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찬송가 는 노래 의 일종으로 부분적으로 경건한 노래 와 동의어이며 특별히 숭배나 기도 의 목적으로 작곡되었으며 일반적으로 신이나 신들, 저명한 인물이나 의인화 에 대해 언급됩니다 . 찬송가 (hymn) 라는 단어는 "찬양의 노래"를 의미하는 그리스어 ὕμνος ( hymnos ) 에서 유래되었습니다 . 찬송가를 쓰는 사람은 찬송가 로 알려져 있습니다 . 찬송가를 부르거나 작곡하는 것을 찬송가 라고 합니다 . 찬송가 모음집은 찬송가 또는 찬송가 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찬송가에는 악기 반주가 포함될 수도 있고 포함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기독교 의 맥락에서 영어 사용자에게 가장 친숙한 찬송가는 특히 인도 아대륙( 스토트라 )에서 다른 세계 종교 의 정착물이기도 합니다 . 찬송가는 고대부터, 특히 이집트와 그리스 문화에서도 살아남았습니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악보 중 일부는 그리스어 가사가 포함된 찬송가입니다.
유래 [ 편집 ]
고대 동부 찬송가에는 파라오 Akhenaten 이 작곡한 Aten에 대한 이집트의 위대한 찬송가가 포함됩니다 . Nikkal의 Hurrian 찬송가 ; 인도의 베다 찬송가 모음집인 리그 베다(Rigveda) ; 기원전 11세기부터 7세기까지의 중국 시집 인 시경 ( 시경 ) 의 찬송가 ; 가타 스 (Gathas)— 조로아스터 가 작곡한 것으로 여겨지는 아베스탄 찬가 ; 그리고 성서의 시편 .
서양의 찬송가 전통은 고대 그리스 찬송가 모음집인 호메로스 찬송가 에서 시작됩니다 . 그 중 가장 오래된 찬송가는 기원전 7세기에 쓰여져 고대 그리스 종교 의 신들을 찬양합니다 . 기원전 3세기부터 알렉산드리아 시인 칼리마코스( Callimachus )가 쓴 여섯 편의 문학 찬송가( Ὕμνοι ) 모음집이 남아 있습니다 . 오르페우스 찬송가는 그리스 종교에 관한 87개의 짧은 시를 모아 놓은 것입니다.
교부 작가들은 ὕμνος ( 라틴어 로 찬송가) 라는 용어를 기독교 찬양 에 적용하기 시작했으며 이 단어를 " 시편 "의 동의어로 자주 사용했습니다. [1]
기독교 찬송가 [ 편집 ]
기독교에서는 교회 성도들이 예배의 일부로 함께 찬송을 부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진: 영국 어핑턴 교구 교회의 예배자들, 1944년)
추가 정보: 교회 음악
원래 성경의 시편 과 기타 시적 구절(일반적으로 " 찬가 " 라고 함 )을 모델로 삼은 기독교 찬송가는 일반적으로 기독교 하느님 을 찬양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직접적으로든 간접적으로든 예수 그리스도를 언급합니다 .
초기부터 그리스도인들은 개인 예배와 공동 예배에서 "시와 찬송과 영적인 노래"를 불렀습니다. [2] [ 비주요 소스 필요 ] 오늘날에도 여전히 불려지고 있는 초대교회의 비성경 찬송(즉, 시편이나 찬가가 아님)에는 ' Phos Hilaron ', ' Sub tuum praesidium ' 및 ' Te Deum '이 포함됩니다.
찬송가에 대한 한 가지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경건하고 경건하게 생각된 서정시로, 부르도록 고안되었으며 하나님에 대한 예배자의 태도나 인간 삶에 대한 하나님의 목적을 표현합니다. 형식은 단순하고 운율이 맞아야 합니다. 스타일은 감정적이고 시적이며 문학적이며, 품질은 영적이며, 노래하는 동안 회중을 하나로 묶을 만큼 직접적이고 즉각적으로 드러나는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삼]
기독교 찬송가는 종종 특별하거나 계절에 맞는 주제로 작성되며 성탄절 , 부활절 , 모든 성인 축일 과 같은 성일이나 강림절 , 사순절 과 같은 특정 계절 에 사용됩니다 . 다른 것들은 성경 에 대한 경외심을 장려하거나 성찬례 나 세례 와 같은 기독교 관습을 기념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 일부 찬송가는 개별 성인 , 특히 복되신 동정 마리아를 찬양하거나 언급합니다 . 그러한 찬송가는 특히 천주교 , 동방 정교회 , 그리고 어느 정도는 고등 교회 성공회 에서 널리 퍼져 있습니다 .
찬송가를 쓰는 사람은 찬송가로 알려져 있고, 찬송가를 부르는 행위를 찬송가 라고 합니다 . 동일한 단어가 특정 교단이나 시대에 속하는 찬송가의 집합체에 사용됩니다(예: "19세기 감리교 찬송가"는 19세기 감리교인이 작사 및/또는 사용한 찬송가 전체를 의미합니다). 찬송가 모음집을 찬송가 , 찬송가집 , 찬송가 라고 합니다 . 여기에는 음악이 포함될 수도 있고 포함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쇄된 악보가 없는 찬송가 중 일부에는 독자가 이미 해당 곡을 알고 있거나 다른 곳에서 찾고 싶은 경우를 대비하여 각 본문에 사용하도록 제안된 찬송가 이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찬송가를 연구하는 사람을 찬송가 라고 하며 , 찬송가, 찬송가, 찬송가를 학문적으로 연구하는 것을 찬송가 라고 합니다 . 찬송가를 부를 수 있는 음악은 찬송가 곡 이다 .
많은 복음주의 교회에서는 전통적인 노래를 찬송가로 분류하는 반면, 현대의 예배 노래는 찬송가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구별의 이유는 불분명하지만 일부에서는 예수 운동 과 예수 음악 에서 시작된 스타일과 헌신적 사고의 급진적인 변화 때문이라고 합니다 . 최근 몇 년 동안 Keith, Kristyn Getty [4] 및 Sovereign Grace Music 과 같은 현대 찬송가 작가들이 오래된 가사를 새로운 멜로디로 재설정하고 오래된 가사를 수정함에 따라 일부 교회에서 기독교 전통 찬송가 가 부흥되었습니다 . 찬송가를 다시 출판하거나 In Christ Alone 과 같은 찬송가와 같은 방식으로 노래를 썼습니다 . [5]
음악과 반주 [ 편집 ]
고대와 중세에는 하프 , 수금 , 류트 등의 현악기가 시편과 찬송가와 함께 사용되었습니다.
초기 저작물에는 악보 표기법이 부족하기 때문에 [6] 초기 교회의 실제 음악 형식은 단지 추측만 할 수 있을 뿐입니다. 중세 시대에는 그레고리오 성가 나 일반 노래의 형태로 풍부한 찬송가가 발전했습니다. 이 형식은 8개의 교회 모드 중 하나로 합창으로 불려졌으며 대부분 수도원 합창단이 불렀습니다. 원래는 라틴어 로 작성되었지만 많은 부분이 번역되었습니다. 친숙한 예는 11세기 일반 노래 Divinum Mysterium 에 맞춰 부른 4세기 의 아버지의 마음에 관하여 입니다 .
서부교회 [ 편집 ]
찬송가에는 종종 오르간 음악이 동반됩니다.
이후 서방 교회 의 찬송가는 장조와 단조를 채택하면서 4부 성악 화성을 표준으로 삼았고, 오르간 과 합창단이 주도하게 되었다. 클래식 음악 과 많은 요소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
오늘날 합창단, 음악적 성향이 더 강한 회중, 아카펠라 회중을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찬송가를 합창으로 부릅니다. 어떤 경우에는 오르간에 대한 보완적인 전체 설정도 게시되어 있으며, 다른 경우에는 오르간 연주자와 다른 반주자가 자신이 선택한 악기에 사용 가능한 설정을 적용하거나 즉흥적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전통적인 성공회 관습에서는 제단으로 가는 행렬 중에 , [7] 영성체를 하는 동안, 후퇴하는 동안 , 때로는 예배 중 다른 지점에서 찬송가를 부릅니다(종종 오르간과 함께) . 송영은 십일조와 헌물 을 제단에 올린 후에도 부른다.
복음주의 와 오순절주의 에서 자주 발견되는 현대 기독교 예배 에는 전자 기타 와 드럼 키트 로 연주되는 현대 예배 음악이 포함되며 록 음악 과 많은 요소를 공유합니다 .
다른 기독교인 그룹은 역사적으로 교회가 존재한 첫 몇 세기 동안 예배에 악기가 없었다는 이유로 악기 반주를 배제했으며 반주 없는 아카펠라 회중 찬송을 고수했습니다. 이러한 그룹에는 '형제회'(종종 '개방형' 및 '배타적' 모두), 그리스도의 교회 , 메노파 , 미국 사도 기독교회 ( 원시침례교 ) 및 일부 개혁교회와 같은 아나뱁티스트 기반 교단이 포함됩니다. 지난 세기 동안 스코틀랜드 자유 교회 와 같은 몇몇 교회는 이러한 입장을 포기했습니다.
동부교회 [ 편집 ]
동방 기독교 ( 동방 정교회 , 동방 정교회 , 동방 가톨릭 교회)에는 다양한 고대 찬송가 전통이 있습니다. 비잔틴 의식 에서 성가는 모든 형태의 전례 예배에 사용됩니다. 아카펠라로 부르지 않는 경우 유일한 반주는 일반적으로 이손 또는 드론 입니다 . 오르간과 기타 악기는 황실 의식에 사용되었지만 교회에서는 제외되었습니다. [8] 그러나 악기는 다른 동양 전통에서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콥트 전통 에서는 심벌즈 와 삼각형 만을 사용합니다 . 인도 정교회 (말란카라 정교회 시리아 교회)에서는 오르간을 사용합니다 . Tewahedo 교회는 특정 경우에 드럼 , 심벌즈 및 기타 악기를 사용합니다 .
기독교 찬송가의 발전 [ 편집 ]
추가 정보: 유럽 대륙의 찬송가
토마스 아퀴나스(Thomas Aquinas) 는 자신의 시편 주석 서문에서 기독교 찬송을 이렇게 정의 했습니다 . ("찬송은 노래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이며, 노래는 영원한 사물에 대해 생각하는 마음의 환희이며, 목소리가 터져 나오는 것입니다.") [9]
개신교 종교개혁은 찬송가에 대해 두 가지 상충되는 태도를 가져왔습니다. 많은 츠빙글리주의자, 칼빈주의자 및 일부 급진적 개혁가들이 선호하는 예배의 규제 원칙 중 하나인 접근법은 성경에서 직접 승인하지 않은 모든 것을 참신하고 가톨릭적인 예배 입문으로 간주하여 거부되었습니다. 성경을 직접 인용하지 않은 모든 찬송이 이 범주에 속합니다. 그러한 찬송가는 모든 형태의 악기 반주와 함께 금지되었으며, 오르간은 교회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찬송가 대신 성경 시편을 대부분 반주 없이 아주 기본적인 선율로 불렀습니다. 이것은 독점적인 시편 찬송 으로 알려졌습니다 . 이에 대한 예는 스코틀랜드 서부의 일부 장로교 교회를 포함하여 다양한 곳에서 여전히 발견될 수 있습니다 .
"Ein feste Burg ist unser Gott"
지속 시간: 2분 41초.2:41
루터가 시편 46편 을 의역한 것은 유명한 루터교 찬송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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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다른 종교개혁의 접근 방식인 예배의 규범적 원리는 찬송가 작사 및 회중 찬송을 폭발적으로 불러일으켰습니다. 마르틴 루터 는 개혁가로서 뿐만 아니라 "Ein feste Burg ist unser Gott"(" 강대한 요새는 우리 하나님 "), " Gelobet seist du, Jesu Christ "("찬미받으소서 당신을 찬양합니다" )를 포함한 찬송가의 저자로도 유명합니다. , 예수 그리스도') 및 기타 여러 가지 . 루터와 그의 추종자들은 숭배자들에게 신앙의 교리를 가르치기 위해 종종 찬송가, 즉 합창을 사용했습니다. 최초의 개신교 찬송가는 1532년 보헤미아에서 Unitas Fratrum 에 의해 출판되었습니다 .
18세기 모라비아 교회 의 루터교 지도자인 진젠 도르프 백작은 2,000여 편의 찬송가를 썼습니다.
초기 영국 작가들은 성경 본문, 특히 시편을 의역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 아이작 와츠(Isaac Watts)는 이 전통을 따랐지만, 성경을 직접적으로 의역하지 않은 최초의 영어 찬송을 쓴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10] 아버지가 반대자 회중의 장로였던 와츠(1674-1748)는 16세 때 시편만 노래하도록 허용했을 때 신자들은 그들의 주 그리스도 예수에 대해 노래조차 할 수 없다고 불평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그가 이 문제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권유했습니다. 그 결과는 Watts의 첫 번째 찬송인 "Behold the Glories of the Lamb"였습니다. [11] 오늘날 몇몇 찬송가에서 볼 수 있는 이 찬송은 공통 박자로 8개의 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요한계시록 5장 6절, 8절, 9절, 10절, 12절에 기초를 두고 있습니다 .
성경에 크게 의존하여 Watts는 교회의 노래에 기독교 신앙을 가져온 신약 성경 구절을 바탕으로 미터링된 텍스트를 썼습니다. Isaac Watts는 "영국 찬송가의 아버지"로 불려왔지만 Erik Routley는 그를 "영국 찬송가의 해방자"로 더 봅니다. 왜냐하면 그의 찬송가와 그와 같은 찬송가는 예배자들에게 구약성서의 시편만 부르는 것을 넘어 감동을 주고 회중에게 영감을 주고 활력을 불어넣었기 때문입니다. 예배. [13]
나중에 작가들은 훨씬 더 많은 자유를 얻었으며 일부는 심지어 자신의 텍스트에 우화 와 은유를 포함하기도 했습니다 .
지속 시간: 4분 31초.4:31
Charles Wesley 의 가장 인기 있는 찬송가 중 하나인 " Love Divine, All Loves Excelling "은 일반적으로 WPRowlands가 작곡한 Blaenwern 곡에 맞춰 불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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찰스 웨슬리 의 찬송은 감리교 내부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개신교 교회에 감리교 신학을 전파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초점을 개발했습니다. 즉, 오래된 찬송가에서 볼 수 있는 단순한 예배뿐만 아니라 하나님과의 관계에서 개인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지속 시간: 4분 17초.4:17
1908년 Frank C. Stanley , Elise Stevenson 및 혼성 4중주가 연주한 공화국 전투 찬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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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의 제2차 대각성 운동 과 함께 웨슬리의 공헌은 복음 이라는 새로운 스타일로 이어졌고 , 패니 크로스비(Fanny Crosby) , 리나 산델( Lina Sandell ), 필립 블리스( Philip Bliss ), 아이라 D. 샌키( Ira D. Sankey ) 및 부흥을 위한 기념 음악을 제작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폭발적인 성악 작문을 이끌어 냈습니다. , 캠프 모임, 전도 집회 등이 있습니다. 곡 스타일이나 형식은 찬송가와 구별되는 기술적으로 "복음 노래"로 지정됩니다. 복음 노래에는 일반적으로 후렴(또는 합창)이 포함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찬송가보다 빠른 템포가 있습니다. 구별의 예로, " Amazing Grace "는 찬송가(후렴이 없음)이지만, " How Great Thou Art "는 가스펠송입니다. 19세기에 가스펠송 장르는 개신교에서 급속히 확산되었고, 로마 카톨릭에서는 규모는 작지만 여전히 확실한 정도로 확산되었습니다. 복음송 장르는 전통적인 성가(찬송가의 일종)에만 의존하는 동방 정교회 예배 자체에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18세기 감리교 부흥으로 인해 웨일스 어로 찬송가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게 되었고 , 이는 19세기 전반까지 계속되었습니다. 웨일즈 찬송가 작가 중 가장 유명한 이름은 William Williams Pantycelyn 과 Ann Griffiths 입니다 . 19세기 후반에는 웨일즈 에서 찬송가 작곡과 회중의 4성부 노래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 [14]
샤르팡티에 (19개의 찬송가, H.53 - H.71) 부터 모차르트 , 몬테베르디 에 이르는 작곡가들의 보다 고전적인 종교 음악과 함께 가톨릭 교회는 계속해서 Lead, Kindly Light , Silent Night , O Sacrament 와 같은 많은 인기 찬송가를 제작했습니다. 가장 거룩하고 우리 조상들의 믿음 .
일부 급진적인 개신교 운동에서는 자신들의 신성한 찬송가가 기록된 성경을 완전히 대체했습니다. 이에 대한 예인 생명의 책 (러시아어: "Zhivotnaya kniga")은 서부 퀘이커 와 유사한 러시아 종파인 Doukhobors 의 모든 구전 찬송가의 이름입니다 . Doukhobors의 생명의 책 (1909)은 큰 소리로 부를 수 있는 구두 곡으로 작곡된 노래가 포함된 처음으로 인쇄된 찬송가입니다. [15]
오늘날 많은 교회에서는 대중음악의 영향을 받은 다양한 스타일을 포함하는 현대 예배음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이것은 종종 나이 많은 성도들과 젊은 성도들 사이에 갈등을 불러일으킵니다( 현대 예배 참조 ). 이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기독교 팝 음악 스타일은 1960년대 후반에 시작되어 1970년대에 젊은 찬송가들이 자신의 종교 음악을 자신의 세대에 적합하게 만드는 방법을 모색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러한 오랜 전통으로 인해 다양한 찬송가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일부 현대 교회에서는 찬송가에 전통 찬송(보통 하나님을 묘사함), 현대 예배 음악(종종 하나님을 향함), 복음 음악 (하나님에 대한 개인의 경험을 표현한 것)을 포함합니다. 이 구별은 완벽하게 명확하지 않습니다. 순수주의자들은 찬송가 분류에서 두 번째 두 유형을 제거합니다. 이는 때로는 단일 회중 내에서, 종종 부흥 운동과 전통 운동 사이에서 논쟁의 여지가 있는 문제입니다.
스웨덴 작곡가이자 음악학자인 Elisabet Wentz-Janacek은 스웨덴 찬송가에 대한 20,000개의 멜로디 변형을 매핑하고 오늘날 다양한 찬송가를 표시하는 스웨덴 합창 등록 기관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16]
현대에는 찬송가 사용이 현충일 과 같은 세속적인 행사를 포함하여 엄격하게 종교적인 상황에만 국한되지 않았 으며, 이러한 "세속화"에는 음악적 오락의 원천이나 심지어 대중 감정을 전달하는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17]
미국의 발전 [ 편집 ]
찬송가 작사, 작곡, 연주 및 기독교 찬송가 출판은 19세기에 활발히 이루어졌으며 종종 많은 찬송가 작가들에 의해 노예 제도 폐지 운동과 연결되었습니다. 스티븐 포스터(Stephen Foster)는 이 출판 시대에 교회 예배 중에 사용된 여러 찬송가를 썼습니다.
Thomas Symmes [ 설명 필요 ] 찬송가를 부르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교회 전체에 퍼뜨 렸습니다. 누구든지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찬송을 부를 수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Symmes 동료들의 견해에 반대되었습니다. [ 누가? ] "500개의 서로 다른 곡이 동시에 울려퍼지는 것 같다"고 느낀 사람. [ 인용 필요 ] 노래 학교 교사 인 윌리엄 빌링스(William Billings)는 미국 태생의 작곡만으로 최초의 곡집을 만들었습니다. 그의 책에서 Billings는 찬송가를 부르는 전형적인 방식인 " 공통적인 측정 " [ 설명 필요 ] 을 그다지 강조하지 않았지만 "각 측정에 충분함" [ 설명 필요 ] 을 시도했습니다 . 보스턴의 헨델과 하이든 소사이어티는 미국 교회음악의 수준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여 "교회음악 컬렉션"을 출판했습니다. [ 언제? ] 19세기 후반에 Ira D. Sankey 와 Dwight L. Moody는 상대적으로 새로운 복음 찬송 의 하위 범주를 개발했습니다 . [18]
19세기 초, 미국에서 악보, 특히 모양 음표 의 사용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으며 전문 노래 마스터가 이전에 사용되었던 일반적인 라이닝 대신 눈에 보이는 대로 노래하는 방법을 사람들에게 가르쳤습니다. 저것. 이 기간 동안 BF White의 Sacred Harp 와 Missouri Harmony , Kentucky Harmony , Hesperian Harp , DH Mansfield의 The American Vocalist , The Social Harp , Southern Harmony , William Walker 의 Christian Harmony 와 같은 초기 작품을 포함하여 수백 권의 곡집이 출판 되었습니다. , Jeremiah Ingalls 의 Christian Harmony 및 문자 그대로 수십 가지가 있습니다. 셰이프 노트는 테너가 주도하는 4부 하모니(구 영국 서부 갤러리 음악을 기반으로 함 ), 푸징 섹션, 성가 및 기타 더 복잡한 기능을 포함하여 (당시) 보다 현대적인 노래 스타일을 확산시키는 데 중요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찬송가는 미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으며 위에서 언급한 곡집 중 하나 이상을 거의 모든 가정에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젊은이들과 십대들이 함께 모여서 오후 시간 을 보내면서 아주 재미있다고 여겨졌던 노래책에 나오는 찬송가와 성가 를 부르는 이야기를 듣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 그의 젊음.
1860년대에 로웰 메이슨 (소위 "더 나은 음악 소년")과 같은 음악 개혁가들은 보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노래 스타일을 도입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캠페인을 벌였고 결국 이러한 미국 곡집은 19세기부터 많은 교회에서 대체되었습니다. 사람들이 빅토리아 시대 찬송가의 더 부드럽고 차분한 음색을 채택하고 심지어 전체 회중이 참여하는 대신 교회 노래를 부르기 위해 헌신적이고 훈련된 합창단을 채택 함에 따라 북동부와 도시 지역, 그리고 시골로 퍼졌습니다 . 그러나 많은 시골 지역에서는 오래된 전통이 교회에서가 아니라 주간, 월간 또는 연례 대회에서 사람들이 모여 자신이 좋아하는 곡집에 나오는 노래를 부르는 방식으로 이어졌습니다. 가장 인기 있고 계속 인쇄되어 살아남은 유일한 것은 신성한 하프(Sacred Harp) 로, 1960년대 Alan Lomax 에 의해 살아있는 전통이 "재발견"될 때까지 전형적인 남부 시골 가정에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 이전에는 음악학자 조지 풀렌 잭슨(George Pullen Jackson ) 에 의해 잘 문서화되었습니다 . 그 이후로 "신성한 하프 노래"에 르네상스가 일어났으며, 호주뿐만 아니라 영국 , 독일 , 아일랜드 , 폴란드를 포함한 최근 50개 주 전체 와 여러 유럽 국가에서 연례 대회가 열렸습니다 . [19] [20] [21]
블랙 아메리카의 찬송가 [ 편집 ]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은 노예 시절의 영성가 에서부터 현대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흑인 가스펠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풍부한 찬송가를 발전시켰습니다 . 아프리카계 미국인 문화가 찬송가에 처음으로 영향을 미친 것은 윌리엄 프랜시스 앨런(William Francis Allen)이 편집한 노예 찬송가 모음집인 미국의 노예 노래에서 나왔습니다. 그는 이 노래들을 구전 전통에서 찾아내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창시자가 부를 때 찬송가가 미치는 놀라운 효과. 흑인 교회 의 첫 번째 찬송가 중 일부는 당시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모국어 영어로 작성된 Isaac Watt의 찬송가였습니다 .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