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미스트.. 조심스레 추천합니다 ㅋㅋ
곧 시즌이 시작되고 여러 경기를 치루다보면 체력적으로도 힘들거고 스트레스도 받을거고.. 피부 트러블도 일어나기 쉬울것 같아요.
연아양은 여러 나라를 경유하며 시즌을 보내는데 그중에 분명 비교적 건조한 도시도 있을 수 있구요.
(제가 우리나라 기준으로 시즌이 한창인 가을, 겨울 건조할때 연아양을 자주 접하면서 이런 생각을 한것 같아요ㅋ )
미스트란게 건조할때 더 사용하긴 하지만 일년 내내 쓰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수분공급, 보습, 피부온도유지에도 효과가 있고 화장도 잘 받게 해준다죠.
이정도면 트러블 예방도 되고, 피부건강에 도움도 되지 않을까요?
사실 미스트를 떠올린 가장 큰 이유는요....
스튜어디스분들은 미스트를 많이들 쓰신다고 들었어요. 아무래도 비행기 안은 건조해지기 쉽다고..
기내에서 스튜어디스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수분 미스트와 크림이라고도 하더라구요.
새 시즌이 시작되면 연아양도 비행기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질테니 하나쯤 있으면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제가 많이 아는 것은 아니지만 아모레퍼시픽, 슈에무라, 맥에서 나오는 미스트 제품 평이 대체적으로 좋다고 알고 있구요.
이외 유리아쥬, 프레쉬, 디올 제품도 괜찮다고들 하네요.
이외에도 많은 브랜드에서 미스트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니 좋은 미스트 하나 선물하면 어떨까요?ㅋㅋ
첫댓글 연지사랑님 글을보고 생각났는데 풋크림은 어떤가요 크림외에도 스프레이도 있더라구요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데 효과가 있다고 하던데 시원하고 상쾌한느낌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