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전주시볼링협회장배 남.여 볼링대회
레인배정 및 대회참가시 유의사항안내
✔️레인배정은 대회당일 30분전
볼링장에서 컴퓨터로 자동추첨으로 진행되며
레인이동은 2클락 크로스 이동입니다.
✔️모든 연습투구는 공지해드렸던 경기시간
10분전에 시작되니 선수분들은 미리 도착하셔서
핸디. 투구순서 성함등 확인해주시고
당일 개인전 추가접수및 변경 투구순서 변경은 불가합니다.
✔️대기자는 삭제되었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당일 취소자가 나올시 현장 대기자 순으로 배정드리고 당일취소시 환불은 불가합니다.
✔️복장규정은 "동호인리그 복장규정"에 맞춰 진행됩니다.
규정이 지켜지지 않을시 매게임-10점 적용됩니다.
접수한 클럽명. 성함. 상의 유니폼은 통일하셔야 합니다.
✔️점수집계표는 2인조B조부터 3인조D조부터
카페에 실시간으로 올려드릴 예정이니 확인하셔서
시상식에 꼭 참석하셔야 하며
부득이하게 대리시상식에도 인원을 맞추시고
꼭 입상한 클럽의 유니폼 착용해주셔야 합니다.
✔️시상식에 트로피, 메달, 상장등 많은 준비를 하였기 때문에
시상식에 불참시에는 차순위 시상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상식이 끝난뒤에는 상금 입금받으실 계좌를 꼭 남겨주고 가주세요.
✔️흡연은 2층. 흡연장에서 가능하나 경기중엔 사용할수 없습니다. 비흡연자분들위해 경기중에 흡연시 패털티 부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댓글 죄송합니다.공지해드린것처럼
레인이동 2클락 크로스이동으로 진행되니 착오없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