시리아인들은 아눈나키를 그들의 왕실 혈통과 그들의 도시들의 신성한 후원자로 여겼습니다. 아시리아 왕들은 아눈나키가 통치하고 그들의 제국을 확장하기 위해 선택한 그들의 비문과 기념물들에서 그들 자신을 종종 묘사했습니다.
아눈나키는 또한 아카디아 신화와 아시리아 신화 둘 다에서 저승에 있는 영혼들의 운명을 결정하는 죽은 자들의 심판자라고 믿어지는 지하세계와 연관되어 있었습니다. 이러한 아눈나키의 측면은 우주에서 정의와 질서의 중재자로서 아눈나키의 역할로부터 이어지는 우주에서 정의와 질서의 중재자로서의 그들의 역할을 더욱 강조합니다.
우리는 이제 이러한 길가메시의 서사시를 현저하게 특징짓는 고대 세계의 가장 중요한 문학 작품들 중 하나로 우리의 관심을 돌립니다
고대 메소포타미아의 시가 쿠네이폼 문자로 쓰여진 이 서사시는 가장 오래된 알려진 문학 작품 중 하나로 여겨지는데, 성경조차도 전설적인 우르크의 왕인 동명의 영웅 길가메시와 그의 불멸에 대한 탐구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길
가메시 서사시의 중요성은 문학적인 장점을 넘어 고대 수메르인들의 믿음 가치와 투쟁에 대한 창문을 제공합니다. 서사시는 수메르 신화와 문화에서 그들의 필수적인 역할을 강조하는 아누나키에 대한 언급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만남들은 수메르 사회에서 인간과 신 사이의 복잡한 관계를 보여줍니다.
신들은 강력하고 때로는 변덕스러운 존재로 묘사되지만 또한 연민과 지혜가 가능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길가메시의 서사시는 모험의 우정 상실에 대한 신화이며 신의 개입과 고대 지혜의 실을 엮은 죽음과의 인간 투쟁입니다. 길가메시의 가장 가까운 동반자는 길가메시의 폭정과 키두의 우정을 상쇄하기 위해 신들에 의해 창조된 야생의 남자 엔키두입니다.
길가메시의 존재 위기를 촉발하고 그의 죽음은 길가메시의 강점과 약점을 모두 반영하는 길가메시의 거울 역할을 합니다. 아눈나키의 신들과 여신들은 또한 서사시에서 먼 신들이 아니라 그들의 행동이 인간의 운명을 형성하는 힘으로서 고대 수메르인의 신에 대한 이해를 드러냅니다.
길가메시의 서사시의 주요 주제 중 하나는 영원에 대한 인간의 탐구입니다. 서사시에서 가장 흥미로운 캐릭터 중 하나는 불멸에 대한 인간의 탐구입니다. 아눈나키의 신과 여신은 또한 그의 강점과 약점을 반영하여 길가메시에게 영원을 부여받은 남자입니다. 그들은 또한 서사시에서 먼 신들이 아니라 등장인물들에게 도전하고 때로는 처벌하는 이야기에 적극적인 참여자입니다.
그들의 행동은 인간의 운명을 형성하는 힘으로서 고대 수메르인의 신에 대한 이해를 보여줍니다. 길가메시의 서사시에서 가장 흥미로운 주제 중 하나는 불멸에 대한 인간의 탐구입니다. 서사시에서 가장 흥미로운 캐릭터 중 하나는 신들로부터 불멸을 부여받은 남자입니다.
노아의 성경 이야기와 눈에 띄게 유사한 그의 이야기는 삶의 죽음의 본질과 그의 친구 엔키두의 죽음으로 촉발된 길가메시의 불멸에 대한 인간의 갈망에 대한 깊은 성찰을 제공합니다. 길가메시의 서사시는 풍부한 서사와 다차원적인 캐릭터로 인간의 조건에 대한 풍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죽음에 대한 두려움과 불멸에 대한 탐구를 통해 권력의 남용과 불멸에 대한 탐구를 통해 오늘날 독자들에게 계속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시대를 초월한 문학 작품이 됩니다.
길가메시의 서사시에 묘사된 아누나키는 서사를 형성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그들은 단지 수동적인 관찰자일 뿐만 아니라 등장인물들의 운명에 영향을 미치는 전개되는 드라마에 적극적인 참여자입니다. 아누나키는 잉키두의 창조에서부터 그들의 행동과 결정에 이르기까지 서사시의 다양한 측면에 관여하는 뚜렷한 개성과 영역을 가진 강력한 신으로 묘사됩니다.
서사시의 주요 인물 중 하나인 아누 하늘의 신은 다시 한번 서사시의 사건들에 촉매제 역할을 합니다.
아누는 서사시에서 그의 높은 지위를 반영하여 여러 번 언급되는데, 그는 길가메시의 미녀에게 끌리는 서사시 이스타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사랑과 전쟁의 여신 이스타르의 아버지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길가메시는 그녀가 서사시에서 엔키두 이스타르의 역할을 죽음으로 이끄는 일련의 사건들로 이어지는 것을 거부하고, 그들이 인간 문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신들의 변덕스러운 본성을 보여줍니다.
서사시에서 또 다른 중요한 아누나키는 바람과 폭풍의 신 엔릴이며, 그는 강력하고 때로는 무서운 신으로 묘사되지 않습니다. 대홍수 또는 대홍수는 길가메시 서사시의 중심적인 사건이며, 이 신화는 인류를 멸망시키기 위해 신들이 보낸 재앙적인 홍수에 대해 이야기하는 수메르 신화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수메르판 부지런한 신화의 노아의 방주 성경 이야기를 포함하여 아닐이 이끄는 신들은 인류를 멸망시키기 위해 홍수를 보내기로 결정하지만, 종종 지혜와 교활과 관련된 엔키라고도 알려진 신 이야는 utnapistim에게 임박한 재앙에 대해 경고합니다.
그리고 그에게 그의 가족과 동물들을 구하기 위해 큰 배를 만들라고 지시합니다. 홍수 신화는 몇 가지 이유로 중요합니다.
첫째, 홍수를 보내기로 한 결정은 자연계와 인류의 운명에 대한 그들의 통제력을 보여주는 것이지만, 둘째, 아야의 반항과 릴의 명령에 저항하고 그를 구하려는 결정에서 입증되는 바와 같이, 그것은 또한 신들 사이에 어느 정도의 불일치를 보여줍니다.
홍수 신화는 생존 복종과 신의 정의 우뎀피스템의 생존은 행운이나 우연에 의한 것이 아니라 이아의 명령에 대한 그의 복종에 대한 그의 보상은 신들에 의해 그에게 주어진 불멸이라는 그의 복종에 대한 주제를 탐구합니다.
홍수 신화는 생존 복종과 신의 정의 우뎀피스템의 생존은 행운이나 우연에 의한 것이 아니라 이아의 명령에 대한 그의 복종에 대한 그의 보상은 신들에 의해 그에게 주어진 불멸입니다. 홍수 신화는 후대의 홍수 이야기들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는데, 특히 두 이야기 사이의 유사성을 보여주는 신의 결정은 정의로운 사람에게 배를 만드는 것과 동물들의 수집, 그리고 배를 만드는 것에 대한 경고를 보내는 신의 결정이었습니다. 이 사건은 아누나키가 세상과 인간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강력한 힘을 보여주는 명백한 증거입니다.
서사시에서 또 다른 주요 인물은 사랑과 전쟁의 여신 이쉬타르입니다. 그녀의 길가메시와의 상호작용, 특히 길가메시가 엔키두의 죽음과 서사시에서 길가메시의 불멸의 역할을 향한 일련의 사건들을 그녀를 거부했을 때의 그녀의 결혼 제안과 이후의 길가메시의 역할에 대한 탐구는 인간과 신들 사이의 복잡하고 종종 격동의 관계를 보여줍니다. 등장인물들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그들은 고대 수메르 사회에서 인간과 신들 사이의 복잡한 관계를 드러내는데, 그들은 축복을 주고 처벌을 약속하는 은인이자 고뇌자로 간주됩니다.
길가메시 서사시에서 아눈나키의 역할은 고대 수메르인들이 그들의 신들을 어떻게 바라보았는지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이처럼 인간과 아눈나키 사이의 역동적인 관계는 인간의 삶에 대한 신의 직접적인 영향에 대한 깊은 뿌리깊은 믿음을 반영하는 서사시의 중심 주제입니다.
고대 문헌에 따르면 아눈나키는 단지 숭배되어야 할 신의 존재가 아니라 그들은 또한 스승의 법을 주는 사람이자 기술자였습니다. 고대 수메르인들은 아눈나키를 쓰는 것뿐만 아니라 쿠나이폼이라고 알려진 글쓰기 기술을 그들에게 가르쳐 준 사람이 아눈나키라고 믿었습니다.
가장 오래된 해독된 법전 중 하나인 하무라비 법전은 아눈나키의 신의 법에 영감을 받았다고 전해지고 있으며 더욱이 아눈나키는 종교의 중심지 역할을 했던 거대한 계단식 건물의 건설을 포함한 발전된 건축 기술을 도입했다고 믿어지고 있습니다. 정교한 공학과 수학적 지식을 요구하는 이러한 구조물들은 농업으로 확장된 아눈나키의 영향력을 반영하는 것일 뿐만 아니라 고대 수메르의 발전된 문명에 대한 증거입니다. 고대 문헌은 아눈나키가 인간에게 관개 기술을 소개하고 농작물을 재배하고 수확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땅을 경작하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아눈나키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고대 문헌에 묘사된 아눈나키족의 이러한 기여들은 인류 문명의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암시합니다. 그들은 아눈나키족을 존경받는 신으로서뿐만 아니라 인류 사회의 발전에 직접적인 역할을 하는 인류의 은인으로서 묘사합니다. 더 자세히 이러한 측면들을 탐구해 본 지금, 역사적 그리고 고고학적 지식이 고대 외계인 이론에 대한 증거를 뒷받침한다는 생각으로 돌아가봅시다.
고대 우주인 이론은 우리가 인류 문명에 대한 아눈나키족의 영향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면서 이러한 발전들이 외계 개입의 직접적인 결과라고 제안합니다. 고대 우주인 이론에 대한 흥미로운 연결들은 간과될 수 없다는 것이 명백해집니다. 이 이론은 20세기 후반에 인기를 얻었는데, 이는 우주 공간에서 온 존재들이 고대에 우리의 행성을 방문했고 인류 문명의 발전을 형성하는 데 상당한 역할을 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고대 우주인 이론은 진보된 건축 기술들과 복잡한 사회 구조들의 갑작스러운 출현과 같은 인류 역사의 기술적 그리고 문화적인 도약들을 조사하고 이러한 발전들이 너무 정교해서 이 이론의 외부 개입 지지자들 없이는 발전할 수 없었다고 주장합니다. 게다가 이 이론은 아눈나키족이 단지 신화적인 신들이 아니라 살과 피의 외계인들이었다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아눈나키족이 자주 강조됩니다
이 해석은 하늘에서 내려온 아누나키족에 대한 설명과 그들의 천국과 지구 사이를 횡단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설명을 포함한 고대 문헌에서 발견되는 다양한 요소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흥미롭고 설득력 있는 주장은 미래의 비디오에서 수메르의 왕 목록이라고 알려진 신화적인 텍스트의 첫 문장일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이 성찰을 마치기 위해 우리가 이 텍스트의 내용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 수 있지만, 지금은 이 성찰을 마치기 위해 우리가 주의를 기울이자면 아마도 이 텍스트의 가장 오래된 문명의 왕 목록의 첫 문장에 집중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이 텍스트에 대해 신중하게 고려하고 탐구한다면 다양한 종교의 모든 신성한 텍스트는 인류 역사의 가장 초기 문명에서 신 메신저 또는 신들 자신이 하늘에서 내려왔거나 심지어 하늘에서 내려왔음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이 가능성을 부인하는 것이 지금 무엇이 합리적인지 아니면 아마도 이러한 가정들을 검토하면서 우리 사회를 재고하고 재구성해야 할 것인지 묻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저는 그것이 우리가 좋든 싫든 현실이라는 것을 제 몸의 모든 세포에서 느낄 수 있고, 그들은 우주선을 사용하여 우리 사회를 창조하기 위해 천국에서 왔고 우리에게 지식을 부여했습니다.
이 비디오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하고, 제가 이 콘텐츠가 가치 있다고 생각한다면 제가 여기에서 제가 사랑하는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을 가능하게 해주었습니다. 좋아요를 구독하고 여러분의 친구와 가족에게 공유해주세요. 화면에 나타나는 것과 같은 또 다른 비디오에서 여러분을 만나기를 바랍니다 [음악]
첫댓글 고맙습니다
에리히 폰 데니켄... 어찌보면 이 사람의 책을 읽고 이 불가사의한 세계에 입문한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이 사람이 쓴 "미래의 수수께끼"란 책을 읽고 고대의 신들로 알려진 존재들이 외계 우주인일 거라는 생각을 한 것 같네요. 이 사람은 현장을 돌아다니며 여러 유적, 유물 사진을 보여줘서 더 설득력이 있었습니다. 물론 그 전에 영화 "스타게이트"도 있었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그냥 "영화"이고 공상 소설 픽션이라고만 여겼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