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보통 오다리 교정하는곳이 잘없죠?사실 병명도 아니고 보험도 안되니까요.
그러나 오다리가 치마만 못입는 미용적인것이 아닌 건강에도 악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인식하시는분은 거의 없다느것이 문제입니다.점점 다리가 휘어지지 좋아지진 않거든요.결론적으로 SC에너지 테라피로 많이 좋아집니다.평소의 자세와도 영향이 깊구요.구체적인 예기는 접어두고 오늘은 신발에 관해 말씀을 드립니다. 아무리 좋은 치료를 받아도 신발 신고 나가서 5분도 안되어 다시 틀어지고 만다면 큰일 이죠?그러나 이 신발의 문제는 심각합니다.신발장을 한번 보세요.식당이건 대중이 모여 신발을 벗는곳이라면 어디나.사실 깔창인 교정구는 비싸게 주고 구입하지만 2,000원하는 신발굽의 깔창에는 너무 인색하지요.저는 신발굽 깔창(일면 구두방에서 반달이라 합니다.)에 투자를 많이 합니다.아래의 코끼리등에 만든 신발굽 깔창 손질하는 도구입니다. 한켤레 2,000원 이지만 저는 100원주고 사서 제가 답니다.치료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하시면 구두도 오래 신는답니다. 교정한 구두는 제가 10년전 구입한 구두 입니다. 굽은 갈수있게 제작된(본인이 나사로 붙일수 있습니다.) 특허 제품입니다. 요즘 구두 값도 만만 챦지요.
어찌됐건 치료잘하고 저런 닳은 신발 신으면 효과 제대로 안납니다. 오다리교정과 요통 치료의 근본은 구두 깔창 입니다.
지면과 가장 가까운것은 신발 일수 밖에 없지요. 그냥 참고로 하긴 아까운 내용이라 봅니다.
위의 그림은 모두 외측으로 신발이 닳은
오다리분들의 사진입니다.아래의 사진은 저의 교정 신발과
신발깔창 붙이는 도구입니다.
10년된 신발치곤 아주 깨끗합니다.
집에서 직접 달고 있습니다.
첫댓글 왜 이런가요.사진이 한시간을 몇번씩...,다음 뭔가 조치를 취해줘잉 ㅎㅎㅎㅎㅎㅎㅎ
사진 잘 보았습니다...애석하게도 '뭔가 조치'는 워낙에 아날로그모드라서리^^;;;...할 수가 없습니다^^;;;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